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최세훈)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이 모바일 광고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은 모바일 광고사인 티엔케이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CPA(Cost Per Action) 시장을 타겟으로 모바일 광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로 아담은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모바일 어플 살아남으려면 - 와이드픽스, 모바일 광고플랫폼 애드링크 출시 2013-01-07 10:30:00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효율적인 배포를 위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으로 애드링크(www.adlinklab.com)를 출시하였다. 기존 PC 온라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때 PC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설치되는 프로세스에 착안하여, 모바일기기에서 광고매체 역할을 할 어플의 업데이트시 또는 특정 메뉴의 실행시 광고주의...
LG전자 주축 '스마트TV 연합' 에 파나소닉·IBM 합류 2013-01-06 13:02:05
lg전자에 따르면 파나소닉과 ibm을 비롯해 광고 플랫폼과 솔루션 제공업체인 스페시픽 미디어, 셋톱박스 제조업체인 테크니샛과 에이박스42 등 다섯 개 회사가 스마트tv 얼라이언스에 신규 멤버로 가입했다.이에 따라 이미 도시바와 퀄컴 등 7개 업체가 멤버인 스마트tv 얼라이언스의 규모는 12개 업체로 더욱 커졌다.tv...
LG주축 '스마트TV 연합' 파나소닉·IBM 합류(종합) 2013-01-06 12:34:03
6일 LG전자에 따르면 파나소닉과 IBM을 비롯해 광고 플랫폼과 솔루션 제공업체인 스페시픽 미디어, 셋톱박스 제조업체인 테크니샛과 에이박스42 등 다섯 개 회사가 스마트TV 얼라이언스에 신규 멤버로 가입했다. 이에 따라 이미 도시바와 퀄컴 등 7개 업체가 멤버인 스마트TV 얼라이언스의 규모는 12개 업체로 더욱...
LG주축 '스마트TV 연합전선'에 파나소닉·IBM 합류 2013-01-06 11:00:18
6일 LG전자에 따르면 파나소닉과 IBM을 비롯해 광고 플랫폼과 솔루션 제공업체인 스페시픽 미디어, 셋톱박스 제조업체인 테크니샛과 에이박스42 등 다섯 개 회사가 스마트TV 얼라이언스에 신규 멤버로 가입했다. 이에 따라 이미 도시바와 퀄컴 등이 멤버인 스마트TV 얼라이언스의 규모는 더욱커졌다. 이 컨소시엄에...
폴링폴링 for Kakao, 아이돌 '광희' 전격 모델 발탁 2013-01-04 17:50:48
for kakao'는1월 중 구글 플레이마켓과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며, 특히 카카오 게임 플랫폼 과 함께 다양한 유저를 기반으로 한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액토즈 3총사,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이벤트 '밀리언 아서' 첫날...
"다음, 자체 검색광고 경쟁력 빠르게 회복" - 키움증권 2013-01-04 09:02:02
광고 플랫폼이 예상보다 빠르게 정착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유지했습니다. 안재민 키움증권 연구원은 "광고주들이 오버추어의 철수 이후 다음 플랫폼으로 빠르게 이동했다"며 "올해 다음의 검색광고 매출은 2천256억원으로 지난해보다 24.1%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안 연구원은 "자체...
"다음, 검색광고 경쟁력 회복 빨라"-키움證 2013-01-04 07:48:05
검색광고 플랫폼이 예상보다 빠르게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실적 회복도 빨라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오버추어가 철수하면서 광고주들은 다음 플랫폼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는 것. 이에 따라 지난달 다음 자체 검색광고 클릭당단가(ppc)는 오버추어에 비해 20% 이상 높아진 것으로 파악했다.안 연구원은 "광고주...
슈미트 구글 회장 "안드로이드는 계속 무료" 2011-11-08 18:29:36
달하는 부분을 광고로 벌어들였습니다. 작년에는 대부분이 데스크탑 광고였지만, 올해부터는 모바일 광고에서도 재미를 볼 전망입니다. 스마트 기기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안드로이드 OS 점유율과 함께 고속 성장 중인 모바일 검색 시장점유율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뒤집어 말해 모바일 부문이 충분히 성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