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만 타오위안공항 면세점 입찰에 롯데·신라 참여할 듯 2018-06-05 18:05:34
괌 공항점, 일본 간사이 공항점과 도쿄 긴자점, 베트남 다낭공항점, 태국 방콕점 등 총 7개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마카오 공항, 홍콩 첵랍콕 공항, 태국 푸껫 시내점, 일본 도쿄 시내점 등 5곳의 해외 면세점을 운영 중이다. 최근 진행된 인천국제공항 제1 터미널 DF1과 DF5 구역...
LG생활건강 아모레 따돌리나?…그룹 전환기 차석용 리더십 부상 2018-05-22 07:05:01
긴자스테파니, 일본 건강기능식품 통신 판매 업체 에버라이프, 캐나다 생활용품업체 후르츠&패션, CNP코스메틱스 등 업체를 잇달아 인수했다. 다만, 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세 경영인 서경배 회장이 화장품 중심으로 사업구조를 재편하고서 과감한 투자 전략으로 입지를 다져온 것과 달리 공격적인 전략을 추진하지...
일본판 '워라밸' 영향으로 밤의 화려함 줄어드는 긴자거리 2018-05-07 10:24:39
7일 부터 점포내 음식점의 영업종료 시간을 종전보다 30분 빠른 오후 11시로 변경했습니다. 의류 및 잡화 매장은 종전처럼 오후 8시30분 영업종료를 유지합니다.그동안 긴자 식스내 음식점들은 긴자에서 밤늦게까지 즐기려는 직장인이나 독신여성 수요를 고려해 심야영업을 했지만 직원들의 ‘워라밸(일과 삶의...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일본도 피하지 못한 오프라인 백화점의 '쇠락' 2018-04-26 11:38:48
볼 것으로 기대됐지만 점포 축소 등의 영향에 따른 실적 악화를 피하지 못했다는 설명입니다. 미쓰코시이세탄이 적자를 기록하는 것은 8년만입니다.지방 소재 백화점과 고급슈퍼 ‘퀸스 이세탄’ 중 수익력이 떨어진 점포의 손실을 특별손실로 계상한 영향이 컸다고 합니다. 미쓰코시 긴자점 등 일부 점포는 일본...
[이슈+] "널 위해 준비했어"…이통사, 차별화 멤버십 혜택 눈길 2018-04-09 09:30:10
선보였다. 최근 일본으로 여행가는 고객들이 많은 점에 착안해 관련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해 여름 '오키나와 t멤버십'을 출시한바 있다. 이를 강화해 올해 3월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과 제휴해 도쿄 특화 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본 도쿄는 한국 관광객이 연간 100만명 이상 꾸준히...
'내국인 모셔라'…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이통3사와 프로모션 2018-04-08 17:22:01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을 방문하는 SK텔레콤 이용 고객에게는 '도쿄메트로 도에이 지하철 24시간 승차권'을 증정한다. KT 고객은 도쿄긴자점 방문 시 1천 엔 상당의 기프트권, 2만 엔 이상 구매 시 '도쿄타워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면세점, 통신 3사 동시 이벤트…등급따라 할인·사은 혜택 2018-04-08 13:52:47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을 방문하는 SKT 회원에게는 `도쿄메트로 도에이 지하철 24시간 승차권`을 증정하고 KT 회원에게는 1천엔 상당의 기프트권권과 2만엔 이상 구매 시 `도쿄타워 입장권`을 선물합니다. 노병권 롯데면세점 국내판촉팀 팀장은 "국내 통신사 3사 모두와의 동시 제휴를 통해 내국인 고객에게 보다 실용적인...
롯데면세점, 작년 영업익 25억 '역대 최저'…사드 보복·공항 임대료 타격 2018-04-02 16:16:13
시내면세점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면세점 마케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또한 동남아 및 기타 국적 고객을 적극 유치함으로써 중국 고객 의존도를 분산시켜 대외적인 불안 요소를 줄여 나갈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해외점 매출은 진출 첫해 흑자를 기록한 베트남 다낭공항점과 전년대비 150%신장한 일본 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롯데면세점, 글로벌 면세업계 최초 명품 브랜드 '빅3' 유치 2018-03-21 15:57:25
인터넷·모바일 면세점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지향형 서비스를 구축했다. 세계 최초로 한·중·일·영 4개의 언어를 하나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지원, 화장품 제형과 피부 타입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상세화된 상품 검색 필터 제공, 주문 프로세스 간소화, 채팅상담/셀프cs 도입, 고객혜택...
[명품의 향기] 자카르타·방콕 등 해외 공략 가속화… "글로벌 면세점 거듭날 것" 2018-03-11 14:22:54
긴자역 인근에는 롯데면세점 긴자점이 있다. 도큐프라자 8, 9층에 입점해 있다. 소비세를 환급받고 물건을 바로 찾을 수 있는 ‘사후 면세점’(taxfree)이 매장 내 있어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다녀간다. 소화제 오타이산, 동전파스 로이히쓰보코, 휴족시간 등이 사후 면세품 판매 상위 품목이다. 긴자점에는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