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브로드밴드, 시니어 우수 고객 대상 '시소 행사' 개최 2024-09-22 15:53:36
이를 극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석자들에게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는 시소 행사를 정기 행사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Btv를 즐겨 시청하는 시니어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고객에게 감동을 줄 뿐아니라...
"이제는 겨울 준비"…야놀자, 곤지암리조트 시즌권 단독판매 2024-09-20 09:18:04
계획이다. 하편 2년 연속 곤지암리조트 스키 시즌권 단독 판매처 선정을 기념해 얼리버드 판매 기간 동안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시 최대 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커지는 테이블오더 시장…배민·야놀자도 참전 2024-09-19 17:29:52
제휴업체를 끌어들이기 위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토스 운영사인 비바리퍼블리카는 지난 3월 자회사 토스플레이스를 통해 매장 테이블에 부착된 QR코드를 찍으면 주문할 수 있는 테이블오더 서비스를 내놨다. LG유플러스, KT 등 대형 통신사는 올해 소상공인 디지털전환 사업의 일환으로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수익...
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현황 데이터와 재구매 통계 등을 제공하고 마케팅 채널별 유입수, 결제율, 시간대별 유입수, 결제금액, 조회수, 판매·상품 성과 등 여러 정보를 제공한다.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정기구독 솔루션, 메타·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을 위한 광고소재 제작 AI 매니저 등도 네이버가 공을 들인 솔루션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클...
22만원 주고 샀는데…사모펀드도 물린 한샘,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4 10:00:08
마케팅, 박람회 참여 등을 통한 영업 강화,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등의 효과로 3분기 B2C 실적은 개선될 전망이다”고 했다. 이어 “오늘의집과 같은 플랫폼 등장으로 경쟁이 심화돼 한샘만의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분석했다. 그는 “실적 턴어라운드, 높은 배당수익률, 주택 거래량 증가 수혜업체로서...
글로벌 車 합종연횡…부품 기술공유서 미래차 전방위 협력 2024-09-12 19:00:06
데 천문학적인 돈이 드는 데다 세계를 무대로 마케팅·영업을 해야 하는 만큼 대규모 조직이 필요해서다. 서로 힘을 합치면 개발·생산에 드는 비용을 나눌 수 있을 뿐 아니라 판매에도 힘이 붙는다.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 간 동맹은 최근 들어 새로운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10~20년 전만 해도 엔진 등 핵심 부품 공동...
신한카드, 베트남항공과 마일리지 적립카드 내년 상반기 출시 2024-09-12 09:39:33
채새롬 기자 = 신한카드는 베트남항공과 제휴 카드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로터스마일즈(Lotusmiles)' 멤버십을 탑재한 신용카드를 내년 상반기 출시할 계획이다. 베트남항공 제휴카드는...
1∼7월 기차로 여행한 외국인 관광객, 작년보다 50% 증가 2024-09-11 11:00:06
구매·반환할 수 있다. 윤진환 국토교통부 철도국장은 "국토교통부와 코레일, 지자체 등과 적극적인 협업으로 지역 연계 상품을 개발·확대하겠다"고 말했고, 차성열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외국인 관광객이 쉽고 편리하게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국어 홈페이지 개선, 승차권 해외 판매망 확대 등에 더 힘쓰겠다"고...
배민까지 각잡고 뛰어들었다…배달앱 '구독전쟁' 본격화 [이슈+] 2024-09-11 10:23:04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음식 배달에 집중한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고객이 배달비 절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면서 “일상에 꼭 필요한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배민클럽만의 독보적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민까지 참전하면서 배달앱 업체들이 구독 서비스를 앞다퉈 도입하며 치열한...
LGU+, 키즈 플랫폼 '키즈토피아' 가입자 50만명 돌파 2024-09-11 09:00:01
LG유플러스는 올해 하반기부터 어린이 대상 마케팅에 관심 있는 기업과의 제휴를 확대해 키즈토피아의 수익 창출을 본격화하고 신규 콘텐츠 확대, 욕설·비속어 필터링 서비스, AI 고도화를 통해 연말까지 누적 가입자 100만 명을 달성할 방침이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