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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손보사 긴급출동 최다…'배터리 방전' 1위 2013-12-15 06:05:09
지난 10월까지 14개 자동차보험사에접수·처리된 긴급출동서비스는 총 1천608만2천942건으로, 이 가운데 12월(233만1천718건)이 가장 많았다. 1월(192만9천339건), 8월(150만7천998건), 2월(141만7천90건), 10월(140만8천284건), 7월(140만3천660건) 등이 그 뒤를 이었다. 12월과 1월의 긴급출동서비스는 총...
손보업계 겨울철 車 사고예방 공동대책반 운영 2013-12-11 12:00:40
문자 서비스·결빙도로 제보 캠페인 진행 손해보험업계는 겨울철 갑작스러운 폭설 등에따른 자동차 사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금융감독원과 공동대책반을 운영한다고 11일밝혔다. 손해보험업계 관계자는 "최근 폭설, 폭우 등 기상 이변으로 자동차 사고 피해가급증하고 있다"며 "사고로 인한 국민의 피해를...
<제네시스, '현대차 프리미엄 이미지 심어라' 특명> 2013-11-27 09:42:39
후 5년간 운행거리와 관계없이 무제한 보증·5년 정기점검·5년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Ƌ년 트리플 케어'를 시행하는 등 제품 외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미국에서도 구매 후 10년 또는 주행거리 10만㎞내 무상보증을 실시한다. 한편 국내에서는 '일반부품 3년 또는 6만㎞, 동력계통 5년...
겨울 `성큼`‥손보사 긴급출동 이른 준비 2013-11-12 15:21:28
일찍 찾아올것으로 예상돼, 보험사 출동서비스도 이에 맞춰 예년보다 한 달 정도 일찍 대응체계를 마련하고 있다" 메리츠화재는 전국 700여곳에서 대기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지난해보다 빠르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은 기상예보 모니터링을 통해 한파예상문자를 고객에게 전송하고, 동부화재는 부동액을 무상으로...
올바른 자동차 월동준비 2013-11-12 13:41:39
자동차 긴급 출동 신고는 200만 건 이상으로 나타났다. 급작스런 기온 저하에 자동차 고장이 잦았던 셈. 특히 올해는 11월 중순부터 겨울 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예보가 있어 자동차 월동준비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올바른 자동차 월동준비 요령을 소개한다. 겨울철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
현대차, 서비스 궁극의 목표는 '불만제로' 2013-10-20 11:53:01
프리미엄 서비스체제를 구축, 소비자 만족도 높이기에 적극 나섰다. 최근에는 그 동안의 비판을 겸허히 수용하면서 '반성합니다'란 메시지도 내놓고 고개를 숙이는 중이다. 겸손한 자세로 소비자 비판을 가감없이 수렴, 제품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겠다는 복안이다. 특히 불만이 많은...
김창수 사장의 質경영, "다르게 생각하라"…고객과 소통으로 상품 차별화 '올인' 2013-10-18 06:59:13
잘 파악해야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 역량을 키울 수 있다는 생각에서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2005년 도입한 ‘고객 패널 제도’다. 고객패널로 선발되면 삼성화재의 보험상품에 직접 가입하고 서비스를 체험한다. 또 경쟁사들의 마케팅을 분석한 뒤 개선사항을 제시하면 삼성화재 임직원들이 함께 해결책을 고민하는...
LIG손보, NFC 적용 ‘LIG매직터치서비스’ 오픈 2013-10-17 20:14:16
개발한 매직터치서비스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긴급출동이 필요한 상황에서 당황하기 쉬운 운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차에 부착한 nfc칩을 접촉한 후 긴급출동 항목을 선택하면, 차의 현재위치와 보험 가입정보가 보험사로 자동 전송돼 신속한...
LIG손보, 차보험 `매직터치서비스` 오픈 2013-10-16 17:34:32
이 서비스는 긴급상황에서 운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차량에 부착된 NFC칩을 접촉한 후 긴급출동 항목을 선택하면 차량의 현재위치와 보험 가입정보가 보험사로 자동으로 전송돼 신속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송해주 LIG손보 자동차보험담당 상무는 "`LIG매직터치서비스`는 고객이 추가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車보험 긴급출동, 아직도 전화하니? 난 NFC로 터치한다' 2013-10-16 15:10:31
개발한 ‘lig매직터치서비스’는 해당 보험 고객 편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긴급출동이 필요할 때 스마트폰으로 차량에 부착된 nfc칩을 접촉한 후 긴급출동 항목을 선택하면 차량 현위치와 보험 가입정보가 보험사로 자동 전송된다. 운전자는 배정된 출동직원과 요청한 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