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마케팅 전략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오픈마켓 11번가, 아르바이트 포털인 알바천국, 뷰티전문 쇼핑몰 유핏 등이 대표적이다. 장수 브랜드인 여명808(숙취해소음료)과 댕기머리(탈모방지 한방샴푸), 트라스트패취(관절염 치료제) 등도 대표 브랜드 자리를 꿰찼다. 지방자치단체 부문에서는 온라인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와...
신종균 사장 유통망 확대 잰 걸음…英 최대 '딕슨즈' CEO와 오찬 회동 2013-04-17 15:30:26
확보가 중요하다. 이를 위해 굴지의 해외 유통업체 최고경영자(ceo)들과 잇따라 만남을 갖고 있다. 신 사장은 17일 서초사옥에서 영국 최대 가전제품 유통업체 '딕슨즈'(dixons)의 세바스찬 제임스 대표와 오찬을 겸해 3시간 동안 회의를 가졌다. 이돈주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 담당 사장도 함께 했다. 회의를 끝낸...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상품군까지 다양한 선택을 보장한다. 반값 상품 마케팅인 ‘쇼킹시리즈’ 와 소셜커머스를 접목한 딜 마케팅 ‘쇼킹딜’, ’패션딜’ 등으로 상품력을 배가시켰다. 지난해엔 명품전문관 ‘디-럭셔리11(d-luxury11)’을 개설하고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가격 거품을 줄인 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몰 최초로 빅3 패션브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트라스트, 붙이는 무릎 관절염 치료제 '간편하네' 2013-04-17 15:29:21
직접 마케팅하고 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심층분석]음원 유통株, '춘래불사춘'…수익배분 변경 '우려' 2013-04-17 14:32:54
이탈을 막기위해 마케팅 비용이 상승할 수 있다는 것도 수익 악화 요인으로 꼽았다. 진홍국 현대증권 애널리스트는 "산업적인 성장 모멘텀이 없기 때문에 개별 호재가 없을 시 음원 유통업체들의 주가 흐름은 앞으로도 약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지만 개별 재료를 보유한 kt뮤직은 이달들어 18.37% 급등했다....
SETEC,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수상 2013-04-17 11:12:53
및 비즈니스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서울창업산업박람회, 장애인취업박람회, 전역간부 취업박람회 등 국내 주요 일자리관련 정책 박람회가 setec에서 개최됨은 물론 건축박람회, it 기기전, 유아박람회, 프랜차이즈 박람회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전시회 및 이벤트가 연평균 70여회 이상 개최되고 있다.setec은 sba의...
허창수 GS회장 "일자리 창출로 희망주는 기업 돼야" 2013-04-17 09:00:08
▲ 수주·구매·생산·마케팅의 단계별 경쟁력 평가 ▲ 내부 의사결정프로세스 점검 ▲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체질개선 및 구조개혁 등 세 가지를 주문했다. 그는 아울러 불확실한 경기 상황 속에의 리스크 관리를 강조하면서 환경변화에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적기에 사업전략을 실행해달라고 당부했다. GS...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공장 가보니…"리클라이너 하나로 글로벌 강소기업…사무용 시장 공략" 2013-04-16 16:50:56
1999년 한국 시장에 진출, 에이스침대를 통해 유통·판매하고 있다. 한국의 리클라이너 의자 시장 규모는 900억원. 이 회사는 시장점유율 15%를 차지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아베 에코르네스는 “한국 시장 내 매출은 매년 30% 이상 늘어나고 있다”며 “다른 나라에 비해 근로시간이 긴 편이라 사무용 리클라이너 의자...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GS, "강한 협력사 있어야 발전"…기술·교육 등 전방위 지원 2013-04-16 15:31:37
시스템을 마련했다. 홈페이지가 없거나 인지도가 약한 중소업체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판매계획 함께 세워 해외 동반 진출 gs리테일은 협력사와 공동 사업계획인 ‘jbp(joint business plan)’를 실행해 협력사의 성장을 돕고 있다. 우수 중소업체 발굴을 위한 신상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상...
KTH-가온아이, `앱스플랜트` 유통 총판 계약 체결 2013-04-16 10:37:15
아니라 문서, 이미지, 동영상 등의 컨텐츠를 앱스토어에 등록하여 배포할 수 있고 구글플레이와 같은 퍼블릭 스토어에 등록된 앱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KTH는 가온아이와 이번 협약을 통해 ‘앱스플랜트’의 전국 영업망을 구축하고 제품 판로 및 고객 지원 체계,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