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음악사이트 지니,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5-06-19 10:59:22
수 있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음악사이트 지니는 음악을 즐겨 듣는 유료고객들에게 고품격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며 “모바일 기기를 중심으로 음악을 소비하는 고객들이 편리성과 함께 고음질 서비스를 원한다는 점을 고려해 고가의 헤드폰, 스피커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국내 동영상 시장, 유튜브 지고 페이스북-네이버 뜬다 2015-06-17 10:58:05
광고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가 17일 공개한 '온라인 동영상 시청 행태 및 광고효과'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인터넷 이용자(만 19세~59세 남녀 1,014명 표본조사)가 주로 이용하는 동영상 매체는 유튜브가 40.3%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그 다음은 네이버 tv캐스트(14.1%),...
튼튼영어, 잉글리C `새콤딜` 이벤트 진행 2015-06-16 09:32:49
뮤직펀X잉글리C 18개월 막강구성 패키지’는 잉글리C의 신규 프로그램 ‘뮤직펀’ 6개월(1~6호) 분량과 ‘잉글리C’ 12개월(1~2단계)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 486,000원에서 최대 약 40% 할인된 299,000원에 구독할 수 있다. 뮤직펀으로 챈트와 노래를 통해 즐겁게 영어 리듬을 깨우친 후 체계적인 학습 과정을 갖춘...
음악사이트 지니, 2PM 컴백 기념 2015 2PM Concert ‘House Party’ 초대 이벤트 2015-06-08 10:14:37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최근 2PM이 공식 컴백 일정과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 사이에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음악사이트 지니가 2PM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PM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시작으로 2PM 관련 음원 및 영상 등 다채로운 독점 콘텐츠를 선보여 지니...
메르스 확산에 카드사 고객행사 줄줄이 연기 2015-06-05 17:20:32
운영하는 음악 문화 공간인 '뮤직 라이브러리+언더스테이지'에서 이날부터 이틀간 진행하기로 했던 가수 정기고·매드 클라운 등의 공연을 포함한 일정을 모두 연기했다. 현대카드는 메르스 사태가 진정된 후 공연 일정을 다시 잡을 계획이다. 삼성카드[029780]도 임직원들이 대학생들의 멘토가 돼...
영국 BBC, YG 아티스트 `세계 시장 도전` 집중조명 2015-06-04 10:23:41
전했다. 또 BBC는 `강남스타일` 열풍에는 뮤직비디오가 큰 역할을 했다고 설명하면서 “사실상 마케팅 없이도 케이팝 뮤직비디오는 유니크하고 활기찬 비주얼로 전세계 팬들로부터 매일 수백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언어를 이해할 수 없는 팬들에게 음악을 이해시키고 있다"고 평했다. <@IMG2> 콘서트 부문에서는...
미쳤나봐 y군, 신비주의 컨셉? “얼굴 공개 안한다” 2015-05-29 17:35:15
Y군은 뮤직비디오에서도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다. Y군의 ‘미쳤나봐’는 작곡가 슬로우레이서와 Team Nuzik이 공동으로 작업했고, 힙합듀오 지기독이 가사를 작사했다. 특히 최근 조성모의 ‘불멸의 사링’을 리메이크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허공이 피처리를 맡아 ‘미쳤나봐’ 완성도를 높였다. Y군의 소속사 측은...
Y군 정체는 유승준?··얼굴없는 가수 Y군 `미쳤나봐` 들어보니 2015-05-29 15:35:32
피처링에 참여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 역시 만화 ‘힙합’의 김수용 작가가 참여해 대한민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Y군은 이번 음원 공개 후에도 방송활동 계획이 전혀 없으며, 얼굴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일각에서는 Y군의 정체가 유승준이 아니...
가수 홍진영, 게임-주류 화장품 광고모델 발탁 `대세인증` 2015-05-28 15:26:46
기대가 크다”며 “마유크림 열풍처럼 마케팅과 홍보 또한 비중을 두고 있어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홍진영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유크림은 중국 관광객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정도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최근 하차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중국에서 인기를 얻은 있는 홍진영이...
동방신기 콘서트, 가장 가고 싶은 공연 1위 선정...‘지니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2015-05-27 15:44:56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음악사이트 지니는 국내에서 열리는 대형 페스티벌과 콘서트에 지니 고객을 초청하는 대규모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중 동방신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가장 뜨겁다”며 “동방신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이번 티켓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폭발적일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