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스팬, 팁스 창업사업화 및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최종 선정 2024-09-11 10:10:46
주관하는 ‘팁스 창업사업화 및 해외마케팅 지원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팁스(TIPS) 프로그램은 민간 주도로 기술 창업을 지원하는 중기부의 대표적인 창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선정으로 메디스팬은 창업사업화(1억 원)와 해외마케팅(1억 원)으로 최대 2억 원의 추가 자금을 지원받는다. 이 자금은...
현대백화점 "대단지주변 점포 식당가, 무더위에 매출 28% 증가" 2024-09-11 09:54:10
조성한 미아점에선 호두과자, 닭강정 등의 먹거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점포별 특색을 잘 살릴 수 있는 주요 분야로 식품을 꼽으며 "식품을 중심으로 동네 생활권에 스며드는 로컬 마케팅을 강화하고 지역민 특성에 맞는 단독 브랜드를 빠르게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영진약품, 1000억 규모 세프카펜 세립 中 수출계약…주가 급등 2024-09-11 09:43:43
Ltd.)과 994억6340만원 규모의 세프카펜 세립 완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의 42.34%에 달하는 수준이다. 영진약품은 국내에서 세프카펜 세립 완제를 제조해 공급하고, 중국 기업이 마케팅·유통·판매를 담당한다. 계약 기간은 중국 식약처(NMPA)의 품목 허가 후 10년이다. 고정삼 한경닷컴...
“그 돈이면 일본 간다더니”...제주도 ‘역대급 호황’ 대반전 2024-09-11 09:34:38
맞아 개최되는 '제주 관광인 한마음대회'와 연계해 도내 관광업계 1000여명이 제주 관광 개선 캠페인인 '제주와의 약속 실천'을 결의한다.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 등을 통한 관광 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며,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에서도 홍보활동을 전개해 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日파나소닉, 올림픽 후원 안 한다 2024-09-11 09:17:02
Olympic Partner) 기업을 분야별로 1개만 선정해 마케팅 독점권을 부여한다. 음향·영상기기 분야에서 최상위 등급 공식 후원사인 파나소닉은 1987년 전신인 마쓰시타 전기산업 때 IOC와 스폰서 계약을 맺고 37년 동안 유지해 왔다. 지난 파리 올림픽에는 디스플레이와 프로젝터를 공급했다. 하지만 파나소닉에서 텔레...
37년간 올림픽 때 항상 비치던 日파나소닉 로고, 이제 못본다 2024-09-11 09:12:52
기업을 분야별로 1개만 선정해 마케팅 독점권을 부여한다. 음향·영상기기 분야에서 최상위 등급 공식 후원사인 파나소닉은 1987년 전신인 마쓰시타 전기산업 때 IOC와 스폰서 계약을 맺고 37년 동안 유지해 왔다. 올해 파리 올림픽에는 디스플레이와 프로젝터를 공급했다. 하지만 파나소닉에서 텔레비전 등 음향·영상...
삼성SDS, 생성형 AI 소재 웹드라마 유튜브 채널서 공개 2024-09-11 09:00:02
다양한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삼성SDS 유형욱 마케팅팀장(상무)은 "아직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생성형 AI 기술과 AI를 통한 업무 혁신에 대해 많은 분이 보다 친숙하게 접하길 바라면서 웹드라마를 제작했다"며 "이 드라마를 통해서 삼성SDS가 추구하는 생성형 AI 하이퍼오토메이션의 비전을 쉽고 재미있게 경험해 보길...
LGU+, 키즈 플랫폼 '키즈토피아' 가입자 50만명 돌파 2024-09-11 09:00:01
LG유플러스는 올해 하반기부터 어린이 대상 마케팅에 관심 있는 기업과의 제휴를 확대해 키즈토피아의 수익 창출을 본격화하고 신규 콘텐츠 확대, 욕설·비속어 필터링 서비스, AI 고도화를 통해 연말까지 누적 가입자 100만 명을 달성할 방침이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컬리-CJ제일제당 협업한 간편식 브랜드 출격…만두·츄러스 선봬 2024-09-11 08:59:04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귀생 컬리 상품마케팅 MD(상품기획)본부장은 "맛에 진심인 두 회사가 함께 기획한 만큼 고객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두 회사의 역량을 결집해 최상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간편식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제사음식, 한 번에 가져가세요" 2024-09-11 06:18:25
선호하는 추세 속에 이마트의 간편 제사용품 수요도 해마다 늘고 있다. 이달 1∼9일 피코크 제사용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3% 증가했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 직접 차례상을 준비하는 '차례족' 등 모두에게 간편 차례상 품목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