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리콘밸리에 '제2본사' 짓는 삼성 "미래 경쟁력은 소프트파워…스타트업·기술 투자 확대" 2013-01-27 17:04:14
또 산하에 인큐베이팅센터인 액셀러레이터팀을 두고 공간 자금 인력 등 스타트업 육성에도 나선다. 스트래티지&이노베이션센터를 맡은 손영권 사장은 지난달 미국 언론과의 인뷰에서 “삼성의 플랫폼과 에코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를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자는 지난 14일 새...
정상길 "인크로스는 모바일게임 새 큰손" 2013-01-27 15:14:49
이노에이스와 합병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 디지털 마케팅사와 모바일 솔루션 기업이 한몸이 된 것이다. 특히 4년 전 t스토어가 생길 때부터 시작한 게임 부문은 45개국 110개 네트워크를 촘촘하게 엮었다. 해외 소싱과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디앱스게임스(theappsgames)'과 자회사인 모바일게임개발 스튜디오...
유명 레이싱모델, “팬과 결혼까지 생각한다” 한 마디에 남성팬들 들썩! 2013-01-26 09:06:01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로 다양한 웹∙모바일 게임을 국내에 퍼블리싱하고 있다. 또한 엔유웨이브 옥홍 대표는 중국 it 영향력 있는 10인에 들었으며, ‘gamewave 2012년 게임업산업정산’에서 엔유웨이브 투자사도 ‘2012년 10대 글로벌기업’과 ‘10대...
하나SK카드 이용하세요? 카드 대리운전 최대 10%할인! 2013-01-25 19:05:01
예상된다. 1577-5000번 카드대리운전 마케팅팀 담당자는 "하나sk카드 제휴 할인 서비스는 1577-5000번 카드대리운전의 서비스 중계자로서, 카드대리운전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1577-5000번 카드대리운전은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 질을 높여가고 있으며,...
서경대학교 모델연기전공, 학점은행제 개설… 커리큘럼은? 2013-01-25 15:00:18
마쳤다. 교육 과정으로는 모델학개론, 모델미학, 모델과 마케팅, 모델과 다이어트, 기초댄스, 대중문화예술사, 문화컨텐츠세미나, 워킹기초, 워킹테크닉, 이벤트 기획론, 표정 연출테크닉 등 전문화된 이론과 풍부한 실기 교육을 위주로 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서경대학교 학점은행제 모델학과(lifeedu.skuniv.ac.k...
현대모비스, 대학생 광고공모전 열어 2013-01-25 12:05:18
이내의 팀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응모주제는 순정부품 마케팅과 기업 pr 광고이며, 응모 부문은 tv 및 인쇄다. 접수기간은 2월25일부터 3월17일까지며, 접수방법은 출품작을 공식사이트 (http://www.mobis-adcontest.co.kr)에 등록하면 된다. 수상작은 4월초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모비스는 이번...
CJ제일제당, 한우 소비 촉진 나선다 2013-01-25 08:38:00
예정이다.유제혁 cj제일제당 백설/다시다팀 팀장 상무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백설 프리미엄 고기양념'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조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졸업 앞둔 대학생들, 무슨 차 사고싶은지 물었더니… 2013-01-25 08:35:17
자리잡고 있다. 수입차 업체들 또한 젊은세대 고객 잡기에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튀는 디자인에 비교적 부담이 적은 3000~4000만원대 소형차 모델을 선보이는 것. 다음달 출시를 앞둔 피아트 500을 비롯해 폭스바겐 폴로와 신형 골프, 미니 페이스맨, 벤츠 a클래스 등이 젊은 층을 겨냥하고 있다.bmw 매...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등극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유명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높은 재구매율이 큰 힘이 됐다"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감성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은 세계 유명 음식점의 창문을 통해 메뉴를 확인하는 듯한 콘셉트다. 풀무원은 이 브랜드에 감성스토리를 접목시켜 2015년까지 매출 5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는 백두산, 독도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 광고와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