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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리와콩나무, 글로벌 K-뷰티 브랜드와 연이은 협력 2024-10-30 17:51:39
그치지 않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양질의 광고 소재를 발굴하고 기획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한 고객사는 브랜드는 시딩 캠페인을 통해 독창적인 콘텐츠를 발굴했고, 이를 통해 개별 상품 기준으로 ROAS(광고비 대비 매출) 400%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콘텐츠의 글로벌 파급력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네이버 'AI 쇼핑' 승부수…단순 추천 넘어 초개인화 2024-10-30 16:15:25
화면이 천차만별이다. 네이버의 자체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의 알고리즘을 고도화한 결과다. 기존 AI 추천 서비스는 선호할 만한 상품을 띄워주는 정도였다. 앞으로는 각 이용자가 관심 있어 할 만한 할인 혜택, 트렌드 정보 등을 함께 제공한다. 예를 들어 스포티한 취향을 보유한 이용자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 IP브랜드데이' 개최...우수 기획안 발굴부터 제작 지원까지 2024-10-30 15:17:52
물론 PPL(간접광고), 상품 콜라보, 2차 사업화 등 다양한 분야의 바이어들을 초대하여 폭넓은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80% 이상의 미팅을 행사 전에 스케줄링하여 충분히 준비된 상태에서 심도있는 사업화 논의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비즈니스 상담회에는 국내 방송사, OTT...
카카오, 카톡 쇼핑하기서 '단골시장 특가전' 진행 2024-10-30 10:41:52
익숙하지 않은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해 ▲ 온라인 판매 상품 개발과 ▲ 1:1 맞춤 교육 ▲ 톡스토어 입점 ▲ 온라인 광고 등 활동을 지원했다. 또 선정된 각 시장에 ▲ 최대 2천만 원의 톡채널 홍보 지원금 ▲ 톡채널 메시지 발송 및 광고 지원금 총 600만 원 ▲ 오프라인 홍보물 제작 및 지역광고 등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
메타, 구글과 '헤어질 결심'..."자체 AI 검색엔진 개발" 2024-10-29 16:34:20
광고 등 복잡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한다는 목표다. 생성형 AI를 둘러싼 빅테크 간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 구글은 자사 AI 모델인 제미나이를 검색 등 핵심 상품에 적극 결합한다. 챗GPT를 내놓은 오픈AI는 주요 투자자인 MS의 빙을 이용해 시사 관련 질문에 답하고 있다. 최근 사람들은 구글 등의 기존 검색엔진 대신...
메타, 구글과 이별 준비?…"자체 AI 검색엔진 개발 중" 2024-10-29 16:01:22
광고 등 복잡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오픈AI의 챗GPT 출시 이후 생성형 AI를 둘러싼 빅테크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나왔다. 구글은 자사 AI 모델인 제미나이를 검색 등 핵심 상품에 적극적으로 결합하고 있으며, 오픈AI는 주요 투자자인 MS의 빙을 이용해 시사 관련 질문에 답하고...
삼성증권, 퇴직연금 관리의 새로운 해답 2024-10-29 09:48:48
각 업권의 퇴직연금이 일반적으로 다양한 상품라인업을 보유한 증권업권 쪽으로 활발하게 이동할 것으로 금융권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제도 시행에 맞춰 삼성증권은 퇴직연금 신규 광고 캠페인인 ‘바꾸는 게 답입니다’를 10월 24일에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퇴직연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트럼프미디어 한 달간 3배 폭등..미 대선 카운트다운 [글로벌마켓 A/S] 2024-10-29 07:45:20
주 수익원인 검색과 광고 매출에서 1년 중 가장 부진한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모펫네이선은 “AI 기업 등 검색 경쟁자들의 진입에 시장의 균열이 일고 있고, 구글의 대응은 여전히 느리다”고 지적했다. 다만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루스 포랏 최고재무책임자가 떠난 뒤 부임할 아나트 애쉬캐나지 CFO 체제에서 “놀라운...
"홈쇼핑 아니라 시사프로라고?"…방심위, 과도한 PPL '철퇴' 2024-10-28 21:39:00
아나운서가 직접 간접광고(PPL) 상품을 시연한 지상파의 아침 시사교양 프로그램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중징계를 받게 됐다. 방심위는 28일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 회의를 열고 SBS TV '모닝와이드 3부'의 작년 6월 7일, 12일, 13일, 7월 6일, 11일 방송분에 대해 법정 제재 중 '경고'를...
"홈쇼핑이야, 시사프로야?"...SBS 과도한 PPL '철퇴' 2024-10-28 17:29:56
아침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 아나운서가 직접 간접광고(PPL) 상품을 시연하는 등 과도하게 광고를 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중징계가 내려졌다. 방심위는 28일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 회의를 열고 SBS TV '모닝와이드 3부'(1~2부는 뉴스·3부는 시사교양) 지난해 6월 7일 등 방송분에 대해 법정 제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