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주요국 제조업 중점 정책 추진 2013-04-03 08:01:31
나타낼 때 PMI 지수를 사용한다. PMI는 구매자관리협회지수로 중국의 제조업 동향을 알 수 있다. 이것이 2월부터 고개를 들어 3월에는 아주 많이 증가하고 있다. 정책에 주안점을 두다 보니 세계 중심 국가들의 제조업 경기가 올라 이것이 주가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왜 최근에는 각국이 산업정책에서 전통적인...
기아차, 내수 1,000만대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2013-04-02 14:07:16
한해 다른 차종으로 교환해주는 'k시리즈 차 교환 프로그램'도 지속한다. 여기에 rv넘버원 이벤트를 통해 국내 rv차종을 보유 중인 사람이 스포티지r과 쏘렌토r 계약 시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쏘렌토r 구매자에게는 4~5인용 콜맨 텐트나 50만원 할인 중 선택할 수 있다. ...
[4·1 부동산 종합대책] 강남권 가까운 동탄2·위례신도시 최대 혜택 2013-04-01 17:13:25
구매자와 중소형 아파트 실수요자들은 집을 사야 할지 고민할 만하다.”(함영진 부동산114리서치센터장)‘4·1부동산 종합대책’ 발표로 미분양 아파트와 신규 분양 아파트들이 주목받고 있다. 대출금리 인하, 취득세 양도소득세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치솟는 전셋값에도 내집 마련 시점을 미루고 있는...
[Brand new]바비브라운 롱 웨어 이븐 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 외 뷰티 아이템 2013-04-01 17:11:39
마스카라II 블랙’의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정품 아이라이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합니다.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하여 구매하면 1만7000원 상당의 정품 아이라이너 1개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돌리윙크 측은 "‘돌리윙크 롱 마스카라II 블랙’과 ‘돌리윙크 볼륨 마스카라II...
[마감시황] 코스피, 관망세‥6거래일만에 `조정` 2013-04-01 17:09:34
제조업 구매자관리지수(PMI)가 50.9로 발표됐습니다. 이 수치는 시장예상치인 51.2보다 낮은데다 중국 수입도 지난해보다 2% 감소했다는 소식이 오늘 국내 증시에 악재로 작용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시장에서는 중국PMI지수가 3개월 연속 50을 웃돌았고, 11개월만에 최고치를 기록했기 때문에 여전히 경기회복 모맨텀이...
중국 `애플때리기`..이젠 아이패드까지 2013-04-01 10:08:05
분류된다는 것을 인정한 만큼 아이패드 구매자들은 핵심 부품에 대해 2년간 품질보증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애플은 지금까지 아이패드에 대해 1년 품질보증을 원칙으로 해왔습니다. 중국은 컴퓨터의 주요 부품에 대해서는 보증기간을 2년으로 하는 만큼 아이패드가 휴대용 컴퓨터로 분리된다면 이 제품의...
중국 애플때리기 표적, "아이폰에서 아이패드로 바뀌어" 2013-04-01 06:25:30
만큼 구매자들은 핵심부품에 대해 2년간 품질보증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애플은 그동안 1년간 품질보증 원칙을 지켜왔다. cca의 주장은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이 애플의 소비자 권리침해에 대한 단속에 착수하겠다는 발표 직후 나왔다. 포천은 “애플로서는 이 정도의 양보로 중국 정부와 언론의 비난 강도가...
강남 한복판, 패션피플에게 옷 잘입는 이유 물어보니… 2013-03-29 14:03:05
있으니 구매자들의 마음이 기우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러한 추세로 인해 글로벌 스파브랜드의 사세확장이 본격화되면서 국내에서도 대항마격인 한국형 스파브랜드가 고품질의 가격경쟁력 있는 상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글로벌 스파브랜드의 약점을 캐치해 한국 입맛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디지털음원價 인상, 이통사·신용카드 포인트 이용늘어 2013-03-29 10:19:11
음악상품 구매자들이 지난 1월 디지털음악가격 인상이후 이동통신사나 신용카드 포인트차감결제를 적극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29일 kt뮤직(대표 이승주) 유무선음악포털 올레뮤직(www.ollehmusic.com)에 따르면 지난해말 대비 2013년 1월 신규 음악상품을 구매한 유료고객 중 이동통신사 kt 포인트 올레클럽의 사용자...
농심 '백두산 승부' 통했다 2013-03-28 17:17:15
설문조사에서는 백두산백산수 구매자의 재구매율은 87.5%를 나타냈다. 최호민 농심 홍보팀장은 “아직 출시 초기 단계라 백두산백산수를 알고 있는 소비자는 조사대상의 21.7%로 제한적 수준”이라며 “모든 대형마트에 입점해 영업채널 구축이 완료되고 광고와 마케팅에 적극 나서 인지도가 높아지면 판매가 본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