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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ICT 융합 교육사업 집중 육성 … 해외 진출 2013-07-31 15:29:03
맺기도 했다. ebs의 교육 콘텐츠를 융합해 개방형 학습 플랫폼을 개발하는 내용의 협약이다. sk텔레콤은 ebs가 보유한 초·중·고 수학 문제 콘텐츠를 3분 분량의 짧은 동영상 강의인 ‘3분 수학’(가칭)으로 재구성해 스마트폰 태블릿pc 컴퓨터 등에서 n스크린 형태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ict 인프라와 노하우를 지원할...
아이카이스트·대교CNS, 렌탈형 스마트교실 구축사업 실시 2013-07-24 16:27:01
상용화한 스마트스쿨 창조기업이다. 태블릿pc와 스마트칠판간 학습자료 공유가 가능한 '스쿨박스' 솔루션을 개발해 2011년 세종시 모든 학교에 보급한 바 있다. 현재 국내 168개 학교가 아이카이 스트가 개발한 스마트스쿨로 수업 중이다.대교cns는 학원 대상 수업 운영, 평가 및 관리 플랫폼인 '클래스올'과...
LG유플러스, 장애 청소년에 온라인 과외 지원 2013-07-21 15:06:03
자신이 장애인인 청소년들에게 온라인 과외 학습을 지원하는 `스마트 플러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인 LTE 원어민 회화 플랫폼을 활용해 대학생 멘토와 청소년들을 연결해 온라인 과외 수업을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학생이나 청소년은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과외...
[카톡 게임 1년] 성공할 준비된 게임, '윈드러너' 2013-07-18 10:36:14
향상시켜주는 효과)는 '대부분의 국민들이 사용하는 메신저 플랫폼'이라는 점에 있다고 말한다. 만 명 중 3000만 명이 쓰는 것과 2억 명 중 3000만 명이 쓰는 것은 완전히 다르다. 따라서 카카오톡의 전체적인 시스템이 게임에서는 버프나 마찬가지다.' 앱랭커에 따르면 카카오톡은 99.32%의 설치율을...
서울 현대고 “우린 기출문제를 스마트앱으로 푼다” 2013-07-10 14:39:45
“학습컨텐츠 제공 및 학생-교사들간 소통창구을 스마트폰으로 제공하면서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스마트폰을 활용해 공교육 활성화의 모델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스마트 교육 플랫폼 서비스 업체인 (주)소프트펍의 박희종 대표는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pc 등으로 한글작업만 하면 자동으로...
GREE, 결국 중국 이어 한국서도 발 빼나? 2013-07-05 16:56:20
기업인 텐센트(tencent)와 제휴를 통해 플랫폼 확산을 도모했다. 하지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상위에 랭크되지 못하는 등의 난항을 겪었다. 이미 지난 분기에는 실적발표 전날 140명 규모로 운영되던 중국 지사가 하루 만에 직원 해고 및 지사 정리하면서 갑자기 철수했다. 그리는 시장 내 경쟁 심화와 히트작 부족으로...
청담러닝,美 최대 교육기술 전시회 'ISTE' 참가 2013-06-26 11:27:34
청담어학원 차세대 학습 모델 ‘cdi 3.0’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 것이다.청담러닝 관계자에 따르면 “학교 관계자, 교육청 관계자, 교육 컨설턴트, 소프트웨어 기업, 콘텐츠 기업, 스마트 디바이스 공급자 등 다양한 교육 관계자들은 물론 교사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라며, “특히, 솔루션 자체의 진화를 넘어 러닝...
KISTI 에디슨중앙센터 개소…유비쿼터스 실험시대 활짝 2013-06-18 15:30:07
교과목을 학습했다. 시뮬레이션 수행은 5만여건에 이른다. 에디슨 사업을 통해 특허 8건이 등록, 출원됐다. 논문도 국내외에서 21편이 발표됐다. 이 중 국제저널(sci)급 논문이 8편에 달한다. 에디슨 시스템에서 개발된 시뮬레이션 분석기술을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에 이전해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의 상용화도 추진하고...
스타벅스코리아, 임직원 교육 플랫폼 '스타벅스아카데미' 론칭 2013-06-05 15:56:11
교육 플랫폼인 '스타벅스아카데미닷컴(www.starbucksacademy.com)'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스타벅스아카데미는 스타벅스가 진출한 전 세계 60여개 국가 중 한국에서 최초로 동일한 온라인 콘텐츠를 시공간 제약 없이 학습 가능하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도 개발했다.이 사이트는 스타벅스에서 사용하는 용어를...
[굿게임쇼2013] 찰리 "기능성 게임은 기회다" 2013-05-24 12:14:43
성장을 위해서는 하나의 플랫폼이 되어야 한다. 단순한 산업 영역이 아닌 교육 시스템의 일부로 녹아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찰리는 '교육과 관련한 특화를 창출하는 국가의 비중은 전세계적으로 변화가 일어나고있다. 미국의 경우 비중이 줄어들고 있으며, 유럽은 거의 변화가 없다. 반면 일본은 미국과 비슷한 수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