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근당건강, TV홈쇼핑 최초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 런칭…트롯바비 홍지윤 모델 발탁 2021-05-25 16:48:29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종근당건강’이 26일(수) W쇼핑을 통해 TV홈쇼핑 최초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를 공식 론칭한다.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는 ‘나를 위한 이너뷰티’를 모토로 2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여성들이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주)리만코리아, 인셀덤 제품 3억원 상당 기부 "대구 지역사회에 책임 다할 것" 2021-05-21 15:18:18
참석한 가운데 ㈜리만코리아는 인셀덤 제품 3억 원 상당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게 전달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2021년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지역의 뷰티 산업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개최되는 뷰티엑스포에서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1년마다 최소 1억...
지노마스터,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질유산균 부문 수상 2021-05-20 15:44:34
통해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질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노마스터가 수상한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요구에 발 빠르게 반영하고,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기업 제품에 수여하는 시상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가볍게 들어 멀리 뿌린다…고성능 소독방역기 '제스트' 2021-05-19 17:58:24
단점이다. 실내에서 여성이 혼자 들고 사용하기에는 버겁다. 배터리 내장형 제품이 대부분이라 1~2시간 사용 후 최대 6시간이나 충전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다. 파티클이 지난달 내놓은 ‘제스트’는 2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무게는 줄이고 사용 시간은 늘린 방역기다. 제스트는 약제를 가득 담아도 무게가 2.6㎏에...
충남TP, 바이오·해양수산 벤처 수출길 열고 제품개발 돕는다 2021-05-19 15:23:09
지원사업 평가 전국 1위바이오센터는 지난해 65개 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아이디어 발굴, 상품개발, 판매활성화 서비스를 통해 신제품 개발(20건)과 생산·제품 혁신(15건)을 지원했다. 그 결과 전국 해양수산 창업투자 지원사업 성과평가에서 전국 6개 시·도 중 1위를 차지했다. 올해는 16억원을 투입해 기업지원 프로그램...
[애널리스트 칼럼] 골프 산업 성장의 키워드 : 아시아, 밀레니얼 , 여성 2021-05-18 14:59:04
과정에서 수혜가 예상되는 기업은 ‘아쿠시네트’와 ‘캘러웨이’다. 향후 10년의 소비를 이끌 주체가 밀레니얼, 여성, 신흥아시아라는 점을 감안하면 높은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골프 산업내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 이들 기업이 유리할 전망이다. 아쿠시네트는 전 세계 최대 골프용품 업체로 골프공 점유율 1위인...
“생리대 속 뭐가 들었는지 아세요?”444개 생리대 분석 내놓은 위생용품 연구 스타트업 ‘세잎’ 2021-05-17 15:24:12
사이트 869건을 적발했다. 국내 유통 중인 생리대 666개 제품 중 약 97%에서는 발암물질이 검출됐다. 그중에는 국제암연구소가 지정한 1급 발암물질, 유럽물질관리청이 지정한 생식독성물질, 1급성 발암성 물질 ‘벤젠’ 등이 포함돼있었다. 식품의약안전처는 같은 해 12월, 여성 생리용품 126개를 조사했고 그중...
이른 더위에 리넨 의류 '쑥'…"자연스러운 색상이 대세" 2021-05-16 10:15:00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리넨 제품의 수요가 커지면서 지난달부터 이달 12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1.7% 증가했다. 또 다른 여성복 브랜드인 지컷과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텐먼스도 매출은 각각 20.3%, 219.4% 뛰었다. 이 기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신간] 청년 CEO들의 창업 비결 담은 `나도 돈 벌고 싶다` 출간 2021-05-14 20:31:01
‘기업은 과정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성장한다’고 생각한다. - 다노 정범윤 대표 ‘생태계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종은 가장 강하거나 가장 똑똑한 종이 아니라, 변화에 가장 잘 적응하는 종이다.’ 찰스 다윈의 말입니다. 사업가로서 생각해야 할 ‘변화’는 나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일 겁니다. 고객들의 변화에...
에이치엘사이언스 "기능성 헤어·바디 제품 출시 준비" 2021-05-14 13:47:49
기반의 기업간거래(B2B) 원료 영업을 확대해 유통망 편중에서 오는 위험을 줄여가고 있다고 했다. 또 여성갱년기 기능성석류원료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신규 기능성 인정을 추가 중이다. 제품의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적극적인 영업을 통해 시장 확대와 함께 매출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