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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준 "대선공약 수정, 국민에 대한 도리 아냐" 2013-01-17 10:57:35
김용준 대통령직인수위원장은 17일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대선공약 수정론이 거론되는 것에 "국민을 혼란스럽게 하고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니다"고 일축했다.김 위원장은 이날 서울 삼청동 인수위 공동기자회견장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정성을 다해 만든 대선공약에 대해 지키지 마라, 폐기하라든지, 공약을 모두 지키면...
쌍용차 노조, 국정조사 반대 입장 명확 2013-01-16 18:05:15
김규한 위원장은 "지난 3년간 숨도 못 쉬며 법정관리 탈퇴, 매각, 정상화를 위해 노력해 온 쌍용차 전체 노동자들의 헌신적 노력이 정치권 쟁점으로 떠오르는 것에 대해 유감"이라며 "헌정사상 유례 없는 민간기업의 국정조사를 한다는 것 자체가 큰 충격이고, 만약 국정조사가 결정된다면 이를 좌시하지 않을...
중소기업청, 홈쇼핑업계와 판로확대 협약 2013-01-16 17:35:58
위한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판매지원 협약을 맺는다고 밝혔습니다. 18일 열릴 협약식에는 송종호 중기청장과 유장희 동반성장위원장, 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CJ오쇼핑·GS홈쇼핑 CEO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홈쇼핑 회사들은 매달 중소기업 제품 두 개 이상을 방송에서 판매하고 카탈로그·온라인 몰·해외 지사 등과...
[박근혜 정부-조직개편] 첫 총리 누구…경제통 → 정무형 선회할 듯 2013-01-16 17:32:16
함께 해 온 김종인 전 국민행복추진위원장 등을 중용한 것이 박 당선인의 ‘인사 스타일’을 보여주는 예다.이를 토대로 총리 후보자를 유추해보면 출신지에 관계없이 경험 많은 법조계나 경제 원로 그룹으로 좁혀진다. 인수위 안팎에선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조무제 전 대법관을 비롯해 이강국 헌법재판소장, 김능환...
총리·경제부총리 하마평 무성 2013-01-16 17:22:05
때마침 사직서를 제출한 김능환 중앙선거관리위원장, 목영준 전 헌법재판관 등이 본인의 뜻과는 상관없이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경제위기를 헤쳐나가야 할 경제부총리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특히 접근방법이 상반된 경제성장과 복지 문제를 동시에 풀어야 합니다. 김광두 국가미래연구원장, 이한구 새...
KMA경영교육위원장에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 2013-01-16 17:01:47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사장(56·사진)을 kma경영자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했다. kma경영자교육위원회는 2003년 경영자 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고 한국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 그는 2000년 bmw그룹코리아 사장에 올라 아시아인으로는 최초로 bmw그룹 임원이 됐다.윤정현 기자 hit@hankyung.com...
쌍용차 노조 "국정조사 반대…정쟁도구 아니다" 2013-01-16 16:47:05
쌍용자동차 노동조합(위원장 김규한)은 16일 정치권이 쌍용차 문제를 정쟁의 도구로 삼고 있다며 국정조사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거듭 밝혔다. 쌍용차 노조는 이날 성명서를 내고 쌍용차가 정치 이념 투쟁의 노동문화 모습을 벗고 지난 3년간 무쟁의 선언, 무분규를 실천하는 평화·선진 노사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쌍용차 노조 "국정조사 반대" 2013-01-16 15:49:57
노조(위원장 김규한)는 16일 정치권이 쌍용차[003620] 노동자 문제를 정쟁의 도구로 삼을 경우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국정조사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쌍용차 노조는 성명서를 내고 "전체 노동자들은 쌍용차를 살리겠다는 일념아래생산성·가동률·품질을 크게 끌어올렸다"며 "정치·이념·투쟁의 노동문화...
중기청, ?쇼핑업계와 판로확대 협약 2013-01-16 15:32:02
이날 송종호 중기청장, 유장희 동반성장위원장, 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CJ오쇼핑·GS홈쇼핑 CEO가 참석할 예정이다. 중기청은 홈쇼핑 회사가 이번 협약을 통해 매달 중소기업 제품 두 개 이상을 방송에서 무료로 판매하고 카탈로그·온라인 몰·해외 지사 등과 연계해 추가 판매를추진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크게 향상시켰다.또 최고경영자(ceo)가 위원장을 맡고 모든 임원과 부서장이 위원으로 참여해 전사적 cs 개선 과제를 발굴하는 전담 조직인 ‘고객가치창출협의회의’를 매달 1회씩 운영한다. 이 회의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도출하고 있다.고객의 소리(voc)를 전 경영진이 공유하는 ‘ceo voc time’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