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득템인줄 알았는데"…13만개가 짝퉁 2024-10-15 11:20:28
해외로부터 들여와 국내에서 'S' 로고를 무단 인쇄해 위조 텀블러 본체를 만들었다. 텀블러 뚜껑과 고무패드, 스티커 등도 해외에서 주문생산한 뒤 국내로 반입한 데 이어 국내에서는 포장상자와 사용설명서 속지 등 인쇄물을 제작했다. 이들은 최종적으로 국내에서 텀블러 본체, 부자재, 속지 인쇄물 등을 활용해...
파리바게뜨 '해외 600번째 매장'…고급화로 글로벌 시장 개척 2024-10-15 10:20:27
부티크 스타일로 연출했다. 파리바게뜨 제품과 함께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 텀블러, 머그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북미 지역은 파리바게뜨 글로벌 사업의 핵심 시장이다. 파리바게뜨는 북미 지역에 올해만 30개 점포를 열어 약 190여곳에 달하며 연말까지 20여개 점포를 추가로 열 계획. 회사 측은 북미 사업 확대에 발...
"스타벅스 '텀블러' 반값에 샀다고 좋아했는데…" 날벼락 2024-10-15 09:54:04
작업장은 중소기업 공장을 방불케 했다. 로고를 새기는 과정도 감쪽같았다. 일당은 단속을 피하기 위해 텀블러를 구성품마다 분리해 수입한 뒤 국내에서 결합해 재가공하는 치밀한 수법을 썼다. 상표가 없는 무지 텀블러를 해외에서 들여온 뒤 국내에서 S사 로고를 무단 인쇄해 붙였다. 텀블러 뚜껑과 고무 패드, 스티커...
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협업 후드티·스포츠웨어 출시 2024-10-14 10:05:30
높였고 본투윈과 KT위즈를 상징하는 로고 자수를 새겼다. 에이치덱스는 롯데자이언츠의 투지를 담은 불꽃 모양을 담아 스타디움 재킷과 풀오버(스웨터), 볼캡(야구모자) 등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라이징 브랜드와 뚜렷한 정체성을 지닌 스포츠 구단의 협업으로 양쪽 팬들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더콜디스트모먼트,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첫 단독 플리마켓 운영 2024-10-14 10:00:15
무드의 옷을 전개하는 브랜드로 시그니처 로고는 ‘불가사리로고’이다. 더콜디스트모먼트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이 2018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단독 플리마켓"이라며 "이번 행사는 조금의 하자로 인해 판매가 불가능한 B그레이드 상품들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이며, 24fall 인기 상품 및...
모나미, 유럽 감성 덧입힌 '제니스7 데스크펜' 출시 2024-10-14 08:59:10
끝 부분의 실버 데코링에는 제니스 로고를 각인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했다. 볼펜과 스탠드 거치대가 합쳐져 펜의 수납과 보관이 용이하다. 스탠드 바닥면을 논슬립 처리해 어떤 표면에서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이 펜의 컬러는 유럽 감성을 담은 심플한 무드의 △더스티 민트 △소프트 퍼플 △머드 그레이 총...
테슬라 'WE, 로봇' 행사-[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0-14 08:34:02
아폴로고는 베이징에서 첫 자율주행 로보택시 상업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구글의 자회사인 웨이모는 미국 내에서 상업적 운행을 하는 유일한 로봇 택시입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테슬라는 로봇 택시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일반인들의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과 기술적...
일곱 살 아이부터 일흔 어르신까지…美 '오징어게임' 체험존 3만명 몰려 2024-10-13 17:23:15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가면,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전시해놨다. 넷플릭스는 올해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오징어 게임’을 비롯해 넷플릭스 콘텐츠와 관련한 여러 상품을 협업해 판매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조시 사이먼 넷플릭스 소비자 제품 담당 부사장은 기자간담회에서 “어떤 형태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美 실사판 오징어게임 '인기 폭발' 2024-10-13 06:49:01
인형, 오징어게임에 등장하는 가면,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전시해놨다. 넷플릭스는 올해 안에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오징어게임을 비롯한 넷플릭스 콘텐츠와 관련된 여러 상품을 협업해 판매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조쉬 사이먼 소비자 제품 담당 부사장은 전날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단독] 한국 UAM 상용화 눈앞…현대차 '슈퍼널' 2028년 200대 생산 2024-10-11 18:03:03
주 날개와 슈퍼널 로고를 본뜬 V자 꼬리 날개, 승객 탑승 공간으로 이뤄졌다. 슈퍼널이 UAM 개발에 박차를 가하면서 국산화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토교통부는 2020년 공개한 ‘K-UAM 로드맵’에서 2025년 말을 UAM 초기 상용화 시점으로 전망했다. 하지만 국산 UAM 제품이 하나도 없어 수입 제품에 의존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