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렌치 프레피룩이 대세` 마틴골프, MZ세대 타깃의 골프웨어 선보여 2022-09-23 11:36:11
골프웨어 시장의 재편을 예고하고 있다. `French Preppy`를 표방하는 마틴골프는 젊은 여성 골퍼들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70년대 아이코닉한 스포츠 웨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있는 룩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이 가득하다. 간결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와 그에...
젝시믹스, 골프 이어 `아동복 시장` 진출…`키즈 라인` 선보여 2022-09-15 17:16:2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젝시믹스 키즈`를 출시하고 아동복 시장에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자사몰에 공개된 젝시믹스 키즈는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플레이 나우(Play Now), 세상 모든 곳이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를 선정했다. 호기심이 많고 활동력이...
[2022 광운대 스타트업 CEO] 친환경 아웃도어 의류 스타트업 ‘쉘코퍼레이션’ 2022-09-15 13:27:19
기능성 양말’이 있다. 유 대표는 “기존 친환경 발수제를 사용한 아웃도어 의류의 고질적 문제였던 낮은 기능성과 짧은 기능 수명을 개선하는 투습방수 원단을 개발해 특허 출원중”이라고 강조했다. 쉘코퍼레이션은 모든 제품이 여성에게 맞춰 고안됐다. “아웃도어 의류를 평소에도 착용하는 비율은...
“키즈시장 진출 포문연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 키즈’ 론칭 2022-09-15 13:11:05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키즈'를 정식 론칭하고 아동복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15일 오후 2시부터 자사몰에 공개되는 젝시믹스 키즈는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Play Now, 세상 모든 곳이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
삼성물산 패션, 최고급 남성복 브랜드 `란스미어` 골프웨어 선봬 2022-08-30 17:04:00
출시했다. 이현정 갤럭시 디자인디렉터는 "골프웨어 뿐 아니라 일상복, 레저 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TPO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18홀 내내 필드에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유지하는 한편, 소재와 패턴을 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신경 썼다"고 말했다. 란스미어는 한남 플래...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기업에서 스포츠웨어 및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중 '전문성'을 갖춘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로 국내외 시장을 공략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높은 인지도를 지닌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특성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제품의 기능성이...
삼성물산, 남성복 브랜드 '란스미어' 골프 컬렉션 출시 2022-08-30 09:17:55
수 있도록 기능성에도 신경 썼다"고 말했다. 란스미어 골프라인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069960] 판교점 등 전국 주요 매장에서 숍인숍이나 팝업 매장 형태로 선보인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쇼핑몰 SSF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을...
한섬,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 첫 매장 오픈 2022-08-22 10:36:25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다. 랑방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다. 랑방블랑은 이탈리아와 스위스의 프리미엄 기능성 원단을 대거 도입했다. 이들 원단은 골프웨어가 갖춰야할 기능들은 물론, 면이나 실크를 사용한 기성복처럼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메이드 인 코리아' 골프웨어, 굿트러스트 수출 세 배 증가 2022-08-17 17:26:57
골프웨어의 원사, 편직, 가공 공정과 부자재를 비롯한 봉제까지 모든 공정을 협력 업체들과 함께 100% 국내 생산하고 있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사업 초기부터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다. 굿트러스트는 2020년 4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수출 실적이 전년보다 53.3% 증가한 1403만달러(약 183억원)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2022-08-12 12:05:56
돕는 기능성 신발다운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인 두 제품은 총중량이 170~175g으로 물 한 컵보다 가벼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밀키라벤더, 베이비핑크 등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초기 출시됐던 어글리 슈즈 형태의 ‘X-1’은 출시 6개월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