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공창업 핫 키워드] `강호동의 스타킹` 시작하면 치킨집 불난다? 2013-03-19 10:45:00
다양한 메뉴가 품질과 맛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며 "국내 가맹점의 내실을 기하고 해외 진출을 통해 토종 치킨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실제 ‘강호동 치킨678’은 지난 10년간 운영해 온 한식의 노하우를 치킨에 적용해 ‘고추장사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한 것은...
"마작 앱도 있네"…LG, 中서 맞춤형 스마트TV 선봬 2013-03-19 10:38:06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켰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화질 우수성을 인정받은 ips 패널을 탑재해 중국에서도 '화질'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꽌윈tv는 일상적인 대화형 언어를 알아듣고 명령을 수행하는 'q보이스'와 동작을 인식하는 '패턴 제스처' 기능도 강화됐다. 셋탑박스(set-top box) 등...
강호동 방송하는 날 '대박'치는 치킨집 비밀 2013-03-19 09:10:06
한 다양한 메뉴가 품질과 맛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며 "국내 가맹점의 내실을 기하고 해외 진출을 통해 토종 치킨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한편, 이 업체는 지난 10년간 운영해 온 한식의 노하우를 치킨에 적용해 '고추장사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한 것은 물론,...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어필해야 한다. 가치가 높은 브랜드는 충성도 높은 고객을 형성하고 해당 회사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밑거름이 된다. 경쟁 브랜드와의 가치 평가에서 우위를 점해야만 궁극적으로 시장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다는 게 대다수 전문가들의 견해다.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은 국내 산업...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동양 W-CMA, 맞춤형 자산관리로 4년째 1위 2013-03-18 15:32:06
높은 수익률 제공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상품을 개발했다. 업계 최초로 군인 전용 cma통장, 자녀맞춤형 cma통장 등을 내놨다. 또 다양한 제휴사에서 혜택받을 수 있는 w멤버쉽 서비스,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시백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하이카다이렉트, 신개념 車보험 서비스 '든든 드라이빙 멤버십' 2013-03-18 15:31:50
주요 수요층인 30~40대 자동차보험 고객에게 낮은 보험료를 제시하고 있다.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또 하나의 장점은 하이카다이렉트만의 보상 서비스다. 하이카다이렉트는 국내 온라인 자동차 보험 회사 중 최고 수준인 전국 27개 보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하이카다이렉트는 지난달 신개념 자동차보험 멤버십 서비스인...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삼성서울병원, 세계 최고 의술 20개 '글로벌 프로젝트' 가동 2013-03-18 15:31:38
‘고객만족’이라는 경영 패러다임을 도입한 삼성서울병원은 의료 혁신을 선도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삼성서울병원은 지난해 9월 ‘비전 2020, 환자 행복을 위한 의료 혁신’을 선포하고 ‘해피노베이션(happinnovation) 20×20’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해피노베이션은 환자의 ‘행복(happiness)’과...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현대홈쇼핑, 한국 주부들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3-18 15:31:31
‘고객모니터평가단’, 위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돼 고객에게 안내하기 전에 사전 여과할 수 있는 ‘위해품 차단 시스템’, 품질 경영을 실천하는 ‘품질향상 포럼’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국민 절반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리딩뱅크' 2013-03-18 15:31:30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 부문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현장경영을 중시하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임직원들의 공감대를 유도하는 등의 노력을 펼친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1위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뽑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지향’을 핵심가치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CU, 울릉도·백령도…한국형 편의점 전국 7000개 2013-03-18 15:31:23
지역까지 진출했다.cu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에 맞춰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와 소비자 만족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교육·관리 과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점포 운영력 진단’,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만들었다. 또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