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맛 없는 과일 무조건 교환·환불 2021-06-29 15:47:58
과일·채소 `100% 맛보장 제도`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100% 맛보장 제도란 과일과 채소를 구매한 고객이 맛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무조건 교환·환불을 받을 수 있는 품질 보장제도다. 교환과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 후 7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롯데마트 각 지점의 `도와드리겠습니다`에 방문하면 된다....
[게시판] 롯데마트 "과일·채소 맛없으면 무조건 교환·환불" 2021-06-29 08:47:02
[게시판] 롯데마트 "과일·채소 맛없으면 무조건 교환·환불" ▲ 롯데마트는 과일과 채소를 구매한 고객이 맛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무조건 교환이나 환불해주는 '100% 맛보장' 제도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과일과 채소를 대상으로 한다.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 후...
50대 퇴직 공무원의 반전 드라마…"요알못이라 좋은 재료 썼죠" 2021-06-28 17:27:29
감소도 걱정됐지만 맛을 보장하지 못하는 음식을 배달할 순 없었습니다.” 문래동돈까스는 최근 인기 지역으로 떠오른 서울 문래동에서 가장 인기있는 식당 중 하나다. 옛날 경양식 돈가스를 주로 판매한다. 제주도 흑돼지를 쓴 대표 메뉴 ‘문래동돈까스’(사진) 가격은 8000원. 가성비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달...
비빔밥, 프랑스 전역을 달린다…TGV 식당칸에서 한식 메뉴 판매 2021-06-24 12:00:10
아니다 보니 맛을 보장할 수 있을까 걱정이 들었지만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다'는 한국인 아내의 설득에 마음을 굳혔다고. SNCF에 음식을 공급하는 업체와 레시피를 주고받기를 여러 차례 반복한 끝에 기차 안에서도 먹기 좋은 메뉴가 탄생했다. 부아예 셰프는 차갑게 먹어도 괜찮은 음식을 마련하는 데 심혈을...
그린카에는 ‘美연봉 TOP 10’ 직업이 있다? 2021-06-17 10:57:01
회사는요~ “그린카는 워라밸이 보장됩니다. 8시에서 9시 30분 사이 출퇴근 시간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가 시행 중이죠. 그리고 수평적 관계를 지향해요. 강압적 업무 지시가 아니라 인턴 업무도 존중해주며 귀기울여주는 분위기입니다. 생일자에겐 조기퇴근, 그린카 24시간 대여 무료쿠폰을 지급하고,...
미인골드, 마시는 순금박 `마심티골드` 와디즈펀딩 목표 초과 달성 2021-06-09 17:06:09
이번 제품은 유통기한에 제한이 없고 음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국내 자체생산으로 안전성이 보장되어 선물을 하거나 이벤트로 준비하기도 적합하다. ㈜미인골드 관계자는 "마심티골드는 식약처 기준 95%의 순도를 넘는 99%의 금박을 가공한 것으로, 개발에만 10여년...
[차이나통통]칭다오맥주의 변신…체급 달라진 '차이나비어' 2021-06-08 07:33:00
유통되긴 하지만 그마저도 보기 힘들다. 교민 거주지인 왕징 내 한국 식당에서도 주로 중국 맥주를 마신다. 베이징의 한국 주류 도매상은 "한국 맥주를 중국으로 수입해 파는데 제약이 적지 않고 수익 또한 보장되지 않아 소주와 달리 거의 진출하지 못했다"면서 "중국인들 또한 한국 맥주는 너무 맛이 약하다고 하는 등...
"장병 하루 급식비 1만원으로…배달음식도 매달 2회 가능" 2021-06-03 12:00:05
맛을 높이고, 조리인력의 근무여건을 보장하기 위해 사단급 부대에 영양사를 배치하고, 민간조리원을 늘리는 등 방안도 추진한다. 특히 상황이 가장 열악한 육군에선 현재 정원 내 조리부사관과 조리병 편제를 보강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 육군 부사관학교 병영식당 1곳에서만 시행되고 있는 구내식당 민간위탁...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클릭 터치만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비대면 주문 2021-05-27 16:07:02
90%를 채널톡의 서포트봇 상담으로 대체했다. ‘맛이 없으면 무료반품’이라는 맛 보장제를 실시하며 신뢰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쌓은 미트리는 매월 증가하는 고객 상담을 챗봇으로 대체한 결과, 남은 인력과 업무 시간을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효과로, 2019년 대비 2020년의 매출이 약 50%...
조선 팰리스, 25일 공식 오픈…‘기본 그 이상의 완벽하고 세심한 맞춤 서비스’ 2021-05-24 12:00:11
컨디션까지 최상으로 보장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문자나 IT 기기들에 친숙한 MZ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체크아웃 절차에서부터 객실 내에서의 모든 서비스 부분을 객실 내 스마트 TV와 Tablet PC를 통한 컨시어지 기능으로 구현해 비대면 서비스 옵션을 강화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한채양 대표이사는 “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