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그룹, 임원 인사…이갑수 이마트 대표 사장 승진 2016-11-30 14:46:31
전략본부장 <상무> ▷김형렬 인천점장 ▷나 승 충청점장 ▷류제희 인사담당 ▷배재석 패션담당 ▷홍정표 대구점 부점장<상무보> ▷김은 브랜드전략담당 ▷류재영 영등포점장 ▷이정욱 패션연구소장 ▷조규권 기획담당 ▷홍순상 csr담당◇이마트 <사장> ▷이갑수 대표이사<부사장보> ▷노재악 트레이더스본부장 ▷형태준...
대신증권, 사업부통합 등 대폭개편…"미래환경 대응" 2016-11-29 10:33:14
HNW(High Net Worth) 부문 마케팅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재정비되고 고유자산의 중장기 투자 강화를 위해 투자금융담당도 신설된다. 리서치 부문도 주식 중심의 자료에서 벗어나 금융상품까지 포함해 WM 고객에게도움을 줄 수 있는 리서치 서비스 개발을 개발해 변화한 영업환경에 대응하기로 했다. 대신증권은...
인제대, 2016년 ‘IPP형 일학습병행제’ 기업 업무협약식 개최 2016-11-25 10:34:36
기대 sw개발, 금속재료평가, 마케팅전략기획 분야 현장 중심형 실무 인재 육성인제대학교(총장 차인준)가 24일 오후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2016년 인제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제 참여기업 업무 협약식’을 열고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힘찬 출발을 선언했다. 협약식에는 차인준 인제대 총장을 비롯해...
디지털 기술과 마케팅이 만나다…대홍기획 '콜라보 실험'(종합) 2016-11-22 14:15:31
기획 크리에이티브솔루션 본부장은 "디지털 컨버전스시대로의 변화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마케팅과 디지털의 융합이 필수"라며 ICS의 가장 큰 가치는 "서로 다른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말했다. 국내 디지털 회사와 고객사를 연결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허브(Digital Creative Hub)'로 자리...
디지털 기술과 마케팅이 만나다…대홍기획의 '콜라보 실험' 2016-11-22 10:44:55
기획 크리에이티브솔루션 본부장은 "디지털 컨버전스시대로의 변화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마케팅과 디지털의 융합이 필수"라며 ICS의 가장 큰 가치는 "서로 다른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말했다. 대홍기획은 이번 ICS 행사를 통해 발굴한 스타트업, 고객사와 함께 디지털 신기술과 커뮤니케이션이 결합한...
대상 임세령·상민 자매, 전무 승진 2016-11-17 19:47:47
등 브랜드를 개편하는 일을 주로 했다. 마케팅이 임 전무의 주력 분야다. 동생인 임상민 전무는 2009년 대상 혁신(pi)본부 차장으로 입사해 전략기획팀, 전략기획본부 등을 거치며 기획 업무를 주로 담당했다.대상그룹은 인사와 함께 청정원, 종가집 등 가공식품 및 신선식품을 담당하는 식품bu와 발효조미료(msg), 감미료...
NHN엔터, 페이코 수장 교체…"오프라인 간편결제 확대" 2016-11-15 15:48:06
15일 정연훈 총괄이사(사진)를 페이코사업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정 신임 본부장은 12년 넘게 네이버와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일하며 게임 마케팅과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기획 등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았다. 최근엔 페이코 캠퍼스존을 기획, 구성하며 오프라인 서비스 확대를 주도해왔다. 지난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첫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출발 2016-11-13 11:21:22
운명적으로 콘텐츠마케팅센터 본부장인 아버님네 막내아들 한성준(이태환)을 우연히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제를 시작으로 50회 대장정의 막을 올린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이기적인 4남매가 할머니, 부모, 형제들과 한집에 모여 살게 되면서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회복하게 되는...
롯데마트, 인도네시아에 44호점 '빠꾸원몰점' 열어 2016-11-09 08:00:00
상품기획(md) 구성과 한국적 마케팅 시스템을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과 건강 관련 제품 전문매장인 'l-뷰티', 유아·아동 전문 매장인 '맘&미', 즉석식품 매장인 '푸드 스테이션' 등으로 기존 인도네시아 할인점과는 차별화된 매장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국식 멤버십 프로그램도...
22조 '중국 광군제 특수' 그림의 떡…한국상품 점유율 0.05% 불과 2016-11-08 17:48:29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가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11월11일을 ‘구매를 즐기는 날’로 기획하면서 시작됐다.지난해 당일에만 중국에서 발생한 전체 온라인 매출액이 약 22조원에 이를 만큼 중국 최대 쇼핑 행사로 자 ?잡았다.광군제가 다가오면서 국내 유통업체들도 경쟁적으로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