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등이 브랜드별로 할당된 공간에서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있었다. 삼성전자 이탈리아법인에서 근무하는 석혜미 프로는 "(MSH에서는) 고객이 브랜드를 보고 사러 오는 게 아니라 직원이 권하는 상품을 사게 하는 전략을 취했지만, 코로나 이후 브랜드 노출을 최대한 하면 판매량이 얼마나 나올지를 실험하고 있다"며 "실험은...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에어컨과 클리닝 서비스 또는 공기청정기 동시 구매 행사 상품에 대해서도 최대 12만9천원의 상품권을 준다. 오는 28일까지는 LG전자 휘센 타워1 에어컨 등 투인원·스탠드형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몽고식품, 브랜드 리뉴얼 제품 '송표 으뜸진간장' 출시 2024-04-19 09:00:00
송표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몽고간장은 이번 제품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대상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119명에게 송표 으뜸진간장 900ml와 맛간장 270ml 2종(조림·볶음용, 국·찌개용)을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
아마존의 파격…韓직구 제품 무료배송 2024-04-17 20:50:10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배송에 나섰다. 대상 품목이 한정돼 있긴 하지만, 세계 최대 e커머스 기업의 한국 시장 공략이란 점에서 파장이 클 전망이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첫 화면에 이날부터 한국 무료배송 프로모션 문구를 노출하고 있다. 배송주소를 대한민국으로 설정하면 ‘적합...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 2024-04-16 06:14:10
특정 브랜드나 상품에 편중되지 않은 채 추천된다. 네이버에 등록된 5억여 개 상품 중 인지도가 없는 신규 상품이라도 특성 분석 결과 이용자 취향에 맞는 요소가 포함돼 있을 경우 인기 상품과 동일하게 추천 대상이 된다. AiTEMS 추천 상품은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품상세 관련 태그 하단에 노출된다. 모바일은...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신생사 기회 늘 듯 2024-04-16 06:01:02
있는 상품,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이 특정 브랜드나 상품에 편중되지 않은 채 추천된다. 네이버에 등록된 5억여 개 상품 중 인지도가 없는 신규 상품이라도 특성 분석 결과 이용자 취향에 맞는 요소가 포함돼 있을 경우 인기 상품과 동일하게 추천 대상이 된다. AiTEMS 추천 상품은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품...
봄바람에 백화점도 신났다…세일 매출 '방긋' 2024-04-10 07:27:01
디저트 브랜드 팝업을 열고 벚꽃 에디션 상품을 내놓는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패션잡화 브랜드와 푸드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17일까지 봉제 인형 브랜드 '마일드무무' 팝업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앱에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뷰티 플랫폼 화해, 역대 매출...당근은 '우리 동네 선거' 서비스 출시 [Geeks' Briefing] 2024-04-04 17:23:03
커머스 입점사 증가, 자회사 브랜드 비플레인의 해외사업 성과 등이 영향을 미쳤다. 지난해 기준 화해 파트너사는 2007개로 5년간 연평균 33.2% 증가했다. 지난해 커머스사업 매출은 102억원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국내 1위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자회사 브랜드의 해외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아동을 위한 두뇌 발달과 인지 개선을 위해 디지털 솔루션 개발한 ‘두부’ 2024-04-02 22:24:42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가고 통합 브랜드 ‘두부’를 구축 하기 위한 전략적인 결정이기도 합니다.” 두부는 다양한 발달 속도로 자라는 아이들의 ‘두뇌를 부탁해’라는 초기 프로젝트의 앞 글자를 따온 것이며, 각자의 속도로 성장하는 아이들을 이해하고 더 나은...
롯데홈쇼핑, 4∼14일 '롯쇼페' 행사…상반기 최대 혜택 2024-04-02 10:01:59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50여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매일 5천원·1만원·1만 5천원 등 3만원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롯쇼페 럭키드로우'에서는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와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선물한다. 대표 리빙...