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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룡의 해, 소비심리 녹인다"…백화점 업계, 신년 첫 정기세일 2024-01-01 06:00:09
디자인을 선보인다. 패션, 화장품, 리빙 등 450여개 브랜드 제품은 최대 6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연다. 연초에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23개 화장품 브랜드는 14일까지 '럭셔리 뷰티 페어'를 통해 선보인다. 세일 기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식음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LG생활건강, 립밤·립마스크 단점 보완한 '립세린'…차별화된 고객가치 구현 2023-12-28 16:06:18
더후, 숨37˚, 오휘에서 럭셔리 립세린을 선보였다. 기존 립밤과 립마스크의 효과를 그대로 살렸고, 입술뿐 아니라 입 주변 피부까지 관리할 수 있다. 아담한 용기에 담겨 휴대가 편하고 입술과 입가에 직접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브래비티, 이세탄 백화점 입점…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도약 2023-12-28 15:11:59
갖는다. 브래비티는 일본 내에서는 럭셔리 에스테틱 입점 영업을 시작으로 VIP 마케팅과 고급 유통라인에 집중하는 등 제품력과 전략으로 성장했다. 유통업계에서도 한국 화장품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추구하는 고급화 전략으로도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브래비티 김소현 대표는 “브래비티가...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 2023-12-26 09:39:35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 9월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니치 향수, 메이크업까지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선보이는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첫 3조 매출에도...웃지 못하는 백화점 2023-12-21 18:07:25
가장 많은 명품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럭셔리 브랜드도 패션과 화장품, 주얼리 등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취임한 박주형 신세계백화점 대표가 내놓은 첫 성과지만 앞으로의 고민도 큽니다. 소비 둔화로 좀처럼 지갑이 열리지 않는데다, 연간 실적을 따져보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신세계百 강남점, 3조 클럽 입성...단일 유통 시설로는 '최초' 2023-12-21 06:42:00
럭셔리 브랜드들이 각각 패션, 화장품 , 주얼리 등 카테고리별 세분화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 신세계 강남점은 특정 지역이나 연령대에 의존하지 않고 고객군을 고루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외 지역에서 신세계 강남점을 찾은 소비자는 전체 매출의 50.3%로 과반을 차지한다. 수도권 고객도 23.2%로 타...
'로켓'으로 국내 생필품 장악한 쿠팡…글로벌 '명품 생태계'로 진격 2023-12-19 17:58:31
줄어들 전망이다. 쿠팡은 지난 7월 럭셔리 뷰티 전용관인 ‘로켓 럭셔리’를 열고, 정품 인증이 된 명품 화장품의 새벽 배송을 시작했다. 앞으로 로켓 럭셔리 품목을 명품 패션으로 넓히는 식으로 명품 부문을 강화할 것으로 업계는 예상했다. 이번 인수로 쿠팡은 이마트 등 대형마트는 물론 오프라인 명품시장을 주도해 온...
5억달러 쏟은 쿠팡, 명품까지 삼키나…"엄청난 기회" 자신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9 11:32:34
부문 수석연구원은 "파페치 인수를 통해 쿠팡은 화장품(로켓럭셔리)과 더불어 의류·잡화 등 카테고리 확대로 보다 빠른 시장 침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파페치가 국내 직구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플랫폼이고, 국내외 명품의 온라인 구매가 매년 성장하고 있는 만큼 향후 쿠팡의 '명품 시장 상륙 작전'이...
쿠팡, 190개국 진출 명품 패션 플랫폼 '파페치' 인수(종합) 2023-12-19 10:02:39
7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열고, 정품 인증이 된 명품 화장품 새벽 배송을 시작했다. 앞으로 로켓럭셔리 품목을 명품 패션으로 넓히거나 별도 전용관을 설치하는 등 명품 판매를 강화할 것으로 업계는 예상한다. 모건스탠리는 작년 한국인의 명품 소비가 전년보다 24% 증가한 168억 달러(약...
"알뜰한 MZ 지갑 열어라"…저가 화장품 인기 수혜주는? 2023-12-18 09:07:24
화장품 산업 규모는 레벨업했다"며 "중국 비중이 높고 럭셔리 포지셔닝된 업체들은 시장에서 소외됐으나 중소형 브랜드사 및 ODM 주가는 상승했다"고 말했다. 내년 소비는 올해의 부진한 흐름을 이어갈 전망이다. 소비 저성장이 장기화되면서 대표적인 불황 트렌드인 저가 소비 행태가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 소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