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UMI 가볍고 실용적인 버츄 토트 출시 2013-10-22 15:30:00
여행과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TUMI는 이번 13FW시즌 가볍고 실용적인 Virtue(버츄) 컬렉션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TUMI의 Virtue(버츄)컬렉션은 고기능성을 갖춘 간편함에 초점을 맞추어 도시적 감성과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오피스에서 일상생활까지 연출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특히 스틸나일론 소재로...
지갑 두툼한 나홀로족 2013-10-17 16:08:19
결과 여행(41.6%), 자기계발(36.0%), 레저·여가(32.8%), 건강(32.0%), 취미(26.0%) 순으로 나타났다. 1인가구 증가는 온라인의 영향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전망됐다. 인터넷을 통한 구매는 패션·의류(63.6%), 가전(53.2%), 신발·구두(52.8%), 화장품(52.0%) 등의 품목에서 절반이 넘었다. 세일기간을 기다리느냐는...
"나홀로족 소비여력 3∼4인 가구보다 크다" 2013-10-17 10:58:43
어떤 형태로 요리나 조리를 하느냐는 질문에 신선식품(39.1%), 간편식(38.5%), 가공식품(21.8%)이라고 답했다. 3∼4인가구에 비해 간편식은 무려 3배, 가공식품은 2배나 높은 것이다. 집 주변에 대형마트(34.4%), 저가판매점(29.2%), SSM(9.6%) 등이 있기를 원했고, 혼자 사는 것에 대해 만족한다(56.4%)가 그렇지...
"1인가구 소비여력이 3∼4인가구보다 크다" 2013-10-17 06:00:54
어떤 형태로 요리나 조리를 하느냐는 질문에 1인가구는 신선식품(39.1%), 간편식(38.5%), 가공식품(21.8%)이라고 답했다. 이는 3∼4인가구에 비해 간편식은 3배, 가공식품은 2배나 높은 것이다. 집 주변에는 대형마트(34.4%), 저가판매점(29.2%), SSM(9.6%) 등이 있기를 원했고, 혼자 사는 것에 대해...
[신제품 돋보기] 캠핑에서 태운밥 먹기는 이제 그만~ 스노우라인 야외용 압력밥솥 2013-10-05 13:57:13
이럴 때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밥이 완성되는 간편한 밥솥이 간절해집니다. 이런 간절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스노우라인에서 야외용 압력밥솥을 출시했다는 소식에 반가운 마음에 기자가 직접 체험해봤습니다. 무게가 860g에 불과할 만큼 가벼워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압력밥솥이라고 하네요. 집에서 한 것 같...
이젠벅, 2013년 다운재킷 출시 기념 `플래시온(Flash On) 사진 이벤트` 실시 2013-10-01 15:44:47
물론, 이색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젠벅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다운재킷 구매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팩커블 카고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팩커블 카고백은 다운재킷의 간편한 보관 · 휴대는 물론, 일상 생활이나 여행 시에도 활용할 수 있는...
운동하기 좋은 계절…라이딩에 꼭 필요한 아이템 2013-09-27 14:39:55
신설되고 단순 취미를 넘어서 출, 퇴근이나 자전거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숫자가 증가되어 이제 자전거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았다. 라이딩을 떠나기 전, 땀 흡수가 좋은 편안한 의상과 운동화가 준비 됐다면 이제 함께하면 더 좋은 패션 아이템을 살펴 보도록 하자. 이 정도는 갖춰야 완벽한 라이딩...
개천절 연휴 이용해 원데이 시력교정술 받아볼까? 2013-09-27 09:40:07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나들이나 여행 계획을 세우기도하고 바쁜 일상으로 건강에 소홀했던 이들은 휴일을 이용해 병원을 찾기도 한다. 특히 라식과 라섹 수술을 진행하는 안과 등에도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들 중 상당수는 추석연휴 기간 내내 안경이나 렌즈, 렌즈 용품의 휴대 및 뜨거운 열기 속에서...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대상 청정원 컵국밥, 끓는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간편식 2013-09-27 07:00:29
담당 오민우 cm은 “컵국밥은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요긴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대상은 국내 컵국밥 시장에서 올해 5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9월 21일부터는 대형마트 시식회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베이가스' 공개 2013-09-13 18:37:45
실시간 3d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베이가스'는 그랜드체이스의 19번째 신규 캐릭터이자 '디오', '레이'에 이은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