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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워치·버즈…AI 입은 갤럭시 웨어러블 총출동 2024-07-10 23:06:43
사이렌이 작동된다. 디스플레이는 최대 3,000니트의 밝기를 제공해 밝은 태양광 아래에서도 뛰어난 시인성을 자랑하며, 어두운 환경에서는 나이트 모드로 자동 전환돼 밤에도 최적의 가독성을 제공한다. ●귀에 꽂기만 하면 실시간 통역 이번 언팩에서 함께 출시된 갤럭시 버즈3 시리즈는 '갤럭시 버즈3 프로'...
베일벗은 Z폴드·플립6…멀티 스크린으로 강해진 AI 2024-07-10 22:11:00
있게 해준다. 최대 2,600니트의 밝기를 지원하는 193.2mm (7.6형)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실물과 흡사한 생생한 그래픽을 제공하는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은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AI를 통해 S펜 경험도 새롭게 확장했다. 새롭게 추가된 '스케치 변환(Sketch to image)' 기능은...
LF 헤지스골프, 빅웨이브 컬렉티브와 협업…핫썸머 컬렉션 출시 2024-07-03 09:20:21
지난 27일 헤지스닷컴을 통해 선공개됐고 오는 10일부터 LF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 이달 말에는 컬렉션의 품목을 확대해 여름철 새벽, 야간 라운딩부터 가을, 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크루넥 스웨트셔츠, 지퍼형 후드, 니트 풀오버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TCL, 신제품 'QLED C655 / C655 PRO' TV 2종 국내 출시 2024-07-02 10:09:49
니트로 이전 세대인 C645보다 150니트 더 밝아졌으며, 최신 AiPQ PRO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돼 화질과 밝기가 크게 향상됐다. 음향 측면에서도 QLED C655 / C655 PRO는 ONKYO 2.1ch로 업그레이드돼 더욱 풍부하고 향상된 사운드를 제공하며, 돌비 애트모스와 DTS HD 기술을 통해 풍부하고 입체적인 음향을 선사해 영화나...
"남편이 엄청 좋아해요"…요즘 직장인들 푹 빠진 옷이 2024-07-02 07:30:02
니트는 통기성이 좋으면서도 톡톡한 짜임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냉감 니트는 남성과 여성 각각 6종, 4종으로 세분화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재킷과 슬랙스는 리넨라이크, 폴리에스터 등 빠르게 열을 방출하는 냉감 소재로 제작해 착용감을 높였다. 가성비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통한 것으로 풀이된다. 스파오는 올해...
중저가폰 쏟아진다…저가 요금제·알뜰폰과 결합, 통신비 절감 2024-07-01 16:17:29
지원한다. ‘비전부스터’ 기능은 최대 1000니트 밝기를 쓸 수 있다. 후면에는 5000만 화소 광각 카메라를 비롯한 트리플 카메라를 장착했고 광학식 손떨림 보정(OIS)과 동영상 손떨림 보정(VDIS)을 넣어 흔들림이 많은 상황에서도 뚜렷한 사진과 영상을 얻을 수 있다. IP67 등급 방수·방진과 삼성월렛 등도 지원한다. 이...
"2분에 1대씩"…삼성 OLED 게이밍 모니터 글로벌판매 2만대 돌파 2024-07-01 08:54:16
니트 등 선명한 화질과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오디세이 OLED G8은 'NQ8 AI 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 스마트 TV 앱으로 사용 시 콘텐츠를 4K에 가까운 화질로 업스케일링해준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
"2분에 한 대씩"… 삼성, 오디세이 OLED 글로벌 판매 2만대 돌파 2024-07-01 08:43:11
△16:9 화면 비율 △응답속도 0.03ms(GtG) △표준 밝기 250 니트(nit) 등 선명한 화질과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여러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오디세이 OLED G8은 인공지능(AI) 프로세서인 'NQ8 AI 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스마트 TV 앱으로 콘텐츠 시청 시, 4K에 가깝게 업스케일링된 화질로 즐길...
90년대 패션 '부활'…'두건' 매출 급증 2024-06-30 14:43:21
소재 상품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실크, 앙고라, 니트, 레이스 등 소재가 다양해지고 디자인도 페이즐리, 호피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도 전했다. W컨셉 관계자는 "원래 스카프는 봄과 가을에 수요가 높지만, 올여름에는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복고 상품을 활용해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난 만큼 앞으로...
W컨셉 "올여름 유행은 '두건'…전년보다 매출 50% 증가" 2024-06-30 06:00:03
소재 상품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실크, 앙고라, 니트, 레이스 등 소재가 다양해지고 디자인도 페이즐리, 호피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도 전했다. W컨셉에서는 슬로우슬로울리, 유지떼 등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와 잉크, 레이브, 로라로라 등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출시한 두건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원래 스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