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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전화인터뷰>정정욱 LG그룹 홍보실 "LG는 매년 초 구본무 회장을 비롯한 최고경영진들이 올한해 집중적으로 실행해야할 주제에 대해 1박2일간 심도있는 토론을 진행하는 글로벌 CEO전략회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LG는 이미 연초부터 시장선도와 강한 LG라는 이미지를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해가 시작되자 마자...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큰 행사, 전시회라든지 회의에 참석해서 진행하는 경우. 세 번째는 외교통상부라든지 정부 기관에서 문화행사를 밖에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세 가지 카테고리가 있고 그렇게 해외 행사를 저희가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교수> 그러면 국내 탑 PCO들과 달리 해외 행사를 중점적으로 하게 되는...
방통위, KT `제주 7대 경관 투표` 과태료 350만원 부과 2013-01-18 18:10:15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하기 위한 전화투표에서 국제전화 관련 규정을 어긴 KT에 과태료 350만 원을 부과했습니다. 방통위는 18일 전체회의를 열고 KT가 2011년 4월 1일부터 같은 해 11월 11일까지 국외에 실제 착신 전화번호가 없는데도 국제전화 식별번호를 사용해 `전기통신번호관리세칙 및 전기통신사업법 제48조...
방통위, 휴대폰 보조금 실태 재조사 2013-01-18 17:00:45
전체회의에서 통신3사의 보조금 실태점검 결과를 보고받고 이같이 결정했다. 통신3사에 순차 영업정지 처분을 내렸는데도 시장에서 불법 보조금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는 판단에서다.방통위 사무국이 지난해 12월25일부터 올해 1월8일까지 이뤄진 가입건수 124만여건 중 1562건을 표본 조사한 결과 상한액인 27만원을 넘은...
주민번호 수집 금지 한달 남았는데…정부도 기업도 개인정보 수집 여전 2013-01-17 17:03:44
아이핀·공인인증서·신용카드·휴대전화 등 다양한 수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대표적 인증 대체수단인 ‘아이핀’에 대한 사용자 인식은 여전히 낮다. 한 개인정보보호 전문가는 “국내에서 아이핀 등록자 수가 800만명에도 미치지 못한다”며 “본인 확인 방법이 다양해진 만큼 모든 사용자가 아이핀을 사...
[책마을] 리더의 으뜸 덕목은 스토리텔링 능력 2013-01-17 16:51:45
초 전화 서비스가 급성장하는 것을 보고 1922년 케이블회사를 인수했다. 이후 100년간 주변 산업으로 영역을 확대하면서 전 세계 통신시장을 호령하는 대기업으로 성장했다. 2010년 이 기업의 가치는 400억달러로 평가됐다. 바로 노키아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과 애플에 밀려 고전하고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와...
구본무 회장 "시장선도 전략 내놔라" 2013-01-17 16:02:27
<전화인터뷰>정정욱 LG그룹 홍보실 "LG는 매년 초 구본무 회장을 비롯한 최고경영진들이 올한해 집중적으로 실행해야할 주제에 대해 1박2일간 심도있는 토론을 진행하는 글로벌 CEO전략회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는 이미 연초부터 시장선도와 강한 LG라는 이미지를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해가 시작되자...
대형마트 언제 쉬지?…"개정안 시행 전까지 2·4주 수요일" 2013-01-15 16:22:18
따르면 휴일 당일 영업을 하는지에 대한 문의 전화만 매장당 700~800건씩 걸려온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들은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이 적용되기 전까지 자율합의안을 이행할 방침이다. 현재 대형마트 3사의 전국 382개 점포 중 영업규제가 진행되는 지역을 제외한 246개 점포는 매월 둘째·넷째주 수...
<`단군이래 최대 사업'들 줄줄이 난항…후유증 우려> 2013-01-13 06:11:05
묻는 토지주들의 전화가 하루에 수십 통씩 걸려오고 있다. 인천시는 지난 10일 회의를 열어 토지주 대표들과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했지만별다른 해법을 찾지 못했다. 토지주들은 회의에서 "10년 넘은 사업이 막바지 단계에 왔는데 시가 사업예정자의 보증 요구를 외면해 사업이 취소될 처지"라며 인천시에...
[딘트피플] 최지인 CS 팀장 “욕설 들어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야죠” 2013-01-11 09:00:02
하는 업무는 무엇인가. 사이트내 문의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원하는 답을 드리고 요청사항을 처리하는 업무를 주로 맞고 있다. 주문 전 상품에 대한 기초적인 문의, 배송 후 반품까지, 고객과 가장 밀접하게 직접적으로 돕는 일을 하고 있다. q. 고객을 직접적으로 응대하기 때문에 갖춰야 할 점은? 내가 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