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 김치' 온라인서도 판다 2020-12-07 17:32:40
광주광역시는 광주 김치를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7일부터 ‘광주김치 쇼핑몰’을 운영한다. 한국식품연구원으로부터 전통식품 품질 인증을 받은 광주 지역 김치 제조업체 아홉 곳이 참여한다. 배추김치, 백김치, 깻잎김치, 파김치 등 15종의 김치를 판매한다.
백신 접종‥GM ‘지분인수 포기’ 니콜라 주가 27% 폭락‥BTS, 한국어 곡 빌보드 싱글차트 첫 정상‥BBC, 중국 언론 김치 국제표준 오보 비판 [글로벌 뉴스]... 2020-12-01 14:36:03
진출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라며 "페이스북 온라인 쇼핑몰에 고객 서비스 기능을 추가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3. GM 지분인수 포기로 니콜라 주가 27% 폭락 미국 자동차 회사 GM이 `사기 논란`에 휩싸인 수소차 회사 니콜라의 ‘지분인수’를 포기했습니다. 이에 따라 함께 만들기로 했던 픽업트럭 `배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12월 빅하트세일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2020-12-01 10:42:16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486L), 삼성 노트북, 로보락 로봇 청소기, 한일 스팀 가습기 등으로 구성된다. 행사 시작일인 1일 오전 10시 오픈을 시작으로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빅하트세일기간 동안에는 하이마트쇼핑몰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200% 최저가 보상전`을 눈여겨 볼만하다. 매일 오전 10시 빅하트세일 기획전...
AJ전시몰 연말 창고대개방 LG/삼성 가전 최대 75%할인 2020-11-18 11:06:46
그간 LG그램, 애플 맥북프로, 딤채 김치냉장고, 삼성 65인치TV QLED 등 대형가전 및 IT기기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국내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적합한 시기가 될 것이다. 이 밖에도 기업 납품과정에서 계약취소로 소량 입고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2020년형 그랑데 드럼세탁기, 건조기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19종 특별 세일…LG생활건강 '中 광군제' 화장품 기획세트 불티 2020-11-16 15:09:59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 전력을 집중하고 있다.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이 마케팅 거점이다. 이곳에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의 브랜드가 광군제 행사에 참여했다. 브랜드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플루언서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
라이브방송·매운맛…K푸드, 광군제 휩쓸다 2020-11-15 18:07:59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만두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 중국의 미래 소비층인 10~30대와 적극 소통한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김치·매운맛 등 맹활약한 K푸드삼양식품은 이달 1∼11일 중국의 주요 ...
中광군제서 날았다…불닭볶음면, 일주일간 86억 매출 '대박' 2020-11-15 15:21:35
삼양식품은 이달 1∼11일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징동 등에서 약 8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광군제 매출 약 42억원의 두 배가 넘는 실적이다. 삼양식품 간판 수출상품인 불닭볶음면은 알리바바에서도 ‘최고의 즉석라면’ 4위에 올랐다. CJ제일제당도 광군제 기간 중국에서 5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주말N쇼핑] "이번 주말 대형마트서 김장 준비하세요" 2020-11-14 07:15:00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타이어와 세제,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엘리든, 파슨스, 시시호시 등 롯데백화점의 자체브랜드(PB) 10개의 의류와 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의 틴트, 블러셔 등 색조 화장품을 20~60% 저렴하게 내놓는다. 잠실점은 오는...
中 광군제에 '불닭' 날았다…삼양식품 매출 2배 늘어 2020-11-13 13:39:39
약 23억원의 2.3배에 달하는 규모다. 현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비비고 만두는 만두 부문 매출 1위로 기록됐다. 비비고 김치찌개는 '징동'에서 작년 광군제 대비 매출이 310% 증가했다. 농심은 광군제 당일인 지난 11일 하루동안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작년 광군제 때보다 30% 증가했다....
식품업계 광군제 '훈풍'…신라면·불닭면·비비고만두 '불티' 2020-11-13 11:38:19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만두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까지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비비고 왕교자 옥수수맛(Flavor)'의 인기가 높았다면 올해는 '김치왕교자'의 인기가 커졌다"며 "실제로 올해 광군제에서 김치왕교자는 징동에서 작년 동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