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1년 연속 1위 달성 2020-07-01 10:40:48
열어 고객 경험을 진단하고, ‘사내 평가단’을 운영해 회사 서비스 출시 전후로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검증 강화와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제도적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5GX 부스트파크’ 등 특화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 SK 텔레콤은...
SK텔레콤, 세계 첫 5G 상용화…21년째 품질 1위 2020-06-30 15:41:36
참여하는 고객가치혁신 회의를 열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사내 평가단을 운영해 서비스 출시 전후로 고객의 관점에서 검증을 강화하고 불편한 점을 찾아 개선하고 있다. 이기윤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게 고객 서비스 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고운...
[인사] 국세청 ; 딜로이트 컨설팅 ;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등 2020-06-25 17:23:33
평가단장 김윤일▷안전연구단장 정규환▷안전정책단장 이영일▷생활방사선안전센터장 최원철▷기획부장 정현복▷경영관리부장 박진형▷국제원자력안전학교장 감성천 ◈한국철도▷기술본부장 고준영▷재무경영실장 김종현▷해외남북철도사업단장 이선관▷고객마케팅단장 이민철▷수도권서부본부장 주용환▷수도권동부본부장...
만족도조사 조작한 철도공사 성과급 안준다(종합) 2020-06-19 16:05:27
구성된 공공기관 평가단은 지난 3월부터 129개 공기업·준정부기관의 경영실적, 62개 기관 상임감사의 직무수행실적을 평가해왔다. 정부는 공운위에서 확정된 경영평가 결과를 향후 국회ㆍ대통령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기획재정부 안일환 2차관은 "지금 경영·고용위기에 처한 국민, 소상공인, 자영업자, 기업들과 비교할...
한국철도, 제3기 고객평가단 모집 2020-06-16 14:11:52
국민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제3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한국철도는 2018년부터 이용자 관점에서 철도 서비스를 평가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평가단을 운영해 오고 있다. 1~2기 평가단의 아이디어 중 전국 주요역에 수어통역 영상전화 서비스 도입이나 지하역사 공기정화식물 비치 등을 선정해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0-05-26 09:05:28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전문 평가단이 체험해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의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최근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적용한 챗봇 '써비'를 도입했고 보이는 원격상담, 외국어 상담 등...
삼성전자서비스, KSQI 선정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2020-05-26 08:24:50
대해 고객들 체감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사가 고객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원격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하며 상담을 진행하는 '보이는...
바람 잘 날 없는 법률구조공단…변호사노조 이달 2차 파업 예고 2020-05-11 13:52:00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10명에 이르는 평가단이 평가를 진행한다”며 “이 가운데 피평정자와 6개월 이상 함께 근무한 변호사도 포함된다”고 반박했다. 또한 “상당수의 민간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이미 시행 중인 제도”라며 “직장 내 권위주의를 없애고 일할 맛 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선진적 인사시스템의 일부”...
최현선 교수, 준정부기관 경영평가단장 위촉 2020-04-20 15:15:50
높은 고객`을 우선시하게 되고, 이는 사회적 형평성과 공정성 및 사회정의를 약화시킨다"고 언급했다. 금년 준정부기관 경영평가 단장으로 위촉 된 최교수는 "주인인 국민이 체험하는 평가라는 비전 아래 저희 62명 준정부기관 경영평가단 위원들이 함께 공유하며 경영평가 실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올해의 평가는...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4스타 호텔에 선정 2020-02-16 14:18:13
숨긴 평가단이 호텔을 방문해 총 900개에 이르는 항목을 평가, 결과에 따라 5성과 4성, 추천 등 세 개 등급을 매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평가항목 중 고객 서비스와 시설, 다이닝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곳’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