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킨보다 많이 팔렸다"…`월드컵 특수` 최대 수혜품은? 2018-06-24 13:26:09
먹거리, 스낵, 아이스크림 등의 매출도 2∼3배 안팎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전국 편의점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3.4%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경기 시작을 앞둔 오후 10시∼자정 매출 신장률은 30.1%에 달했다. 상품별로는 맥주(100%), 냉장식품(61.5%), 냉동식품(79.2%) 안주류(67%), 스낵 과자류(62%)...
편의점·치킨 '월드컵 반짝특수'…맥주·야식매출 최대 35배↑ 2018-06-24 12:51:14
먹거리, 스낵, 아이스크림 등의 매출도 2∼3배 안팎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전국 편의점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3.4%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경기 시작을 앞둔 오후 10시∼자정 매출 신장률은 30.1%에 달했다. 상품별로는 맥주(100%), 냉장식품(61.5%), 냉동식품(79.2%) 안주류(67%), 스낵 과자류(62%)...
응원 열기에 `편의점·치킨` 월드컵 특수 `톡톡` 2018-06-19 15:07:50
아이템임을 증명했고, 다음으로 스낵 과자가 18배(1,855.7%) 이상 늘었습니다. GS25 또한 매출이 최대 8배 뛰었다고 밝혔습니다. GS25 거리 응원 주변 10개 점포에서는 맥주가 847.3% 매출 상승을 기록했고 안주류 253.6%, 냉동식품 170.7%, 간편먹거리 146.2%, 쿠키·스낵 133.7%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거리응원전이...
월드컵 한국 첫 경기에 치킨집·편의점 매출 '폭발'…아쉬운 패배 무색 2018-06-19 10:40:51
59.4%, 냉동식품은 153.2% 증가했고 안주류는 97.5%, 스낵 과자류는 40.0% 오르며 특수 효과를 누렸다.길거리 응원전이 펼쳐진 지역의 편의점에서는 매출 증가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났다.대규모 길거리 응원전이 진행된 서울 시청광장 및 광화문 일대 10여 개 점포의 저녁 시간대(오후 6시∼자정) 매출은 지난해 같은...
한국 경기 첫날 편의점 매출 최고 6배↑…맥주·야식 '불티'(종합) 2018-06-19 10:15:26
높은 냉장식품 매출은 59.4%, 냉동식품은 153.2% 증가했고 안주류는 97.5%, 스낵 과자류는 40.0% 오르며 특수 효과를 누렸다. 길거리 응원전이 펼쳐진 지역의 편의점에서는 이런 매출 증가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났다. 대규모 길거리 응원전이 진행된 서울 시청광장 및 광화문 일대 10여 개 점포의 저녁 시간대(오후...
월드컵 한국 첫 경기 날 전국 편의점 매출 '호호' 2018-06-19 09:35:48
높은 냉장식품 매출은 59.4%, 냉동식품은 153.2% 증가했고 안주류는 97.5%, 스낵 과자류는 40.0% 오르며 특수 효과를 누렸다. 길거리 응원전이 펼쳐진 지역의 편의점에서는 이런 매출 증가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났다. 대규모 길거리 응원전이 진행된 서울 시청광장 및 광화문 일대 10여 개 점포의 저녁 시간대(오후...
얇은 지갑에 외식 대신 간편식 찾는다…최대 6배 성장 2018-06-06 06:15:01
따르면 레스토랑 메뉴의 대명사인 스테이크류 간편식(냉동 양식반찬) 시장 규모는 2016년 129억원에서 지난해 202억원으로 커졌다. 올해 1∼3월에만 48억원 규모로 집계돼 지난해 같은 기간 42억원보다 6억원이 올라갔다. 냉동 피자 시장은 2016년 270억원에서 지난해 890억원으로 무려 3.29배나 '껑충' 뛰었다....
[월드컵 유통특수] "과거 맥주·TV 등 매출 급증…내수부진 탈출 기대" 2018-06-01 06:11:04
기간보다 26.2% 늘었으며 안주류와 스낵류도 각각 13.1%, 8.3% 증가했다. 즉석밥(햇반류)과 레토르트 상품 등 간편식 매출은 25.0%, 냉동식품은 20.7% 늘었다. 대형 국제대회 때는 큰 화면으로 시원스럽게 경기를 관람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전자 제품 매출도 눈에 띄게 증가한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이마트 전체 매출은...
"아세안 5개국 수산물 구경하러 오세요"…코엑스서 무역전시회 2018-05-08 09:24:44
참여해 냉동, 가공, 통조림, 소스, 스낵 등 다양한 형태의 수산물을 홍보한다. 전시 기간 아세안 수산물 업체들은 국내 바이어와 1대 1 미팅도 할 예정이다. 이혁 한-아세안센터 사무총장은 "아세안 업체들이 국내 수산물 수입 기준, 소비 성향 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바이어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국내에 아세안...
무역상사 된 편의점 … 쌀국수 사오고 라면 수출 2018-04-22 18:27:07
기업을 초청해 gs25 입점상담회를 열었다. 식품, 음료, 스낵 등 대부분이 식료품 기업이었다. 베트남 현지 식품업계 1위 에이스쿡, 유제품 1위 비나밀크, 과자 전문 기업 비비카 등도 상담회에 참가했다. gs25에서 김종수 gs리테일 가공식품부문장과 상품기획자(md)들이, 베트남 gs25에서는 홍짱 최고경영자(ceo)와 윤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