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향수는 사치재 특성'…해외 브랜드 매출 20% '껑충' 2024-12-01 07:01:02
기반으로 한 상품을 고루 내세운다는 점에서 정통 향수 브랜드와는 차이가 있다. 향수는 대표적인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상품군으로 고가의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강한 '사치재' 특성이 있다. 한 향수 판매 업체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향수는 사치재"라며 "색조나 스킨케어는 가성비 제품을...
5kg 살쪄서 내린다?…럭셔리 여행의 끝판왕 '꿈의 크루즈' [영상] 2024-12-01 06:00:06
'부유한 중장년층이 즐기는 고가 여행', '럭셔리 여행의 끝판왕'으로 불릴 정도로 수많은 여행객의 로망이자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크루즈 여행에 젊은층 유입이 늘고 있다. 장기간 여행으로 비용과 시간 모두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단기 여행 상품이 마련된 데다 젊은층을 겨냥한 프로그램이...
"매년 수십억 적자인데"…950억 쏟아부은 이유 '무릎 탁!' [영상] 2024-11-30 16:45:12
외국인에게도 한국적인 문화를 알리고 싶어서 한국 전통을 디자인에 녹였다"고 부연했다. 실제 BMW 럭셔리 클래스 라운지와 세일즈 라운지에는 한국 전통의 색상이나 문양, 장식 등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이 곳곳에 보인다. 일례로 BMW 럭셔리 클래스 천장에는 창호지를 바른 문이 장식돼있었다. BMW의 역사를 알리기...
불황 이긴 신세계百 강남…2년째 매출 3兆 2024-11-28 17:32:45
한 연관 매출이 70%에 달해 강남점 고성장의 초석이 됐다”고 설명했다. 올초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겠다고 밝힌 강남점은 다양한 팝업스토어로 집객 효과를 높였다. 기존 팝업 전용 공간 ‘더 스테이지’에 이어 센트럴시티에 ‘오픈 스테이지’를 추가로 열었다. 명품 브랜드를 강화해 강남점의 ‘집토끼’ 고객인...
"우리 아파트만 쓰는 요트"...인천 로열파크씨티 3호 진수식 2024-11-28 17:14:31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8일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에서 로열파크씨티 3호 요트의 진수식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진수식을 마친 로열파크씨티 3호는 지난해 8월 운행을 시작한 1호와 같은 제원이다. 길이는 66피트(20.1m)에 달하는 파워 카타마란 요트로 건조됐다. 파워...
서울 강남 인근 위치한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지식산업센터 주목 2024-11-28 15:50:11
한 커뮤니티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될 예정이다. 또 단지 내에는 지하 2층 단풍정원을 비롯해 1층 커뮤니티가든, 8층 스퀘어가든, 9층 빛의 정원 등 공개녹지의 휴게공간을 조성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로마 스페인광장의 콘셉트형 상업시설인 ‘롬스트리트’도 단지 L층(지하 1층)~지상 1층에...
아라뱃길 르네상스…DK아시아 요트 떴다 2024-11-28 15:14:11
최초로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럭셔리 요트 서비스를 시작한 로열파크씨티 1호과 같은 제원으로, 길이만 66피트(20.1m)에 달하는 파워 카타마란 요트로 건조됐다. 파워 카타마란 요트는 하나의 몸체와 엔진으로 이뤄진 일반 요트와 달리 두 개의 몸체와 두 개의 엔진을 갖춰 안정적이면서 파워풀한 운항이 가능하다....
'나만의 차' 만드는 비밀의 공간…'롤스로이스 프라이빗 오피스' 서울 상륙 2024-11-28 10:00:01
롤스로이스는 한국의 럭셔리카 성장 가능성에 주목했다고 밝혔다. 크리스 브라운리지(Chris Brownridge) 롤스로이스 최고경영자(CEO)는 "프라이빗 오피스 위치를 선정할 때 초고액자산가 고객이 많은 곳을 선정하기도 하지만 빠르게 성장하는 곳에 위치시키기도 한다"며 "한국은 럭셔리카에 대한 성장이 빠르고 1인당 명품...
신세계 강남점, 매출 3조 조기 달성 2024-11-28 09:39:36
국내 최고 수준의 명품 경쟁력도 한층 더 높였다. 올해 6월 기존 남성 럭셔리 층을 1100여평에서 2100평으로 두 배로 키우며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명품관을 완성한 것. 디올 옴므를 비롯해 셀린느, 로에베 등 럭셔리 남성 브랜드가 국내 최다인 42개로 늘어났고, 강남점 맨즈 럭셔리는 20.8% 성장, 코로나 이후 최근 4년...
中 저가 전기차 공세 걱정했는데…BYD "가성비로 승부할 생각 없다" 2024-11-25 19:30:03
좋아할 만한 모델부터 선보인 뒤 이후 차량 모델에 제한을 두지 않고 매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방침이다. BYD 측이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일 모델이 무엇인지는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으나 '씰'이 유력하게 거론된다. 씰은 해양 시리즈에서 가장 대표적인 모델 중 하나로 BYD에서 처음으로 씨투비 기술을 탑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