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몸값은 낮추고 스펙은 높이고…보급형 스마트폰이 달라졌다 2015-07-21 21:25:37
한국영업담당 부사장은 “단통법 시행 이후 국내 중저가 스마트폰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단순히 원가를 낮춘 단말기가 아니라 소비자 취향에 맞춘 차별화 전략으로 경쟁하겠다”고 말했다.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이달 3세대(3g) 스마트폰인 ‘lg벨로2’도 내놓는다. 중남미를 시작으로...
폭스바겐그룹, 올 상반기 판매 504만대 달성 2015-07-21 14:55:45
6% 신장한 45만1,200대를 판매했다. 이 중 미국이 29만5,000대를 차지했다. 아시아태평양지역은 194만 대로 전년보다 3% 감소했으며, 중국도 3.9% 줄어든 174만 대로 집계됐다. 한국시장은 1만8,635대를 팔아 21.3% 신장했다. . 브랜드별로는 폭스바겐이 295만 대로 가장 많았고, 아우디가 90만2,400대를...
KT 20만원대 `갤럭시 센스` 출시 2015-07-21 09:41:36
하여‘갤럭시센스’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KT는 이를 기념해 다음 달 8일까지 ‘갤럭시센스’를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센스 전용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문자메시지로 발송할 예정이며, 올레 액세서리샵(Web/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S애드 웨이신 기반 모바일채널 '한즈멍' 개설 2015-07-21 09:26:24
모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쇼핑몰을 손쉽게 개설,브랜딩부터 상점 운영과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이미 대한항공[003490], 농심[004370], 풀무원[017810], 라푸마 등의 브랜드가한즈멍을 브랜딩과 제품 판매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HS애드 베이징법인은 이와 함께 한즈멍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즈...
개발호재 잇따르는 광명역세권지구 가치상승 中... `골드스타` 상업시설 눈길 2015-07-21 08:00:00
가구판매업체 이케아가 입주해 있으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등이 광명역세권지구에 입점해 있다. KTX광명역을 이용하는 고객은 680만 명(2013년 기준)에 달했으며 코스트코는 연간 약 200만 명이 이용했다. 또, 지난해 12월 중순 개장한 이케아 광명점은 3월 18일 기준 누적 방문객이 22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7-20 18:37:17
총 5개의 카테고리 30여개 브랜드 상품을 판매 중입니다. 서울과 부산은 약 400km나 떨어져 있지만, 부산에 있는 기업도 별도의 왕래 없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간단한 상담을 통해 심사를 받은 후 일정 기준에 부합하기만 하면 센터 내에 마련된 옴니미팅룸을 통해 화상으로 롯데닷컴과의 상담을 바로 받을 수 있고...
[분석+] LG전자, 저가 · 3G폰 중남미 집중 공략 왜? 2015-07-20 11:00:48
3g 스마트폰 판매량은 5억5000만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는 올해 전체 스마트폰 판매 예상치의 약 3분의 1 규모다.lg벨로2는 3g 전용이라 가격도 200달러 미만으로 싸게 책정될 전망이다. 개발도상국 경제 실정에 맞게 저가형 현지화를 추구한 모델이다. 가격이 약 300달러인 g4비트보다 더 저렴하다. lg전자의...
동아에스티, 러시아 게로팜에 당뇨병치료 신약 기술수출 2015-07-20 09:20:36
외에 판매 금액에 대한 경상기술료(로열티)를 받는다. 원료 수출로 추가 이익도 기대된다. 게로팜은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3개국에서 에보글립틴의 임상 및 허가 등의 개발과 판매를 담당한다.게로팜은 2001년 설립된, 오리지널 의약품 생산에 있어 선두권의 러시아 현지 제약사다. 러시아 현지 제약사 중 유일하게...
신세계, 단일메뉴 특화 디저트 매장 줄지어 입점…'하나면 충분해' 2015-07-20 08:54:28
유명세를 떨쳤다. 신세계는 앞서 기존 매장의 주력 메뉴만을 판매하는 세컨드 브랜드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200종 이상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 '오뗄두스'의 주력 메뉴인 슈크림빵 '파트아슈'만을 판매하는 매장 '퍼프'를 신세계 강남점에 선보인 것.임훈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교보증권 "팅크웨어, 통신내비게이션 시장 진출 호재" 2015-07-20 08:48:58
참여하기로 하면서 '올래네비'를 담당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그는 "통상 통신 내비게이션은 통신사업자가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제공자에게가입자당 로열티를 지급하고 서비스를 제공받는다"며 "이러한 방식으로 실적이 인식된다면 회사의 수익구조가 바뀔 수 있을 정도로 금액이 크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