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및 음료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풀무원식품, 식자재유통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기업 풀무원건강생활, 기능성 음료 제조 및 판매 기업 풀무원녹즙, 발효유 전문기업 풀무원다논, 먹는 샘물 제조 및 판매 기업 풀무원샘물이 있다. “냉장·냉동 HMR과...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샷을 추가한 음료를 말합니다. 2018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레시피가 공유되더니 젊은 마니아층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랜차이즈 커피 업체 등에 따르면 점주들 사이에선 아샷추를 처음 메뉴화했을 때만 해도 “이걸 누가 먹냐”는 반응이 지배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카페를...
"안유진 광고 나올 때 사둘 걸"…동원F&B 개미 '탄식' 쏟아낸 이유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6 07:01:21
해당되는데 식자재와 조미소스 제조 유통과 푸드 서비스 및 외식 사업을 한다. 셋째, 사료부문(비중 5.86%)은 자회사 동원팜스가 담당하며 사료를 제조해 유통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부문(비중 5.74%)은 온라인 채널에 대한 식품 유통 및 동원F&B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해 실적을 낸다. 美·유럽·동남아 공략 새로 짰다...
에스텍시스템 '사람없는커피어때'와 업무협약 체결 2024-07-04 15:00:13
인공지능(AI) 기반의 음료제조 시스템을 도입했다. 품질을 균일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무인카페 중 처음으로 크림이 들어간 메뉴도 개발했다. 에스텍시스템은 무인카페의 해충방제 서비스와 함께 딥 클린서비스, 제빙기 살균, 간판 및 어닝 위생관리 등 무인매장을 종합 관리해주는 위생 서비스를 제공할...
태국, 과자·음료 광고 규제 추진…"아동 비만 급증 원인" 2024-07-03 14:54:32
등장하는 과자, 유명인이나 인플루언서를 모델로 내세운 탄산음료 등을 예로 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가 어린이들이 해로운 '정크푸드'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데 이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마케팅 전략이 해당 제품에 대한 대상 연령층의 갈망을 약 45% 높인다고 분석했다. double@yna.co.kr (끝)...
신사업 확장 나선 한화갤러리아, 분할 후 첫 채권시장 '복귀' 2024-07-03 14:34:15
열 계획이다.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도 도입한다. 올해 하반기(7~12월) 강남점에서 시범 운영 후 서비스 지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식음료(F&B) 사업을 확대 작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자회사 비노갤러리아를 세우고 와인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음료 제조업체 퓨어플러스 인수도 추진하고 있다....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3 09:22:10
8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5000명을 모집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7월 KT 멤버십 혜택은 많은 가입자들이 이용하는 카페와 영화 등 여가에 집중했다"며 "특히 통신사 최초로 제공하는 신규 제휴사 혜택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활용도와 가입자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희...
"편의점, 결제는 편한데 행사 혜택·고객 공감성은 별로" 2024-07-03 06:00:20
상품은 음료(31.1%), 간편식 식사류(26.6%), 과자·아이스크림·베이커리류(13.4%) 등이었다. 택배, 자동 현금입출금기(ATM), 교통카드 충전 등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생활편의 서비스 이용 경험률도 62.1%로 3년 전보다 20.5%포인트 높아졌다. 편의점에서 불만·피해를 경험했다고 응답한 소비자 비율은 8.8%(141명)였다....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힘이 번쩍' 입맛 돋우는 여름 보양식 2024-07-01 10:53:18
▲드레스 대여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로티로리 인형 등으로 구성했다. 오크밸리, 서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오크밸리는 리조트 시그니처 콘텐츠와 부대시설을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서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5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노블 객실 1박 ▲더 밸리 키친 조식 2인...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통해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 등을 활용한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복숭아 아샷추'와 '레몬 아샷추'를 출시했다. 아샷추는 과일맛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아샷추가 커스터마이징 음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