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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금융사 최초 모바일 화상 상담 서비스, 고객불편 해소 2024-07-23 16:15:57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기도 했다. 인구 고령화로 금융취약계층이 증가함에 따라 ‘사랑나눔 창구’를 전 고객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다. 금융취약계층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예약하면 전문 상담사가 응대해 고객의 편의를 지원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확고한 고객중심...
신한은행, '신한 학이재' 개관…시니어 고객 등에 디지털 금융교육 2024-07-23 16:06:18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 ‘토요일플러스’ 영업점, 영업점에 가지 않고도 업무 처리가 가능한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 접점 채널을 늘려나가고 있다....
우정사업본부, 촘촘한 네트워크…복지 위기가구 발굴 등 공익 수행 2024-07-23 16:04:57
노력하고 있다. 고객만족 경영 차원에서 현장 컨설팅을 통한 우체국별 맞춤 서비스 품질관리, 고객만족서비스(CS) 교육과정 운영, ‘CS데이’ 운영 및 접점 직원 치유·힐링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국민신문고, 민원통합관리시스템 민원 통계를 분석해 고객 불편을 예방하고 업무 외 시간 채팅상담 예약서비스 운영, 만...
숭실사이버대학교 합창단, 창단 및 본격 활동 돌입 2024-07-23 14:46:48
확대, 글로컬 역량 강화, 지속 가능한 경영시스템 실현 등 대학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전략사업을 추진하며 최적의 교육환경 제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사이버대학으로는 유일하게 재학 중은 물론 졸업 후에도 전공과목의 평생무료 수강이 가능한 특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평생학습 증진에도 앞장서고 있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5일 '직무급 도입 기반 인사관리 특별 세미나' 진행 2024-07-18 14:33:07
정책 대응 과제부터 기관 내부 경영 현안까지 지방공공기관에 요구되는 사항들을 기관별 연중 여건을 고려해 최적의 시점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서비스를 가입한 회원사에는 전문 컨설턴트의 연간 코칭과 기관별 특성을 반영한 솔루션이 제공되며, 기관에서 자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경영진단 도구와 각종 세미나...
시중은행 최초로 'AI 은행원' 도입…신한은행, 인공지능 금융서비스 확대 2024-07-18 11:00:47
프로젝트’를 고도화하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전략과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해 ‘ESG 상생 프로젝트’를 새롭게 기획 및 추진했다. 사회(S) 영역뿐 만 아니라 환경(E), 지배구조(G) 등 ESG 모든 분야를 포괄하고, 지원 대상 역시 취약·소외 계층을 넘어 모든 이해관계자를 아우르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
프리드라이프,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상조서비스 부문 12년 연속 수상 2024-07-17 11:30:01
상담, AI 추모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업계 최초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도입하는 등 상조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대통령 국가장과 국무총리 사회장, 국가적 재해 및 재난의 장례·추모행사, 홋카이도·사할린 강제노동자 유골 귀환 사업을 비롯해 국가의 주요...
"AICC 시장을 잡아라"…스타트업·대기업, 치열한 선점 경쟁 2024-07-15 16:07:27
선행 연구개발(R&D) 투자 및 신규 서비스 출시에 활용해 라피치의 경영 이념에 맞는 건강한 기업 성장으로 AI 업계의 롤모델이 되겠다”고 밝혔다. ○통신사의 핵심 B2B 사업AICC 시장을 두고 가장 치열한 경쟁이 붙은 업계는 통신사다. SK텔레콤는 지난 3월 올인원 구독형 AI AICC 서비스인 ‘SKT AI CCaaS(Contact Center...
오영주 장관, 소진공 찾아 소상공인 종합대책 준비사항 점검 2024-07-15 14:00:07
이사 등이 참석해 종합대책의 주요 내용인 경영 부담 완화, 재기 지원, 성장 촉진 등 분야별 추진 상황에 대해 논의했다. 또 소상공인 정책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소상공인 정책정보 원스톱 플랫폼' 구축 상황도 점검했다. 오 장관은 "이번 대책의 성패는 집행 단계에서 결정되며 집행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으면...
금융위, 장마철 수해피해 지원…긴급대응반·금융지원 마련 2024-07-12 16:29:10
수해 피해 소상공인·중소기업에는 ▲긴급경영안정 자금 지원 ▲기존 대출 만기연장 및 상환유예 ▲연체채무에 대한 채무조정 등이 이뤄질 방침이다. 또한 금융감독원의 각 지원 내 상담센터를 개설해 피해 복구를 위한 현장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충청, 전북)의 경우 금융상담 인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