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 재개발 완료 2019-11-27 17:05:14
쇼케이스한다. 80층에는 뉴욕시의 공식 마케팅, 관광 및 협력 기관인 NYC앤드컴퍼니와 인터랙티브한 단독 파트너십을 통해 방문객들이 모두 다섯 개의 자치구에 펼쳐져 있는 다양한 관광지의 정보를 활용하여 자신들의 방문 일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해주는 NYC앤드컴퍼니의 전문 지식을 이용할 수 있는 다섯 개의 대화형...
LG유플러스, 용산역사서 `U+5G 체험관`…"세계 곳곳, 5G로 체험" 2019-11-25 09:33:11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용산역 U+5G 체험관을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이미진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 담당은 "4면 입체 영상, AR글라스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또 한번 5G...
[현장+] 전국 '게임덕후' 부산으로…"수능 안 치고 지스타 왔어요" 2019-11-14 15:41:17
필수적이다. 이날 LG유플러스는 '철권7', '지포스나우' 등의 5G 기반 게임을 클라우드로 선보였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증강현실(AR)과 VR에 이어 클라우드 게임까지 새로운 5G 서비스 경험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가전...
"클라우드VR 즐겨볼까"…LG유플러스 '지스타 2019' 참가 2019-11-14 11:18:20
'스마트홈'과 공연·아이돌 등 다양한 콘텐츠 900여개를 제공하는 'U+VR'을 체험할 수 있는 5G 서비스 시연존도 운영한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AR(증강현실), VR에 이어 클라우드 게임까지 새로운 5G 서비스 경험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통신·전자 업계, 수능 마친 수험생 대상 이벤트 돌입(종합) 2019-11-13 15:23:54
마케팅에 돌입했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017670]은 12월까지 '2019 수고0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영(0) 플랜 라지' 또는 '5GX 스탠다드·프라임·플래티넘' 요금제에 가입하는 수험생 중 1천2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 조말론 향수, 올리브영 카드, 맥북 에어 13인치,...
5G 투자·마케팅 출혈 여파…LGU+, 3분기 영업익 30%↓(종합2보) 2019-11-01 17:42:18
5G 투자·마케팅 출혈 여파…LGU+, 3분기 영업익 30%↓(종합2보) 5G 가입자 확대로 무선수익 3분기 연속 증가·가입자당 매출도 상승세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3분기 영업이익이 5G 마케팅·투자 비용 증가 여파로 작년 동기 대비 30% 급감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1,599억…"5G 가입자 확대로 무선수익↑" 2019-11-01 13:31:36
수익 감소 회복도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3분기 영업이익은 마케팅 비용과 대규모 5G 투자에 따른 감가상각비 증가 등의 영향으로 1,559억원을 달성했다. 마케팅 비용은 전년 대비 17.5% 증가한 5,861억원을 집행했다. 지난 4월 스마트폰 5G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광고 선전비와 5G 공시지원금 총액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5G 투자·마케팅 출혈 여파 계속…LGU+, 3분기 영업익 30%↓(종합) 2019-11-01 12:33:56
5G 투자·마케팅 출혈 여파 계속…LGU+, 3분기 영업익 30%↓(종합) 5G 가입자 확대로 무선수익 3분기 연속 증가·가입자당 매출도 상승세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3분기 영업이익이 5G 마케팅·투자 비용 증가 여파로 작년 동기 대비 30% 급감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LGU+, AI 스마트홈트·AR쇼핑 출시…"5G 서비스 2.0 도약"(종합) 2019-10-15 11:04:14
이날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김새라 마케팅 그룹장은 "밀레니얼 세대의 두 가지 키워드가 운동과 쇼핑"이라며 "새 5G 서비스로 2030 젊은 세대와 여성 등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스마트홈트 서비스는 카카오VX와 독점 제휴해 근력,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 200편 이상의 헬스 콘텐츠를...
LGU+, AI 스마트홈트·AR쇼핑 출시…"5G 서비스 2.0 도약" 2019-10-15 10:00:01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들 신규 서비스가 8월 발표한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e스포츠 서비스인 'U+게임라이브'와 함께 5G 서비스 2.0이라고 설명했다. 2030 젊은 세대와 여성 고객 등 새로운 고객층 공략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4월 5G 상용화와 함께 선보인 U+ VR, U+ AR, U+ 프로야구, U+ 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