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떡볶이 변신은 무죄…까르보나라 이어 붕어빵 떡볶이까지 2013-02-15 10:55:43
메뉴는 보다 새롭고 기발한 것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을 만족시켰다. 크림소스로 맛을 낸 퐁듀떡볶이, 구수한 맛과 호주산 쇠고기를 오랜 시간 우려낸 간장 소스의 궁중떡볶이 등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해피소뿡이는 붕어빵 속에 떡볶이로 채운 ‘떡볶이 소뿡이’를 선보이고 있다. 빵 속 떡볶이에 양배추와...
초콜릿도 수제 명품이 인기 2013-02-15 09:54:26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극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다. *주소 : 강남구 신사동 512-8 (02-733-5509) [카카오트리] 자라나는 나무처럼 달콤함이 쑥쑥 자라는 곳 (카페/주문제작/클래스) 수원에 위치해 있지만 이미 서울에서 탄탄히 입지를 다진 곳으로 전문 쇼콜라티에 양성과 취미반, 원데이 수업도 진행되는 곳이다. 젊은...
떡볶이의 화려한 변신‥이색 메뉴로 다양한 입맛 충족 2013-02-15 09:26:03
고객들을 만족시켰다. 크림소스로 맛을 낸 퐁듀떡볶이, 구수한 맛과 호주산 쇠고기를 오랜 시간 우려낸 간장 소스의 궁중떡볶이 등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해피소뿡이는 붕어빵 속에 떡볶이로 채운 `떡볶이 소뿡이`를 선보이고 있다. 빵 속 떡볶이에 양배추와 어묵, 모차렐라 치즈에 딸기잼을 넣어 매콤달콤한 맛이...
로이킴 효과는 발렌타인데이에도 쭉! '안녕, 로이~' 2013-02-14 19:48:05
수 있어 여성 고객들의 로망을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오클락은 올 초 20세의 로이킴과 17세의 유승우를 '오클락' 모델로 발탁하며 1020 여심 잡기에 나섰다. 로이킴과 유승우는 오클락 모델 발탁 이후, 콜라보레이션 곡 '러브딜(love dea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자장가와 모닝콜 등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좋은사람들-예스·섹시쿠키 멀티 언더웨어 매장 오픈 2013-02-14 19:19:19
특징. 캐주얼 이너웨어 브랜드 예스와 현대 여성의 감성과 섹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멀티 언더웨어 매장’으로 마련됐습니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이번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오픈 당일인 14일,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트...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고객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즐거움을 배가시킨다는 메시지를 가벼운 시트콤 영상에 담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전파한다.‘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시트콤 영상은, 기존 스타마케팅에만 의존하며...
[책마을] 美를 가진 자가 富도 갖는다 2013-02-14 16:58:10
여성은 13% 많았다. 키가 클수록 남성은 23%, 여성은 26% 소득이 높았다. 소득뿐만 아니다. 매력자본은 취업과 승진에도 영향을 미친다. 매력적인 사람들의 취직률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10% 정도 높다고 한다.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사람들은 만난 지 60초 만에 상대방의 인상을 평가한다. 매력자본의 일종인 옷이나...
밸런타인 데이 초콜릿 아닌 BB크림 등장? 2013-02-14 15:19:18
여성 소비자들 입장에선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다. 화장품 매장 관계자는 "기초 제품군보다는 남성들이 잘 사지 않는 에센스나 수분크림이 선물용으로 많이 나간다" 며 "이들 제품군을 중심으로 신제품이 나오면서 제품 평균 가격도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업체들은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겨냥한...
트랜디한 여성가방 `소프트백`(SoftBag), 잠실롯데면세점 입점 2013-02-14 13:46:29
다양한 여성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는 제품이다. 특히나 여행용 가방 ‘트래블 보스턴 크로크’는 넉넉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으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 또한 대학생과 새내기 직장인들을 위한 ‘백팩 크로크’는 어깨끈의 탈부착이 가능해 토트백, 숄더백으로...
100% 남자만의 미남 피부관리실을 남자들은 원한다 2013-02-14 11:04:26
화장품으로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특히 남자들의 모공축소,화이트닝,여드름관리로 피부관리 프로그램이 나눠져 있으며 피부의 세포주기에 맞는 일주일에 2회의 이상적인 관리로 남자 고객분들이 꿈꾸는 “송중기”같은 피부미남이 되도록 관리한다.남자들의 면도와 기초세안, 스킨과 영양크림 등 화장품을 바르는 순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