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머 페스티벌을 빛내줄 완벽 스타일링은? 2015-05-22 11:38:24
아이템이다. 라코스테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페스티벌 룩은 다양한 컬러와 레이어링으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추구 했다면, 지난해부터 키워드로 떠오른 놈코어 트렌드로 인해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패션이 인기다. 이처럼 최근 트렌드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페스티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레치 코튼...
아우디코리아, A7 출시 기념 블루노트 공연 개최 2015-05-18 10:28:08
야외 수영장에서 열린다. 2014년 유니버설뮤직의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와 협약을 맺고 진행하는 두 번째 공연이다. 올해는 최정상급 재즈보컬리스트 호세 제임스와 dj 겸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가 함께 출연한다. 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을 방문, 진행 중인...
달콤커피, '아시아프린스' 이광수 앞세워 글로벌 시장 노린다 2015-05-15 15:04:15
달콤커피는 젊은층을 타겟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하고 국내외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팬사인회는 물론 온라인에서 팬들과 만나볼 수 있도록 전속모델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달콤커피는 국내 최초의 커피와 ...
지하윤, 울트라셀 광고모델 발탁…광고계 ‘샛별’ 등장 2015-05-14 12:00:05
게’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지하윤이 의료브랜드 제이시스메디칼 ‘울트라셀’의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제이시스메디칼의 울트라셀 마케팅 담당자는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이목구비와 도시적인 스타일로 여성들이 선망하는 이미지를 가진 신인배우다. 지하윤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모습이 피부 리프팅 장비인...
다음카카오 1Q 실적 `기대 이하`‥광고는 줄고 비용은 늘고 2015-05-14 09:48:36
서비스 출시로 마케팅 비용이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다음카카오는 핵심 사업부문에 역량을 집중하고, 모바일에 기반한 수익구조를 마련해나가겠단 방침입니다. 카카오택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적인 O2O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는 한편, 카카오페이는 카카오뮤직, 검색광고 플랫폼과...
다음카카오 1분기매출 2344억-모바일 비중 55% 2015-05-14 09:30:01
승객들의 의견에 신속히 대응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적인 o2o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400만 명의 가입자를 넘어선 카카오페이는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와 더불어, 다음카카오의 서비스 중 카카오페이가 기 적용된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카카오페이지 외에도 카카오뮤직, 검색광...
다음카카오, 1Q 영업익 403억…모바일 매출 절반 넘어(상보) 2015-05-14 08:16:10
의견에 신속히 대응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적인 o2o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최근 400만 명의 가입자를 넘어선 카카오페이는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와 더불어, 다음카카오의 서비스 중 카카오페이가 기 적용된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카카오페이지 외에도 카카오뮤직, 검색광고 플랫폼,...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5-12 11:24:27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최다니엘은 장나라와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학교 2013’이 중국에 방영되면서 한류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드라마 ‘해신’, 가수 ‘디셈버’의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미모와 인상적인 연기로 눈길을 끈 여배우 서은서와, 외모와 학력, 감미로운 노래실력까지 두루...
`샤이니 팬 모여라`, 지니에서 샤이니 히트곡 뽑고 `콘서트 가자!` 2015-04-29 13:36:47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질 샤이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음악사이트 지니는 샤이니 티켓 제공 이벤트를 열어 샤이니 팬들이 샤이니 음악을 온라인, 모바일, 오프라인 콘서트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씨스타 보라, 콜라보 프로젝트 `피드백` 셀프 홍보 "저에게 피드백 좀 해주세요" 2015-04-28 16:20:44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싱글은 가상 캐릭터와의 독특한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일한 청일점 래퍼로 참여한 아둥가는 귀를 파고드는 후크 파트를 반복하며, 곡의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는 역할을 맡았다. 한편, `피드백`은 28일 멜론, 벅스, 지니, 올레 뮤직, 엠넷 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소리바다, 몽키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