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스크림 잘팔린다…`집콕`에 이른 폭염 영향 2021-07-20 07:56:26
`메로나`·`비비빅`·`투게더`가, 롯데제과는 `월드콘`·`설레임`·`더블비안코`가 각각 아이스크림 매출 1∼3위를 기록 중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해 7월 1∼19일 서울의 일 최고기온이 30도를 넘긴 날은 7일에 그쳤지만, 올해 7월 같은 기간에는 11일에 달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 증가도 아이스크림 매출...
4차 대유행 집콕에 폭염까지…아이스크림 모처럼 잘나가네 2021-07-20 07:15:01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빙그레는 '메로나'·'비비빅'·'투게더'가, 롯데제과는 '월드콘'·'설레임'·'더블비안코'가 각각 아이스크림 매출 1∼3위를 기록 중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해 7월 1∼19일 서울의 일 최고기온이 30도를 넘긴 날은 7일에 그쳤지만, 올해 7월...
"1개 사면 2개 공짜로 드려요"…판 커진 편의점 '할인 경쟁' 2021-07-01 15:19:29
그 외 메로나, 돼지바 등 인기 아이스크림 10종을 제휴카드로 결제시 20%,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소반 전 상품은 제휴카드 결제 시 30% 할인해준다. CU도 7월을 맞아 대규모 행사 ‘썸머 플렉스’를 열었다. 총 15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행사를 연다. CU에 따르면 점포당 평균적으로 판매하는 상품 종류는...
출시 하루만에 `메로나 제쳤다`…어떤 아이스크림이길래 2021-06-25 12:56:24
‘메로나’를 뛰어넘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5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제주우유파르페’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6/10~24)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5월 말 출시했던 ‘제주우유빙수설’도 판매 시작 일주일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순위 8위에 올랐다. 제주우유 콜라보 아이스크림 2종을 합하면...
더블데이, 레트로 스타일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출시 2021-05-11 10:00:00
시 추억의 맛(박하사탕, 츄러스, 메로나, 바나나 우유)를 모티브로 한 메뉴를 제조할 수 있는 더블데이 본품과 미니 메뉴배너를 증정한다. 스위티 메론 파우더 3개 혹은 스위티 바나나 파우더 3개 구입 시 신제품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본품 1과 미니 메뉴배너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 패션 플레인 요거트 파우더...
'부라보콘' 광고에 이병헌이 왜 나와? 2021-04-19 17:19:14
있다. 빙그레는 스테디셀러인 메로나의 피나콜라다맛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매출 9591억원을 올린 빙그레는 신제품 출시와 해태아이스크림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판으로 올해 창사 첫 ‘1조 클럽’ 가입을 기대하고 있다. 이 같은 공세에 맞서 롯데제과는 부라보콘의 경쟁 제품인 월드콘 판매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10만명 모은 빙그레우스…빙그레, 식품업계 첫 '실버버튼' 2021-02-17 13:25:19
유력 가문의 대표자 중 하나인 '메로나 공작' 등이다. 빙그레우스 마케팅은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시작된 뒤 유튜브로 옮겨갔다. 팔로어 수가 9만 명대였던 빙그레 인스타그램에는 지난해 2월 처음으로 빙그레우스 캐릭터가 등장했다. 이후 팔로어 수는 14만 명대로 급증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빙그레우스 마케팅...
빙그레 `꼬뜨-게랑`, 스카프와 넥타이로 완판 신화 이어간다 2021-02-16 17:26:48
원단을 사용했으며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캔디바의 패턴을 적용해 재미와 디테일을 더했다. 가격은 스카프 5만9000원, 넥타이(3종 중 택1) 4만9000원. 상품은 굿즈와 함께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요플레 프로틴 드링킹 2종이 포함돼 제공된다. 빙그레의 이번 프리미엄 굿즈는 오는 18일부터...
할인점 증가·코로나 영향…빙과 시장 모처럼 웃었다 2021-01-24 06:06:06
돌아선 것이다. 메로나·투게더 등을 생산하는 빙그레 역시 지난해 빙과 매출이 전년보다 약 10% 증가한 것으로 예상된다. 빙그레의 2019년 빙과 매출은 2018년보다 3% 줄었다. 빠삐코·구구콘 등으로 잘 알려진 롯데푸드 역시 지난해 매출이 전년보다 증가한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코로나19로 빙과에 대한...
김치부터 라면까지 외국에서 인기라는데…수혜주는 어디?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0-12-29 17:52:15
메로나`를 앞세워서 미국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빙그레 측은 "코스트코에 메로나를 입점시킨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해외 매출 역시 2017년 210억원에서 지난해 330억원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롯데제과도 중국에서는 설레임, 러시아에서는 더블비얀코, 동남아나 북미에서는 스크류바, 조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