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나운서 이정민 `여유만만` 새 MC 소감 "정말 기쁘다" 기대UP 2015-01-05 11:34:25
가정이 바로 선다. 배우는 것만이 살 길이다"라고 스튜디오에 변화를 준 이유를 말했다. 한편, `여유만만-트렌드를 알면 한 해가 보인다`라는 편으로 꾸며져 소비자 학과 교수 이준영, 아나운서 윤수영, 디지털 마케터 김홍탁, 산업디자인 학과 교수 이향은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사진=KBS2 `여유만만` 화면...
세계적인 광고축제 부산국제광고제 21일 개막 2014-08-11 08:11:03
사전에 선정된 수상작이 행사 기간 전시된다. 김홍탁 제일기획 마스터를 비롯한 세계 광고 전문가들로부터 창의적인 솔루션을 배울 수 있는 ‘창조 스쿨’ 또한 주목할 만하다. 광고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창조 스쿨은 청소년, 대학생, 성인부문으로 나뉜 총 7개의 강의로 구성 됐다. 광고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
2013 부산 국제광고제 22일 벡스코에서 개최 2013-08-20 10:07:36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김홍탁 제일기획 마스터, 한정석 이노션 전무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들이 참여하는 무료 강좌 ‘창조 스쿨’이 진행됩니다. 또 세계 광고계의 거장 자크 세귀엘라(Jacques Seguela), NTT도코모의 ‘실로폰(Xylophone)’ 광고를 제작해 칸 광고제 금상을 수상한 모리히로 하라노 등...
피터 슈라이어·서도호 칸에서 함께 강연 2013-06-02 17:43:17
회사 김홍탁 마스터와 미국·영국법인 임원들이 연사로 나와 글로벌 최신 광고 트렌드를 발표한다. 칸 국제광고제 세미나는 매년 유명 글로벌 기업과 광고회사들이 개최권을 얻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행사다. 한국 광고업계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제일기획은 2008년, 이노션은 지난해부터 칸에서 세미나를 열고 있다....
<진화하는 공익광고…참여형 이색 캠페인 '속속'> 2013-01-24 06:31:21
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는게 광고업계의 분석이다. 김홍탁 제일기획 마스터는 "공익광고는 진정한 공감을 통한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제 공익광고도 쌍방향으로 영감을 주는 캠페인이 필요한시점"이라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