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 데뷔 9년 만에 팬클럽 생긴다…오늘부터 회원모집 2017-07-17 10:16:24
만에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 아이유의 팬클럽 '유애나' 1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유의 팬들은 그동안 자발적으로 홀몸노인 돕기 성금 모금, 연탄 나르기, 벽화 그리기 등 봉사활동을 하며 아이유를 응원해왔지만, 공식 팬클럽이 만들어지는 건...
[천자 칼럼] '카·페·트 중독' 이후 2017-05-28 18:20:21
진단했다.한국의 ‘sns 쏠림’ 현상은 유별나다.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글자를 딴 ‘카·페·트 중독’이 심각한 수준이다. 사진 위주의 인스타그램이 등장한 뒤로는 ‘카·페·인 우울증’까지 겹쳤다. 멋진 여행 사진이나 명품 선물, 비싼 공연...
조여정, 국제현대무용제 홍보대사…"현대무용 매력 알리고 싶어" 2017-05-11 13:55:51
등이 섬세하게 결합한 벨기에 무용단 페트리 디쉬의 '만료일'(Expiry Date), 한국 고블린파티와 덴마크 포스 워크 무용단의 협업 작품 등도 주목할 만하다. 모다페는 25년 넘게 한글의 아름다움을 춤으로 알려온 현대무용가 이숙재, 한국에 댄스뮤지컬을 처음 선보이는 최청자, 평단의 주목을 받아온 전미숙 등의...
국내 '최장수' 현대무용제 모다페 내달 개막 2017-04-20 10:46:49
말들'(Horses In The Sky)이 선정됐다. 모다페 사무국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움직임의 공간, 빈 공간들, 쏟아지는 색깔들, 융합의 순간들, 풍경, 시선 등을 담은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모다페는 25년 넘게 한글의 아름다움을 춤으로 알려온 현대무용가 이숙재, 한국에 댄스뮤지컬을 처음 선보이는 최청자 등...
'중국 없이 영화 못 만든다'…투자자도 관객도 중국이 압도 2017-04-19 15:21:48
있다는 것의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이다. 미국의 티켓 판매는 비교적 정체된 상태지만 중국의 흥행 수입은 2011년 이후 3배나 늘어났다. 2010년 제임스 캐머런 감독의 영화 '아바타'가 그 기폭제였다. 당시 중국인 관객들은 티켓을 사기 위해 수시간 동안 줄을 지어 기다려야 했고 암표는 최고 100달러를 호가했다....
서울시향, '20세기 두 거장' 윤이상·불레즈 추모 무대 2017-03-17 11:29:36
파스칼 로페가 지휘봉을 잡는다. '아르스 노바' 시리즈는 오는 4월 1일 백병동, 버르토크, 라헨만 등 동시대 주요 작곡가들의 민족적 정체성을 담은 작품을 선보이는 연주회 '현기증'으로 이어진다. 24일 공연 티켓 가격은 1만~3만원. 4월 1일 공연은 1만~5만원. ☎02-3700-6333 sj9974@yna.co.kr (끝)...
이탈리아 명문 축구단 유벤투스, 마피아 연루 의혹 2017-03-08 18:41:39
쥐세페 페코라로 검사는 7일 유벤투스의 회장인 안드레아 아넬리가 유벤투스의 티켓 판매 과정에서 칼라브리아 지역의 마피아 분파인 은드란게타 두목과 접촉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 피아트의 창업자인 아넬리 가문의 구성원인 아넬리 구단주는 유벤투스의 직원 3명과 함께 마피아와 연루된...
日서점 1만4천곳 생존 몸부림…10년새 3천곳 문 닫아 2017-03-07 16:44:54
수 있는 이벤트 티켓을 주는 등 독서인구를 늘리려고 시도하고 있다. 사와야서점 페잔점은 작년 문고본 커버를 덮어 제목을 보이지 않게 한 '문고X'를 기획 판매해 전국적으로 화제를 모았다. 문고X는 이 지점에서만 6천 부 이상 팔렸다. '마치의 혼야(서점)'라는 책을 쓴 다구치 미키토씨 페잔점 점장은...
[SNS 풍향계] 티몬이 페이스북을 이용해 매출 올리는 방법 `독점공개` 2016-11-02 11:18:59
페이스북 팬을 자체 사이트로 유인하는 노하우를 쌓고 있다. 티몬은 한국경제TV와의 인터뷰에서 그 동안 숨겨왔던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 ▲ 사진 = 티켓몬스터 페이스북 캡쳐) ◇ 발빠른 SNS 마케팅 시장 진입…자체 제작 시스템 갖춰 티켓몬스터의 송철욱 커뮤니케이션실장은 IT전문지 기자였다. 이후 미국계 PR...
[SNS 풍향계] 한국민속촌 페북지기가 공개한 `SNS로 입장객 35% 늘리는 방법` 2016-10-27 17:51:16
콘텐츠 페이스북 캡처) 게임은 조끼를 입지 않은 술래들이 빨간 조끼를 입은 안술래를 잡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술래가 안술래를 잡을 타이밍에 깃발을 들어 얼음을 외칠 수 있고, 다른 안술래가 그 깃발을 낚아채면 땡이 되는 방식이다. 이 행사 역시 캐릭터들이 함께 참여해 직접 관객들과 소통한다. 게임이 끝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