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욕하면서도 본다…누적 조회수가 '헉' 2024-01-09 07:31:50
누적 조회수 8억1천만회를 기록 중이다. 배우 수애가 등장하는 광고로 잘 알려진 '재혼황후'도 불륜과 복수를 하는 내용이다. 황후 나비에가 후궁에 빠진 황제에게 이혼당한 뒤 옆 나라 연하 왕자와 재혼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연재 초반부터 인기를 끌던 '재혼황후'는 현재까지도 네이버웹툰 여성...
욱일기·성인물·범죄자까지…시작 전부터 '잡음' 2024-01-07 11:39:35
지표를 공개할 수는 없지만 베타 권한 누적 신청자 수가 네자릿수 수준"이라며 "국내에서 개인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는 거의 다 신청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네이버가 스트리머들을 자체적으로 검수해 방송 권한을 주는 방식이다 보니 각종 문제와 논란이 야기됐다. 치지직의 스트리머로 합격한 한 20대...
치지직에 욱일기·성인물·범죄자…네이버, 대책 마련 착수 2024-01-07 10:10:01
지표를 공개할 수는 없지만 베타 권한 누적 신청자 수가 네자릿수 수준"이라며 "국내에서 개인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는 거의 다 신청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네이버가 스트리머들을 자체적으로 검수해 방송 권한을 주는 방식이다 보니 각종 문제와 논란이 야기됐다. 치지직의 스트리머로 합격한 한 20대...
지하철 출근길마다 보였다…주가 50% 뛴 디앤씨미디어 가보니[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7 07:00:01
“웹툰 조회 수 143억뷰(카카오 플랫폼 기준)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이 애니메이션으로 전세계 동시 방영됩니다. IP(지식재산권) 확장을 통해 매출과 인지도에서 레벨업 하는 한 해를 만들겠습니다.” 최원영 디앤씨미디어 대표(55세)는 지난 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
카카오웹툰 '이세돌' 단행본, 역대 최대 펀딩 2024-01-03 09:30:33
전체 랭킹 1위에 올랐었다. 두 웹툰을 합친 국내 누적 조회 수도 1,000만회를 크게 넘겼다. 1020 세대의 콘텐츠 문화를 반영한 트렌디한 콘텐츠이기도 한데, 웹툰 그룹 이세돌 팬들이 직접 작화를 그리고 스토리를 썼으며, OST 뮤직비디오 내 일러스트와 카카오 이모티콘 등도 공모를 거쳐 팬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마이배터리' 시행 한달 14대 등록 뿐 2024-01-01 07:09:23
없고, 소유·구매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조회해 알려줄 수 있는 시스템도 일부 제조사만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공단은 누적 등록 건수가 기대에 크게 미치지 못했다며 배터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제조사를 늘리고, 대국민 홍보를 강화해 올해 등록률을 높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우선 공단은 국내 전기차 과반...
전기차 배터리 자율등록 '마이배터리' 첫 한달 '14대 등록' 그쳐 2024-01-01 07:00:16
조회해 알려줄 수 있는 시스템도 일부 제조사만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공단은 누적 등록 건수가 기대에 크게 미치지 못했다며 배터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제조사를 늘리고, 대국민 홍보를 강화해 올해 등록률을 높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우선 공단은 국내 전기차 과반을 차지하는 현대자동차·기아와 협의를 진행...
방통위 "통신분쟁조정위, 출범 5년간 4천여건 분쟁 해결" 2023-12-27 09:18:38
내년 출범 5주년을 앞둔 통신분쟁조정위원회가 누적 4천여 건의 통신 분쟁 사건을 처리하는 등 성과를 냈다고 27일 소개했다. 통신분쟁조정위는 전기통신사업자와 이용자 간의 통신서비스 관련 분쟁을 조정하는 법정위원회다. 통신분쟁조정위의 통신 분쟁조정 해결률은 2019년 6월~2020년 53%에서 2021년 75.6%, 2022년...
'게임 3N' 내년 신작 大戰…글로벌 공략 가속 2023-12-25 09:00:04
게임은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2억 건을 기록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다. 원탁의 기사 이야기를 각색한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도 내놓는다.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시야를 넓혀 수익성을 극대화하려는 게임사가 늘고 있다”며 “현지화에 초점을...
포스코 기업광고 '판타스틸',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수상 2023-12-15 09:36:16
현재 1, 2편의 유튜브 누적 조회 수는 6천6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포스코는 이 동영상 광고에서 '판타스틸 왕국'이라는 가상 세계를 설정하고 포스코의 제철기술을 전수해 '악의 무리'를 물리치고 지속가능한 미래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판타지 스토리를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지난 8월 공개된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