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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별곡 34] "기억나지? 전설의 와가나리" '파이널 파이트' 2013-12-09 05:03:50
뒤로도 계속해서 여러 가지 플랫폼으로 이식되었다. 스마트 폰 게임으로도 출시된 것 같으니, 예전 추억을 떠올리며 다시 한 번 '와리가리'의 불꽃 같았던 그 때를 추억 해보자. [파이널 파이트 앱] 그런데 나이가 드니 몸이 예전 같지 않다. '와리가리'가 중간에 계속 실패하는 것을 경험해도 너무 실망하지...
유아 슈퍼스타 핑크퐁 '리듬파티 for Kakao' 출시요! 2013-12-02 14:30:52
개발사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리듬파티 for kakao'를 출시한다. '리듬파티 for kakao'는 국내 유아 교육앱의 선두 브랜드 핑크퐁이 선보이는 첫 번째 에듀테인먼트 앱으로, 신나는 동요 리듬에 맞춰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터치 게임이다. '곰 세마리',...
'삼성판 아이튠스' 삼성 뮤직 서비스 확대…콘텐츠 플랫폼 '격돌' 2013-11-26 11:43:08
남미 시장으로 확대한다. 동영상, 책(e북), 게임, 학습용 콘텐츠에 음악까지 더하면서 삼성전자도 애플 아이튠스 및 구글 플레이, 아마존 등과 경쟁할 종합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게 됐다는 평가다. 26일 삼성전자는 삼성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음악을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는 '삼성 뮤직'을 국내에서도 본...
브랜드아카데미, 한국 최초의 개인 브랜드 'Idear Doctor™' 이장우 박사 '소셜 지(知)용(用)활(活)' 특강 2013-11-08 14:32:13
콘텐츠를 바탕으로 대화하고 사용자와 플랫폼을 장기간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sns에서 모든 콘텐츠를 자신이 작성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며 “애플의 스티브잡스도 새로운 기술을 발전시킨 것이 아니라 이미 나와 있는 것들을 새롭게 조합하고...
유엔젤, '유아교육 전문 콘텐츠 유통 플랫폼' 구축 본격화 2013-11-01 10:47:50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아 교육 브랜드인 '토모키즈'와의 콘텐츠 연계를 통해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이를 기반으로 교육 전문 콘텐츠를 유통시킬 수 있는 캐릭터 서비스 플랫폼을 육성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KAIST, 전세계에 무료 온라인 강의 2013-10-24 10:46:02
MOOC는 기존 강의 동영상이나 강의 슬라이드 등을 인터넷을 통해 공유하는 '학습자료 공동 활용 서비스(OCW, Open Courseware)'와 달리 최신 온라인 학습플랫폼을통해 수강신청, 출석관리, 연습문제 및 숙제, 평가 등 수업 관리와 평가까지 자동으로 진행한다. 강성모 KAIST 총장은 "KAIST는 올해 60여개 과목...
KT, 100만 아동 멘토링 플랫폼 '드림스쿨' 출범 2013-10-10 13:50:10
기반의 멘토링 플랫폼을 제공하는 새로운 사회공헌 모델을 제시한다.kt에 따르면, 전국 474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교육 희망분야 선호도 조사를 한 결과 74%의 청소년이 학과공부에 앞서 특기와 인성 교육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따라 kt는 그룹사와 함께 나눔 선순환을 선도하기 위해 ict 기반의 드림스쿨...
[게임별곡 25] 영화 속 그 전차 '아머드 피스트' 2013-10-07 21:02:29
플랫폼의 게임 출시가 이루어지는 유럽이나 북미 시장이 부러운 건 필자만이 아닐 것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큐씨보이 기자 gamecus.ceo@gmail.com [게임별곡14] 스포츠게임 '하이퍼올림픽' [게임별곡15]영화 같은 게임 '죽음의 경주' [게임별곡17]이소룡처럼 팔꿈치치기 '더블 드래곤' [게임별곡18]...
벌써 1년! 반짝 인기공식 깬 '피쉬아일랜드' 롱런 2013-09-12 12:54:57
게임으로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이어 러브콜을 받으며 게임성과 인기를 검증했다. 김상복 nhn엔터테인먼트 이사는 '플랫폼을 우선시하기보다 게임의 완성도에 초점을 맞춘 것이 '피쉬아일랜드'의 첫번째 성공 요인이라면, 디바이스에 대한 이해를 통한 장르의 재해석 및 대중적 접근이...
정상제이엘에스, '베이징 국제도서전' 참가…중국 시장 활로 개척 2013-09-09 09:43:33
삽화에 참여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작품성이 뛰어난 영어 스토리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움직임과 함께 접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애니메이션, 어휘 게임 등 스마트한 학습 플랫폼을 구성해 총체적인 맞춤 학습을 지원한다.올해로 20회를 맞는 베이징 국제도서전은 미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