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투자증권, ‘스마트상담 서비스’ 신규 오픈 2013-05-22 09:59:36
우리투자증권 smart영업부장은 "평소 영업직원에 의한 고객 서비스가 어려웠던 온라인 고객에 대해서도 다양한 투자지원이 가능해졌다"며 "고객의 거래 만족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자영업희망콜센터] 청주시 동태탕전문점 매출증대 방안은 2013-05-19 14:55:12
영향을 끼칩니다. 따라서 고객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매장 내부를 파티션 구조로 변경하고, 매장 구석에 유아용 놀이시설 등을 설치할 것을 권합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편안하게 쉬면서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전략입니다. 이 같은 전략은 음식 맛과 더불어 매장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일...
한국펀드 만족도 2위…美모닝스타 평가 2013-05-16 17:50:45
모닝스타는 16일 ‘글로벌 펀드 투자 만족도’ 보고서에서 한국이 ‘b플러스(+)’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 24개국 가운데 ‘a’ 등급을 받은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높다. 대부분의 국가는 ‘b’나 ‘b마이너스(-)’ 등급을 받았다. 모닝스타는 펀드 관련 세제 및 각종 규제 분야에서 투명성이 높다며 한국에...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지금이 절호의 구입기회 2013-05-15 12:41:00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액션 최강자! '던전스트라이커' D-DAY 왔다! 2013-05-15 11:44:49
공개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만족도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첫 테스트에서부터 이용자들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하는 개발진의 모습도 신뢰를 더하고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공개서비스 콘텐츠로는 총 9개 직업군과 캐릭터육성 테마지역 4개, 본격적인 아이템 파밍이 시작되는...
[분양정보]삼성물산, ‘래미안 위례신도시’ 6월 분양 예정 2013-05-15 11:04:02
선호하는 신도시내 핵심 입지에 자리 잡고 있어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뛰어난 입지에 신설계를 적용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으로 설계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분양문의 (02)403-7995 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시승기] 파워트레인 뜯어고친 경차 스파크S, '탈만하네!' 2013-05-15 08:44:12
고객의 불만이던 운동 능력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최고출력 75마력, 최대토크 9.6kg·m인 동력 성능은 스파크 4단 변속기 모델과 비교해 일부 개선됐다. 물론 가속 페달을 밟으면 엔진음이 커지면서 가속으로 이어지는 반응은 늦다. 저배기량인 경차 특성이 반영된 것. 하지만 시속 60km 이상 속도가 붙으면 120km까지...
벡스코, 창조경영혁신으로 아시아 최고 전시컨벤션 허브로 도약 2013-05-14 14:12:13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행사지원팀’(가칭) 을 신설하고 임대관련 지원업무와 마케팅 업무를 분리 운영키로 했다. 한편 경영혁신의 첫 단추로 지난 3일과 7일 양일에 걸쳐 전시컨벤션업계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여 지역 업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대화의 자리를 마련한 바 있으며,...
기아차, 中 딜러망 100곳 이상 확대 2013-05-12 17:15:53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중국 딜러들에게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안 등을 교육했고, 수원서비스 센터는 고객불만 대응법도 강연했다. 기아차는 올해 중국에서 경영 목표를 ‘고객 감동의 해’로 정하고 내년 3공장 가동에 맞춰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내년 74만대 생산체제를 구축해 중국 내...
한국GM,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뽑혔다 2013-05-10 09:48:17
이어 "지난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지수 1위 달성에 이어 올해에도 쉐보레와 캐딜락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한국gm 콜센터는 1996년 국내 최초 자동차 전문 콜센터로 세워졌다. 현재 고객 대응 및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 전담반(pvqm/presidential v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