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포족' 확 늘자…추석 온라인 매출 역대 최고치 2020-09-28 09:41:23
용품 판매도 31%로 늘었다. 구체적으로 게임용품(50%), 골프의류(63%), 등산·아웃도어(45%), 악기·취미(46%), 캠핑·낚시(26%) 등의 판매량이 전반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과자나 즉석조리식품 등 가공식품도 11% 더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올 한가위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 바이오·소재산업 등 테마 클러스터로 변신 2020-08-25 15:35:50
본격화하면 안경뿐만 아니라 골프, 등산용품 등 생활소비재와 임플란트 등 의료기기, 산업용 부품, 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최 청장은 “포항융합기술지구는 포스텍, 방사광가속기연구소, 한국로봇융합연구원 등 국내 최고 대학과 연구기관이 있어 제약바이오, 로봇, 에너지산업 클러스터로,...
#캠핑 #차박…디자인·기능·가성비 필수템 유니클로 캠핑룩 2020-08-12 15:08:02
40개가 늘었다. 6~7월 텐트, 의자, 테이블 등 캠핑용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급증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항공·여행 등 관광업계가 침체에 빠진 것과 대조적이다. 캠핑스타그램의 필수 아이템 캠핑룩캠핑 열풍의 특징은 과거 30~40대 남성 중심이던 캠핑족의 연령과 성별이 다양해지고 있다는 점이다. SNS 인증...
차박 캠핑 인기몰이…레저용 차량·SUV 각광 2020-07-29 15:11:36
있다. 한 온라인 쇼핑몰에 따르면 지난달 등산용품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10.1% 증가했다. 관련 상품 모두 판매량이 늘었다. 장갑 및 양말류(86.7%), 모자류(65.4%), 의류(16.8%), 배낭류(5%) 등의 구매가 늘었다. 또 다른 오픈마켓에서도 등산과 아웃도어 전체 판매량이 6월 2일~7월 1일 전년 대비 30% 뛰었다. 오프라인...
경북 경산지식산업지구 '빅 피처'…패션테크융합 산업 허브로 뜬다 2020-07-23 18:18:20
등산용품 등 생활소비재와 임플란트 등 의료기기, 산업용 부품, 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입주기업인 팩토리피플 민병대 대표(경산 패션테크기업협의회장)는 “한국 안경산업은 중국과의 가격 경쟁에서 열위에 있는 데다 코로나19로 침체가 심화되고 있다”며 “소재 국산화와 글로벌 브랜드...
G마켓, 2030 골프용품 판매 급증 2020-07-21 17:44:18
G마켓이 올해 상반기 2030세대 소비자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들의 등산과 캠핑, 골프 관련 용품 구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 중장년층의 취미로 여겨졌던 등산 골프 등을 즐기는 2030세대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이 연령대 여성의 등산의류 판매량이 103% 늘었다.
코로나 피해 등산·캠핑·골프 나선 MZ세대 2020-07-21 14:25:46
올해 상반기 20~30대 고객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등산과 캠핑, 골프 관련 취미용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 젊은 세대의 구매량 증가가 중장년층보다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40~50대 소비자의 구매량은 13% 증가하는데 그쳤다. 품목별로 등산용품의 경우 20~30대의 판매량이 30% 늘었다. ...
`아재놀이` 재밌는걸?…등산·골프에 빠진 2030세대 2020-07-21 09:16:57
상반기 2030세대 소비자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등산, 캠핑, 골프 등 일명 `아재 취미`로 불리는 관련 용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4%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아재 취미`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코로나19 이후 젊은 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등산용...
젊은 세대서도 '아재 취미' 인기…등산·캠핑용품 판매 늘어 2020-07-21 08:57:38
G마켓은 올해 상반기 20~30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등산과 캠핑, 골프 관련 용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같은 기간 40~50대의 구매량은 13% 느는 데 그쳐 젊은 세대의 구매량 증가가 두드러졌다. 품목별로는 20~30대의 등산용품 구매량이 30% 늘었다. 여성 등산의류가 103%...
농기구 회사가 넷플릭스보다 더 올랐다?···트랙터 서플라이, 수혜주 등극 2020-07-14 13:56:43
집 근처를 등산하는 등 실외활동으로 여가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회사는 아마존이 취급하지 않는 물품들도 판매한다. 다용도 트랙터, 제초기, 애완동물 사료, 캠핑용품 등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트랙터 서플라이는 유용한 공급원이다. 트랙터 서플라이는 49개 주에 1863개의 트랙터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