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브랜드 한조컬렉션, 공식 온라인몰 오픈 2013-02-14 10:53:01
화학성분을 최소화하며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사 제품을 고객들에게 좀더 편리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 몰을 오픈하게 됐다. 이번 온라인 몰에서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어 특색 있고 기능적인 면을 강조한 한조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반영구화장, 자연눈썹문신 제대로 된 학원에서 수강하자 2013-02-14 10:00:00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수준 높은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반영구화장 전문병원 유니퀸뷰티클리닉과 연계하고 있다. 30년 역사의 수준 높은 유럽산 색소와 최첨단 디지털머신 그리고 섬세한 뷰티라이너들이 고객의 얼굴 형태에 어울리는 눈썹 디자인을 잡아주어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자세한 내용은 조앤미...
‘매콤한 인생’ 고영배-공수아, SNS 시트콤 新 장르 개척하나? 2013-02-14 09:28:02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의 여성, 공수아가 등장하며 막을 내린다. 극 중 점주 역할을 맡은 고영배는 '살빼지마요' '미쳤나봐' 등 감성을 울리는 음악은 물론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2~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어 그의 첫 연기에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화성인 바이러스...
고영배-공수아, SNS시트콤 ‘매콤한 인생’서 첫 연기 도전 2013-02-14 09:01:01
입담과 재치 넘치는 발상으로 20~30대 여성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션이다. 최근에는 죠스떡볶이의 공식페이스북 특별 운영자로 합류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준비에 나서고 있다. 또한 1화 마지막에 등장해 눈길을 모았던 미모의 아르바이트 지망생 공수아는 케이블 방송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그루밍족' 남친위한 센스있는 발렌타인 선물 리스트 2013-02-13 17:54:49
상큼한 과일향인 시트러스 계열이 매력적인 첫 향으로 여성들도 좋아하는 제품이다. ‘르오따 겐조 옴므’, ‘ck 비’의 화이트 머스크 계열 향도 인기가 많다.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 하루, 단독으로 남성 인기 브랜드 향수를10~20% 할인하는 ‘퍼퓸데이’를 진행한다. 한편,...
커피를 좋아한다면? “이왕이면 캡슐커피 대리점 창업이…” 2013-02-13 16:21:10
독특한 아이템이 결합한 창업이어서 여성분들이나 투잡을 원하는 사람들의 관심도가 어느 창업 아이템보다 월등히 뛰어나다. cpm대리점 창업에서 대리점주에게 주어지는 대리점 권한은 우선 렌탈사업 영업권에서 시작한다. 이는 지역에 관계없이 프리로 캡슐커피렌탈을 전문적으로 하는 영업으로 고객과의 직접계약을 함으...
[졸업·입학 선물] 보약 못잖은 건강식품…외식업체, 졸업장 보여주면 할인 2013-02-13 15:31:26
기초 체력을 튼튼히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 로즈힙 분말, 무취 마늘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 있다.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아이패스h’는 월평균 1만 세트 이상 판매되는 청소년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이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과...
자동차 업계, 女心 구애 작전 … 여성 입김 거세진다 2013-02-13 11:49:26
k시리즈를 구입하는 여성 고객에 한해 출고 30일 이내 차량 외관 상처 발생 시 무료(1회)로 수리해주고 있다.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의 사회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다" 며 "여성 고객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현대차와 기아차의 여성고객 비율은...
남성 화장품 시장에 ‘지각 변동’이? 2013-02-13 11:41:20
없는 피부 톤으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부러워하는 피부 미남 스타로 이번 새 모델 송중기를 통해 남성들에게는 그루밍 롤 모델상을 제시한다. 여성에게는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 전략을 내세웠다. 이는 남성과 여성 모두 고객으로 유입시키고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쌍방이 즐거운 ‘커플템’ 유행 2013-02-13 11:36:02
여성으로 나뉘어져 서로에게 적합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대안이 되고 있다. 트러블 및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리스킨의 관계자는 일시적으로 최근 같은 라인의 제품을 여성용과 남성용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이야기했다. 트러블 케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