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3분기 영업익 전년비 10.2% 증가…IPTV·5G 고른 성장 [종합] 2021-11-05 11:14:55
집행했다. IPTV와 초고속인터넷을 포함한 스마트홈 사업과 스마트팩토리·인터넷데이터센터(IDC) 등 기업인프라 사업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며 전체적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3분기 스마트홈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5% 증가한 5685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IPTV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4%...
"전 사업 성장"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익 113억…전년비 22%↑ 2021-11-05 11:13:42
견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재용 LG헬로비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디지털TV와 MVNO 가입자 증가로 질적·양적 지표가 동시 개선되며 견실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4분기 ‘디즈니+’ 케이블TV 독점 출시를 통해 기존 ‘아이들나라·넷플릭스’ 서비스와 콘텐츠 시너지를 강화, 3040 가족 고객과 젊은 층...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2천767억원…2010년 후 분기 최대(종합) 2021-11-05 10:58:41
계획이다. 4분기에는 디즈니 플러스와 제휴해 차별화된 미디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기존 콘텐츠와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비통신 수익 증대를 위해 'U+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관련 매출을 앞으로 5년간 7배로 늘리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LG유플러스 최고재무책임자(CFO) 이혁주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영업...
'자급제폰+LTE유심 조합' 인기…LG헬로비전, 3Q 영업익 21.8%↑ 2021-11-05 10:45:52
조합해 이용하는 트렌드가 확산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안재용 LG헬로비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디지털TV와 MVNO 가입자 증가로 질적·양적 지표가 동시 개선되며 견실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4분기 디즈니플러스와 케이블TV 독점 출시를 통해 가족 고객과 젊은층 공략을 가속화해 추가적 성장기회를...
류승룡-한효주-조인성 등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 대본리딩현장공개...’한국액션히어로 신세계 기대하세요’ 2021-10-29 09:46:10
숱한 화제를 뿌리며 세간의 관심을 모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출연진을 공개하며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
10월 26일 미국증시 마감 특징주 2021-10-26 09:33:35
탄탄한 콘텐츠와 디즈니플러스 구독 가속화의 가능성이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오늘 장 디즈니는 1.5% 올랐습니다. 다음으로 카니발입니다. 시티그룹은 카니발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조정했습니다. 목표가도 34달러에서 24달러선으로 낮췄는데요. 카니발이 지난 10년간 느린 성장과 수익을 보였다는...
K콘텐츠 흥행에…특수시각·음향기술 기업 '귀한 몸' 2021-10-19 17:29:47
장점이다. 디즈니 등 특정 글로벌 기업의 파트너사 평판을 얻기 위해 장기간 비공개 검증·협상을 거칠 필요도 없다. 최근엔 넷플릭스, 유튜브 등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가 세계 각국에 진출하면서 파급효과가 더 커졌다. 한 음향기술 스타트업 관계자는 “투자자 미팅을 열 번 하는 것보다 ‘히트 콘텐츠’에 한 번...
"드디어 온다"…디즈니플러스가 벌써 `찜`한 이 기업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10-18 17:18:47
홈`의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주연은 전지현과 주지훈으로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고요. 방탄소년단의 진이 지리산 OST에 참여하기로 하면서 해외 매체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앵커> 바로 이번 주에 첫 방송 되는군요. <기자> 네, 사실 오징어게임 열풍으로 콘텐츠주에 자금이 몰리다가 지난주...
"우린 넷플릭스와 다르다"…'상생' 강조한 디즈니+ [연예 마켓+] 2021-10-16 17:00:01
대해 직접 답했다. 이날 행사에서 화두는 단연 디즈니 플러스만의 경쟁력이었다. 국내 OTT 시장은 넷플릭스와 그 외의 브랜드로 나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상황에서 디즈니 플러스가 어떤 차별화 전략으로 국내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냐는 것. 넷플릭스의 국내 OTT 시장 점유율은 37%로 2위 웨이브의 18%와...
美증시 하락, 국채금리 상승세 주시 [글로벌 이슈] 2021-09-29 08:07:12
뷰’ 디즈니 연동 음성 비서 ‘헤이 디즈니’ 아마존이 가을 제품 공개 이벤트를 마쳤습니다. 이번 자리에서는 아스트로라는 이름의 가정용 로봇을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아스트로`는 아마존의 음성 비서 알렉사를 갖춘 로봇입니다. 바퀴가 달린 몸체에 회전 스크린을 갖췄습니다. 알림 설정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