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앤씨아의 재발견’ 화보 공개 2014-02-10 18:38:45
언급했던 것처럼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성숙한 뮤지션이 되는 것이 꿈이다. ‘new creative artist’라는 그녀의 이름처럼 뮤지션으로서 우뚝 설 그 날을 기대해 본다. 기획 진행: 이세인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의상: 스타일난다 주얼리: 리치봉 슈즈: 탠디 헤어: 스타일플로어 선희 메이크업: 스타일플로어 조히...
상생 꿈꾸는 ‘팀 화이트’ 2014 브랜드캠프 성황리 개최 2014-02-10 13:20:27
모여 파급력을 지닌 브랜드가 리얼버즈™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따뜻한 수다가 모여 하나의 브랜드로 만들어지는 과정과 그것이 모이는 플랫폼이 리얼버즈™라는 메시지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4팀은 “브랜드란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쉽게 접하는 것이며 따뜻한...
[인터뷰] ‘반전소녀’ 앤씨아(NC.A), 새로운 국민 여동생의 탄생을 예고하다 2014-02-10 09:52:03
제 개인적인 바람은 앞으로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성숙한 뮤지션이 되고 싶어요. ‘new creative artist’ 라는 제 이름처럼요” 기획 진행: 이세인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의상: 스타일난다, 드랑, 핑키걸 슈즈, 주얼리: 탠디, 리치봉 시계: 베카앤벨 헤어: 스타일플로어 선희 메이크업:...
‘감격시대’ 전 세대 아우르는 공감 포인트 공개 ‘관심집중’ 2014-01-21 21:06:21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감격시대’ 세대별 공감 포인트를 짚어본다. 10대, 현 시대에서도 공감할 수 있는 소년 소녀의 사랑이야기 10대들은 아역들의 열연으로 ‘정태’(곽동연)와 ‘가야’(주다영), ‘옥련’(지우) 등이 느끼는 소년 소녀 시절의 풋풋하고도 순수한 감정들에 공감하며 이야기에...
컬럼비아,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 지향···올해 매출 17% 성장 목표 2014-01-16 10:45:46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 입니다. 이를 위해 컬럼비아는 라이프 밀착형 마케팅을 전개, 소비자들과 보다 긴밀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에 집중한다는 계획 입니다. 특히 고객의 일상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및 매장 이벤트 · 프로모션 등을 시행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마케팅을...
리얼 맞춤체험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즈앤키즈(KIDS&KEYS) 전격 오픈 2014-01-14 15:53:39
또한 단순 맛보기 형태에서 벗어나 리얼맞춤체험을 강화한 점도 눈길을 끕니다. 각 스테이션마다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리얼맞춤체험으로 이뤄져 있어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일례로 `퍼블릭 스테이션`에서는 테러 진압 작전을 가정해두고 경찰특공대원들이 인질을 무사히 구출한 후 소방관이...
[VPR] 2014 CES에서 베일 벗은 세계 최초의 LG 가변형 올레드 TV 2014-01-09 08:45:10
영상 시청에 제격이다.lg전자는 리얼 4k(4096×2160) 패널을 탑재한 전문가용 31형 초고해상도 4k 모니터(31mu95) 도 전시한다.□ 향상된 음질과 차별화된 기능의 스마트 av기기 3종사운드 매니아들을 위한 av기기 라인업도 강화했다.‘2014 ces’ 혁신상을 받은 lg전자 무선 오디오 시스템(모델명: np8740)이 대표주자다....
성시경 `섬마을쌤` 게스트 확정, 대이작도 편 20일 첫방송 2014-01-06 10:34:27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들은 섬마을에서 4박 5일 동안 생활하며 분교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시경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섬마을 쌤`은 이번주 인천시에 위치한 대이작도를 방문할 예정이다. `섬마을 쌤`의 최초 게스트인 성시경은 이번 방송에서 가수라는...
6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400명 모여…"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꿈꾸는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할 것" 2013-12-31 10:10:08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배워나가며 누군가에게 기억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6기 팀 화이트 400명은 서울·경기 수도권 컨퍼런스팀과 영남권 컨퍼런스 팀, 충남·강원·호남권 컨퍼런스 팀으로 나뉘어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201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
[손뿌잉PD의 라디오 토크]신동-김신영의 심심타파를 추억하며 2013-12-30 11:59:00
`리얼 미션 안부 전화쇼 끊지 마~`라는 코너가 있었다. `일주일 후에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을 하려고해요`라는 문자를 묵혀놨다가 나중에 새벽에 갑자기 전화해서 고백은 성공했는지, 실패했는지 예전 문자의 안부를 물어보는 코너였다.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청년이 편의점에 자주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