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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권 넘기는 팝스타들…'라틴팝 여왕' 샤키라도 145곡 매각 2021-01-14 03:12:23
팝스타 샤키라는 자신의 노래 145곡의 판권을 영국 '힙노시스 송스 펀드'에 매각했다. 힙노시스 측은 구체적인 계약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싱어송라이터인 샤키라는 그래미상을 세 차례, 빌보드 뮤직 어워즈를 일곱 차례 거머쥔 대표적인 라틴 팝 스타로, 지금까지 총 8천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다. 이번에...
(여자)아이들, 한 겨울 불꽃 같은 컴백…'화'로 음원 1위 노린다 [종합] 2021-01-11 17:17:38
타이틀곡 '화(火花)'를 비롯해 '한(寒)', '문(MOON)', '웨어 이즈 러브(Where is love)', '로스트(LOST)', '달리아(DAHLIA)'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아이 번'은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이별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12-30 09:30:59
이번 베베드피노 2020 F/W 컨셉은 ‘Good Nigth Moon’으로 어두운 밤, 별빛 아래 혼자만의 모험을 떠나는 아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는 달님의 부탁으로 넓은 밤의 땅을 지키며 용기와 꿈을 일깨우게 된다. 특히 시그니처 곰돌이 패턴에 소비자들이 직접 지어준 ‘곰돌이 범벅’이라는 애칭은 더캐리의 브랜드를 다시...
슬리퍼인가? 원마일슈즈도 있어요 2020-12-17 17:21:03
등은 안쪽이 전부 양모로 덮여 있어 푹신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어그를 수입·판매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발목 길이의 어그는 보온성이 좋은 데다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스타일링 효과도 갖췄다”고 말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리앙뜨 스니커즈’도 원마일웨어나 캐주얼 차림에 잘 어울리는 신발로...
카톡 선물하기, 명품 리빙용품 판매 5배 '쑥' 2020-12-10 17:31:35
웨지우드와 같은 럭셔리 유럽 테이블웨어 브랜드도 카카오의 문을 두드렸다. 8월 입점한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은 백화점과 동일한 파손 보증제도를 내걸었다. 파손 보증제도는 구입일로부터 2년 내에 파손 시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주는 제도다. 100여 년 전통의 프리미엄 이탈리아 글라스 전문...
편하고 힙한! ‘조거 팬츠’ 스타일링 2020-12-03 14:48:00
그룹 마마무. 그리고 믿고 듣는 가수 화사. 노래면 노래, 퍼포먼스면 퍼포먼스 거기다 먹방까지 완벽한 그녀. 예능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화사의 데일리룩은 꽤나 재밌다. 그녀의 독특한 감성이 패션에도 고스란히 녹아있다. 자유분방하면서도 통일성 있는 그녀의 일상룩에서도 조거 팬츠는 자주 볼 수 있는 아이템이...
체형 커버·보온성까지…올겨울 부츠의 세계 2020-11-19 17:36:42
바네사브루노의 ‘브힐’, 오소이의 ‘바우 메텔리오’ 등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겨울 보온성을 극대화한 양털 부츠 ‘어그’도 다시 유행하고 있다. 호주 브랜드 어그는 양털부츠를 일컫는 고유명사로 자리잡았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길이가 짧은 패딩이나 플리스, 코트 등과 잘 어울려 같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뷰] 꽃과 정원, 모모랜드 2020-11-17 16:01:00
심플한 패션을 좋아해서 단색 계열의 캐주얼 웨어를 주로 입는다. 보이쉬한 룩을 즐겨 입는다고 해야 할까. 입었을 때 편한 느낌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인지 드레스처럼 화려한 아이템보다는 깔끔한 셔츠에 팬츠를 선호한다. 물론 이런 화보 촬영을 맞아서 종종 변신하게 되면 그것 또한 재밌게 다가오는 듯 하다. 생각보...
[인터뷰] 머스트비 “이번 ‘Realize’ 활동, 우릴 각인시킬 수 있었다” 2020-10-28 14:12:00
태건: 마스크랑 거리 두기, 손 씻기 꼭 잘하길 바라고 해외에 계신 팬들도 찾아뵙고 싶으니 머스트비 잊지 말고 기다려주길 바란다. 건강이 최고다. 아프지 말았으면 좋겠다. 에디터: 임재호 포토그래퍼: 두윤종 백: 엘레강스 파리 아이웨어: 랜드스케이프 향수: 아프리모 모자: 빈스모크 헤어&메이크업: 미즈노블 니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웨어로 안착시켰다. 올해 상반기에는 남성 레깅스, 에어스트 쇼츠, 티셔츠 등 남성 제품 라인을 구축했다. 여성 슬랙스, 라운지 웨어, 홈트레이닝 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모두의 브랜드’로 거듭났다. 지난해 매출 약 8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