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 한류? 국내 거주 외국인부터 잡아야~ 2013-01-29 08:49:05
가정 여성들에게 지원했다. 외식업체들, 외국인 고객 대상 이벤트 개발 삼매경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 홍대점은 외국인 고객에게 멤버십 카드를 발급해 결제금액의 6%를 스페셜 정립해주는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외국인 2인 이상 방문 시 하우스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하고 게스트하우스 숙박권을 가져오면...
겨울상품-봄상품, 모두 싸게 마련해 볼까 2013-01-28 19:10:34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봄맞이 준비 세일’은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여성 의류 브랜드 bcbg가 참여하는 기획전으로, 지난해 봄 시즌의 이월상품을 최대 80~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영업팀의 박계홍 부장은 “지금...
한화, 2천여명 정규직 전환..대기업에 파장 2013-01-28 16:28:24
호텔·리조트 서비스 인력, 백화점 판매사원, 직영 시설관리 인력, 고객상담사 등이 전환대상으로, 이 가운데 60%가 여성인력입니다. 이에 따라 향후 한화의 비정규직 인원은 3천여 명으로, 10.4% 정도가 남게 됐습니다. 이는 지난해 8월 통계청에서 조사한 우리나라 비정규직 비율 33.8%, OECD 평균인 25%보다 낮은 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쉬&그릴, 감성 인테리어 앞세운 퓨전 주점…中 공략 2013-01-28 15:31:56
여성층을 고객으로 끌어들였다. 이는 국내 주점 프랜차이즈 최초로 2008년 연구·개발(r&d) 연구소를 설립한 것이 주효했다.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신메뉴를 내놓고 있다.피쉬&그릴은 40여개의 다양한 퓨전 요리와 새로운 주류를 개발하고 있다. 2011년 하반기에 출시한 산수유, 모히토, 오렌지, 아사이베리를 베이스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크로커다일레이디, 고품질·합리적 가격…30~50대 여성복 강자 2013-01-28 15:31:53
백화점과 저가의 시장 브랜드로 양분돼 있던 여성복 시장에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합리적 가격대의 브랜드’를 콘셉트로 큰 인기를 누렸다. 여성복 단일 브랜드 사상 최초로 3000억원(2007년)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패션그룹형지는 창업 30주년의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생산 인프라를 갖...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은 ‘젊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여성의 피부 고민 해결책을 3개 라인에 충실하게 녹여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떼즈블랑의 첫 번째 라인은 ‘페이스 오프 라인’(face off line)으로,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설계됐다.여기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다양한 색상의 제품과 우수한 품질로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녀 감성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도 에뛰드의 인기 요인이다.에뛰드하우스는 소녀 감성을 24가지 색상으로 표현한 립스틱 ‘디어 마이 립스-톡’을 지난해 선보여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자신의 감정을 입술로 말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가치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기존 고객인 30·40대는 물론이고 20·30대 젊은 여성을 고객층으로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전속 모델로 탤런트 손예진 씨를 내세우고 있다. 오는 4월부터 방영되는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등 드라마 제작 지원과 제품을 통한 간접광고 홍보활동 등을...
[부산·경남]‘명절때 고객이 매출 높은 고객' 2013-01-28 13:45:14
선물 을 더 많이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명절 고정고객은 구매패턴에서도 특이한 쇼핑패턴을 보였다. 지난해 설 행사기간(1월9~22일)의 경우 총 14일의 행사기간 중 57%가 후반 7일에 쇼핑을 하고, 이 기간 20~30대 고객이 더 늘어나면서 식품세트, 주류, 양말, 스카프, 핸드백 등 패션잡화의 저가상품 판매가 크게...
한파 속 추위에도 ‘원피스’가 인기 있는 이유 2013-01-28 09:28:01
여성 쇼핑몰 도드리 관계자는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여성들 사이에 원피스가 유행하고 있다”며 “도드리는 자체제작 상품과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제안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도드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런닝맨’ 아이돌이 입은 패딩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