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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전자결제시장 가세‥신동빈 역작 `엘페이` 이달 공개 2015-09-21 06:18:18
이달 공개- "롯데, 로컬브랜드→글로벌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유통업의 사활을 걸고 `옴니채널(온·오프라인·모바일 유통채널 융합)` 투자를 늘리는 가운데 옴니채널의 핵심 기반인 모바일 전자결제시스템 `엘(L)페이(Pay)`가 완성됐다. 지난 1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아시안...
어려운 중국어? 이제 뉴맥북 등 스마트 기기로 쉽고 간편하게 공부한다 2015-09-18 14:14:19
브랜드 ‘차이나탄’은 △현지 영상학습 △음성녹음 △실전대화 △음성듣기 △단어장 △질문하기 등 6가지의 멀티 학습을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pc웹, 태블릿, 스마트폰 앱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중국어회화 학습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킴과 동시에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구동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中, 색조화장품시장 급성장…"한국 기업에게도 기회는 있다" 2015-09-18 12:15:30
합자 브랜드이며, 그 중 대다수가 중국에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국내 로컬 브랜드가 중국 색조화장품시장의 1/3 정도를 차지하고, 그 중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중국 대형 브랜드가 전체 색조화장품 시장의 20%, 대형 브랜드를 제외한 중국 중소 브랜드가 전체 색조화장품 시장의 1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창의력, 문화, 스케이트보딩, 재미...모두 DDP에 `상륙` 2015-09-15 16:36:09
그것이다. 스트리트마켓은 반스 브랜드와 비슷한 문화를 공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부스를 제공하고 그들의 작업물들을 관객들에게 전시 혹은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트리트마켓은 하우스오브반스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하우스 오브 반스 하면 모두가 기대하는 세계적인...
[성공투자 오후증시] 마켓 키워드 - `돈맥경화` 심화 우려, `핀테크` 산업 성장 불가피 2015-09-11 17:13:21
잘 대응을 못함 (극강의 브랜드라고 자만). 예를 들어 중국인들에게 마스크팩의 수요가 높은데 전혀 대응을 하지 않음. 그들의 피부가 동양인과 다른데 그것도 대처가 미흡 화장품株, 中 시장 성장 여력 충분 지금은 중국 화장품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PER이 높아도 아직 성장 여력이 있음. 최근 주가 하락의...
3억원 준다는데,,,중국行 선택하는 국내 화장품 인력 속출 2015-09-09 17:16:01
정착금까지 제공하는 경우도 빈번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로컬기업에서 원하는 한국의 화장품산업 인력은 R&D, 생산, 디자인, 제품기획, 브랜드 기획 분야 전문가다. 연구분야에 경우 5~10년차(책임, 팀장급), 그외 BM이나 MD 등은 10~20년차(부장급)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단시간동안 국내 화장품 브랜드와의...
[지역전문가 인터뷰] "중국측 시각도 감안해야…中경제 연착륙할 것" 2015-09-09 14:23:34
5000대] [아모레퍼시픽, '넥스트 차이나' 공략…차세대 수출 브랜드 공개] [숙명여대에 '공대 dna' 전파하는 포스텍 교수] [가평 칼봉산 오프로드 걱정 끝, 쌍용차 '유로6' 렉스턴w]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대한민국 화장품 70년史 - `유통으로 보는 A to Z` 2015-09-07 03:10:24
있다. 이와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은 화장품 브랜드숍 등장 이후 가격이 큰 경쟁무기가 되면서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헬스&뷰티숍 등이 새로운 유통으로 주목 받으며 발전해 왔다. 최근에는 모바일 쇼핑이 활성화 되면서 소셜커머스가 화장품 분야의 새로운 유통으로 떠올랐고 1인 쇼핑몰이라는 개념의 M...
30대 미만 인구가 절반인 필리핀, 화장품 시장 공략 포인트는 1020 세대 2015-09-06 01:32:23
필리핀에 진출한 화장품 브랜드들은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에 고심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데이터모니터의 `필리핀의 연령대별 화장품 소비율` 조사에 따르면, 15~24세가 약 27%로 10년 연속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파악되었다. 또한 최근 필리핀 기업들과 진출한 기업들이 잇달아 10대 겨냥...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 진출, `색조 + 유기농`이 해답 2015-09-06 01:32:15
브랜드에는 Max Factor, SK-II 등이 있으며, 한국의 이니스프리와 스킨79의 CC크림도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에서는 화학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보다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퓨처마켓인사이트(Future Market Insights)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