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테가 베네타, 2022년 봄여름 컬렉션 ‘살롱03 디트로이트’ 선보여 2021-10-25 14:18:00
활동성이 강조되는 워크 웨어, 스포츠 웨어 등에는 메탈릭 소재를 접목하여 산업, 엔지니어링 그리고 혁신을 찬미한다. 이번 보테가 베네타의 ‘살롱 03 디트로이트’ 컬렉션을 축하하기 위하여 미국의 힙합 소울을 대표하는 알앤비 가수 겸 영화배우 메리 제이 블라이즈(mary j. blige)와 힙합 래퍼 릴...
국민 MC 송해, 2021월드스타연예대상 대상 수상 2021-10-25 11:02:00
국내외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가요,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끌어 온 문화·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를 하기 위한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국내 최대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재)국제모델협회, (재)국제언론인클럽, jgmc(지구촌산업방송)이 공동으...
"소비심리 살리자"…백화점업계, 자동차 경품·상품권 제공 행사(종합) 2021-10-24 13:44:22
이번 창립기념 행사에서는 현대차[005380]의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캐스퍼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또 롯데백화점 앱에서 '랜덤 사은 쿠폰'을 내려받은 뒤 패션 상품군의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최대 36%에 해당하는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소프라움과 알레르망, 레노마홈 브랜드의 베딩 상품을 ...
"소비심리 살리자"…롯데百, 자동차 경품 내걸고 창립기념 행사 2021-10-24 06:00:00
이번 창립기념 행사에서는 현대차[005380]의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캐스퍼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또 롯데백화점 앱에서 '랜덤 사은 쿠폰'을 내려받은 뒤 패션 상품군의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최대 36%에 해당하는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소프라움과 알레르망, 레노마홈 브랜드의 베딩 상품을 ...
한국타이어, 성수동에 MZ 세대와 소통 창구 열어 2021-10-19 09:27:02
모터스포츠 대회 및 팀을 후원하며 펼치는 열정과 드라이빙 컬쳐를 표출한다. 더불어 하이퍼카 시장의 튜닝&정비 브랜드 'sonic'도 함께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도원의 메인 공간인 갤러리에서는 혁신적 문화 행사를 기념해 한국타이어와 피치스가 콜라보해 제작한 레트로 감성의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스타의 일상이 궁금해"…팬심 읽어 5000억 기업됐다 2021-10-17 17:29:47
만드는 작업도 진행하고 있다. 버블 프로필 화면을 싸이월드 미니홈피처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부사장은 “프로필 화면에 아이돌의 배경음악을 깔고 스타와 명품 브랜드가 협업한 한정판 패션 아이템 등을 판매할 예정”이라며 “프리미어리그나 메이저리그 구단의 스포츠 스타를 대상으로 버블...
[주말N쇼핑] 뚝 떨어진 기온에 가을·겨울 상품 할인 2021-10-16 07:00:02
21일까지 노스페이스와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플리스&다운점퍼 특집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17일까지 파주시와 함께 '파주개성인삼 상생 장터'를 열고 인삼과 쌀, 과일 등을 20∼40% 저렴하게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7일까지 지하 1층...
신민아 레깅스+크롭티에…"말세다 말세" 혀 끌끌 찬 할머니들 2021-10-15 21:00:01
스포츠 언더웨어 및 애슬레저 의류 소비 트렌드'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460명 중 77%가 레깅스 등 애슬레저룩을 입어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경험자 중 애슬레저룩을 데일리 일상복으로도 입는다는 답변은 31%로, 운동 시에만 입는다(33%)는 답변과 근소한 차이를 보였다. 애슬레저...
코로나19가 바꾼 세상, 예술·유통·스포츠 OOO과 연결된다 2021-10-15 17:31:45
등 국내 스포츠업계도 ‘블루베리NFT’와 협력해 NFT를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블루베리NFT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보유한 양의지, 이대호, 박병호 등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의 퍼블리시티권을 갖고, 온라인 프로야구선수 카드 NFT 관련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보유하게 돼 전 세계 최초로...
'패밀리룩' 열풍에…명품아동복 시장 쑥쑥 큰다 2021-10-14 17:16:21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에서 출시된 고가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에서 중고 명품 아동복을 거래할 수 있어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었다”고 말했다.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 ‘시크먼트’에는 100만원대 아동용 몽클레르 패딩을 1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