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 관리샵 창업을 위한 무료 강좌, 전문가가 나선다 2013-11-18 14:51:36
말하는 실질적인 정보는 피부샵창업또는 마사지샵 매매를 원하는 뷰티업계사람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 된다. 두 가지 강좌는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실제 뷰티 창업을 하려는 이들에게 가장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 무료 강좌는 다가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
이익률 높은 미용·패션비중 늘어…모바일 가장 빠르게 성장 2013-11-15 06:58:14
국내 스마트폰 보급률이 가파르게 올라가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크게 늘렸기 때문이다. 올해 국내 모바일 쇼핑 시장은 1조4000억원 규모로 추정된다. 2015년까지 연평균 39%의 높은 신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쇼핑은 pc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유통까지 잠식해 들어가고 있다. 이런 소비 패턴의 변화는...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성장세 유지…모바일, 수익성 개선에 도움 2013-11-15 06:58:10
산업의 신성장동력으로 꼽힌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 대중화로 언제 어디서든 접속 가능하기 때문이다. tv홈쇼핑의 주 소비층인 30~40대 주부들뿐 아니라, 젊은 층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올해 3분기 cj오쇼핑 모바일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190% 증가한 840억원, gs홈쇼핑은 263% 증가...
No.1 모임 앱 '밴드', 2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3-10-31 14:43:16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스마트폰 속 모든 소리 '도돌팝'이 꽉 잡는다! 아날로그 힐링 '책속의 한줄', 도돌커버 출시! 밴드, 1:1채팅과 검색 기능 추가 '모임 sns의 완전체' '카트라이더-피온3' 스마트폰 바탕화면 바꿔봐! 밴드, 앱 구동수 15억회로 전세계 당당히 1등!...
배우 이보영, 에스테틱 화장품 AHC 전속모델 계약 2013-10-30 15:58:43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이보영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로 브랜드가 지향하고자 하는 이미지에 부합한다"며 "A.H.C의 주요 고객 층인 3,40대 여성들에게 훌륭한 뷰티 어드바이저이자, 롤 모델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보영은 앞으로 1년간 A.H.C를 대표하는...
<'충성고객 잡아라'…특화카드 마케팅 활발> 2013-10-28 06:09:05
등으로 구성됐다. 하나SK카드도 스마트온카드(20~30대 직장인 미혼녀), 생활의 달인 카드(30~40대자녀를 둔 주부) 등의 여성용 카드를 출시했으며, BC카드의 경우 20~3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우리V티아라카드, 성별로 카드 디자인을 달리 구분한 IBK 스타일 카드 등을 내놨다. 남성용을 표방한 카드도...
갤럭시S4·S4 LTE-A, 젤리빈4.3 업그레이드 실시 2013-10-24 17:28:09
갤럭시S4 LTE-A는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 갤럭시기어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이로써 갤럭시 기어 지원 제품은 기존 갤럭시노트3, 갤럭시라운드를 포함해 4개로 늘어나게 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올초 기업용으로 공개한 보안 솔루션 `삼성 녹스`도 포함됐습니다. 녹스를 활용하면 소비자가 직접 컨테이너라는 보호막...
삼성, 갤럭시S4·S4 LTE-A OS 업글…갤럭시 기어와 연동 2013-10-24 15:06:39
s4 lte-a는 스마트 시계인 갤럭시 기어와 연동할 수 있게 된다.올해 초 기업용으로 공개한 보안 솔루션 '삼성 녹스'도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원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녹스를 활용하면, 소비자가 직접 컨테이너라는 보호막 내에 개인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어 해킹이나 데이터 유출을 방지 할 수...
'피부 관리샵', 실패 없는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 우뚝 2013-10-21 16:56:39
통한 피부관리샵 창업은 홍보와 마케팅, 영업교육, 기술교육을 제공받아 피부관리샵에서 전혀 경험이 없는 여성 창업주들도 성공의 기쁨을 맛볼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스마트 뷰티센터 비티엘(bitiel)이다. 뷰티 프랜차이즈 ㈜코비스타가 기획한 비티엘은 코비스타의 8년간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신개념...
[★★화보] 2PM, 아이웨어 화보로 다채로운 매력 뽐내 “역시 달라!” 2013-10-18 10:13:02
수트에 넥타이와 보타이로 포인트를 줬다. 스마트한 매력이 강조됐으며 전체적인 룩이 완벽했다는 평이다. 장시간 진행됐지만 멤버들은 피곤해 하기는커녕 분위기와 표정, 포즈를 다양하게 연출하는 프로의 자세를 선보였다. 룩옵틱스 관계자는 “팬들에게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2pm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