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룹 '미운 오리'서 '백조'로…CJ푸드빌, K푸드 덕에 변신 2024-12-20 17:26:53
부지의 생산기지를 짓고 있다. 매장 리뉴얼 등 구조조정에도 공을 들였다. 부진한 매장을 정리하고 새롭게 떠오르는 상권에 매장을 재배치하는 방식으로 패밀리레스토랑 빕스의 수익성을 개선한 게 대표적이다. 한식뷔페 계절밥상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 문을 닫기도 했다. 강도 높은 구조조정은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졌다....
더네이비플레이트 '중앙닭강정', 올해의 국민브랜드대상 '닭강정' 부문 대상 수상 2024-12-20 15:09:38
출신인 손희용 대표 취임 이후 브랜드 리뉴얼, 새벽배송 전용상품 및 유통기술 개발, IP사업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도전과 투자를 통해 국내 대표 닭강정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더네이비플레이트’는 2019년 국내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당일 생산한 신선 닭강정(중앙닭강정) 제품을 유통할 수...
롯데리아, 롯데월드몰점 새 단장…'월드타워 새우버거' 선보여 2024-12-20 08:54:53
새 단장(리뉴얼) 했다고 20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인 리아 새우를 활용한 특화 메뉴로 '월드타워 새우버거' 2종을 선보인다. 또 이 매장에서는 아이스 디저트 메뉴인 토네이도 보다 양이 35% 많은 '토네이도 라지' 3종을 판매한다. 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해 매장을...
[게시판] 홈플러스, '고객 추천 기업' 10년 연속 1위 2024-12-20 08:15:08
10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라이브' 등 공격적인 리뉴얼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미래 세대 지원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고급화·리뉴얼…패밀리레스토랑 '제2 전성기' 2024-12-19 18:00:29
매장 리뉴얼과 메뉴 차별화에 공을 들였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고급화 전략을 썼다. 냉동 고기를 더 비싸고 관리도 까다로운 냉장 고기로 교체하고, ‘토마호크 스테이크’ ‘블랙라벨 시리즈’ 같은 시그니처 메뉴를 내놨다. 아웃백 매출은 2022년 4110억원에서 지난해 4576억원으로 늘어난 데...
홈플러스, 미래형 마켓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각광 2024-12-19 09:00:20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은 리뉴얼 오픈 당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4% 늘었다. 홈플러스는 2022년 ‘메가푸드마켓’을 선보이며 신선식품 확대 전략을 통한 오프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로 대형마트의 유통 트렌드를 주도했다. 현재까지 33개 매장을 메가푸드마켓으로 전환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홈플러스...
아톤, 연말 맞아 삼동보이스타운에 아동 심리치료 비용 후원 2024-12-19 09:00:00
인테리어 리뉴얼, 간식 등을 지원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의료보험에서 제외되는 아이들이 수술치료, 응급처치를 위한 의료복지 비용을 후원했다. 엄두식 아톤 경영기획그룹장은 “매해 뜻 깊은 후원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신뢰해주신 고객사와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임직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롯데백화점 본점, 프리미엄 키즈관 오픈…'VIB' 수요 잡는다 2024-12-19 06:00:05
키즈 상품군 매출은 최근 3년간 매년 두 자릿수 증가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2021년 남성해외패션관을 시작으로 올해 스포츠&레저관(7월) 및 뷰티관(12월), 키즈관(12월)까지 1979년 개점 이래 최대 규모로 단계적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오뚜기, 즉석밥부터 국물요리·만두·디저트까지…'로코노미' 제품으로 제2 성장 일군다 2024-12-18 15:50:32
리뉴얼한 ‘제주 메밀전병 만두’는 100% 제주도산 메밀가루를 사용해 은은하고 고소한 메밀 향을 더했다. 오뚜기가 지난 10월 출시한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도 국내 유일 바다장어 전문 수협인 통영시 근해통발수협과 손 잡고 만들었다. 오뚜기는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지난해 통영시 근해통발수협과의...
여전한 대리점 '갑질'…車판매·화장품·가구 업종 집중 2024-12-18 12:00:06
비용은 5천73만원이었다. 리뉴얼 평균 주기는 6.5년으로 본사의 요청에 의한 결정이 33.0%, 자발적인 결정이 67.0%로 나타났다. 공정위는 높은 투자비용과 관련해 지난 10월 본사 요청에 따라 매장을 리뉴얼한 경우 계약기간을 다시 협의하도록 표준대리점거래계약서를 개정하는 대책을 내놨다. 공정위 관계자는 "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