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더존비즈온'더존 아이큐브', 웹 서비스 기반 ERP…경영혁신 '동반자' 2013-07-03 15:3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갤럭시S4', 사진 찍고 음악·게임 즐기는 '삶의 동반자' 2013-07-03 15:30:2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 2013-07-03 15:30:21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LG전자'로보킹 듀얼아이 2.0', 사각형 디자인…벽면 구석까지 청소 '싹싹' 2013-07-03 15:30:18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재료·요리 따로따로…세계 최초 냉장실 두 개 2013-07-03 15:30:17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동서식품'카누', 최적의 비율…원두 맛 그대로 스틱에 '쏙' 2013-07-03 15:30:14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한성기업 '바로먹는 가고시마 사쯔마아게', 양념없이 바로먹는 쫄깃한 맛 '일품' 2013-07-03 15:30:13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kb국민은행'kb아내사랑통장', 주부에게도 급여통장…감성마케팅 적중[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2013-07-03 15:30:12
독특한 개발 과정으로 탄생했다. 오뚜기는 참기름 유성스프를 기반으로 한 참깨라면과 계란 블록이 특징인 계란라면, 두 가지 제품을 개발하고 있었다. 그런데 연구 과정 중 참기름 유성스프와 계란 블록을 동시에 넣어 먹어보니 맛의 조화가 훌륭했다. 결국 참깨라면과 계란라면을 하나로 합쳐 출시하게 된 것이다....
브랜드의 성공여부 ‘네이밍’에 달렸다?! 2013-07-03 13:35:49
타깃 고객에게 만족감을 주었다. 아직도 오뚜기하면 ‘3분 요리’가 떠오를 만큼 오뚜기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힐링차 브랜드 차랑은 제품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 기억하기 쉬운 감성적인 네이밍 마케팅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차랑의 다양한 힐링차 중에서도 숲속의 바람은 차 한 잔의 쉼표를 느낄 수 있는 감성과 기능을...
참깨라면·비빔면 되살린 '네티즌의 입' 2013-07-02 17:03:29
지난 5월 61%로 내려앉았다. 구전효과로 판매가 늘어난 오뚜기는 올들어 사상 처음으로 15%대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팔도도 점유율이 지난 1월 5.7%에서 5월 9.5%로 상승했다. 라면 시장의 절대강자인 농심을 울리고 웃긴 것도, 수십년째 정체됐던 오뚜기와 팔도를 잠에서 깨운 것도 입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팀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